영웅 공략: 무라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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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무난하게 써먹을 수 있는 무라딘.
- 작성자 | Antidote 작성일 | 2015-11-29 01:43:32 조회수 | 19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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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딘산왕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765 5.7617 500 3 88 1 1.1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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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1. 1티어 씹탱캐릭터 원한다.
2. 한타에서 엄청난 어그로를 끌고싶다.
3. 전사로 팀기여를 하고 싶다.
무라딘은 예나 지금이나 꿀탱커입니다.
영웅 상성
무라딘은 기본적으로 혼자 라인서는 캐릭터가 아니기 때문에, 라인전 상성은 크게 안중요한 거 같음. 무라딘의 경우 아군쪽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1. 카라짐: 칠면, 장법 전부 상당히 성가시다. 지원가치고 딜도 좀 나와서 성가신 편.
2. 쓰랄: 예전에는 모르겠다만 지금은 상당히 강력해져서 방심하다가 머리 깨짐.
3. 레오릭: 못이김
4. 렉사르: 못이김
특성 및 기술
- (4)
[천둥연소]: 무라딘이 라인푸쉬력이 개똥입니다. 이거라도 안찍으면 진짜 개노답 라인푸쉬라서 ;; 게다가 슬로우까지 있어서 찍을만 함.
[극기의바람]: 라인푸쉬력이 딱히 필요하지 않은 맵이라면 극기바람으로 미친체젠을 획득하자.
- (5)
[석화]: 전체체력의 50%를 회복시켜주기 때문에 정말 좋은 특성이다. 시전시간이 8초라는 점이 있기는 하지만 싸우다가 발동해버리면 어느새 풀-피 ;
[압도적존재감]: 원탱이고, 적조합에 평딜러가 2이상 있을시 찍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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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풍강타(Q)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10초망치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10레벨이 되면 폭풍강타가 처음 적중한 대상을 관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폭풍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3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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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둥벼락(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8초주위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지속 시간 동안 공격 속도 또한 30%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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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워프 도약(E)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10초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착지 시 적들에게 61의 피해를 줍니다. 도약 시 방어력이 2초 동안 30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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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기의 바람(고유 능력)
- 4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초당 58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생명력이 40% 미만이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초당 11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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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라인전이 좋은 캐릭터는 아니기 때문에, 앤간하면 돌아다니믄서 q스택 쌓아준다 느낌으로 갱킹하는게 낫다. e로 접근하는게 아니라 말타기/걸어서 진입하여 q를 맞춰주는게 더 낫다. 왜냐하면 아차! 싶을 경우에는 e로 도망쳐야 하기 때문이다.
캐릭터 자체는 크게 난이도가 있지 않다. q는 논타게팅이므로 맞추는 건 결국 운이다 ; 최대한 경험으로 맞추는 수밖에... 기절시킨 이후 달라붙어 평w 등을 하면서 괴롭혀주다가 e로 더 들이대던가 도망가자.
궁극기를 찍은 이후에는 화신키고 적팀의 주력 캐스터, 딜러를 계속 방해해주는 게 중요하다. 예를 들어서 천잔돌리기 쓰는 리리라든가, 술먹고있는 챈이라든가, 뭔가 주문을 외우려고하는 켈타스라든가 .. 본인이 한타 때 파악하리라 생각한다. 따로 재야되는게 아니고 궁키고 평타를 치면 무조건 기절한다는 점이 정말 좋다.
꿰뚫는 폭풍으로 기본 2명씩 스턴을 먹여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최대한 적팀의 딜로스를 유발하고 아군의 프리딜각을 만들어주면 한타는 이길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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