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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노바

노바 좋은데 왜 다들 노바가 안좋다고 하는지 노이해라 써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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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성 노바
작성자 | 저그유저  작성일 | 2015-12-01 21:49:15  조회수 | 3354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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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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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13002.71150032626.5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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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노바 좋은데 왜 다들 노바가 안좋다고 하는지 노이해라 써봄

영웅 상성

      아군 영웅은 무조건 딜이 쌔야됨

      안그러면 딜부족 현상일어나서 노바가 16렙 이전까지 아무것도 할것이없음

      우리편조합이 3탱커나 2지원가면 노바가면안됨


      일리단, 티리엘, 도살자도 먼저 위치가 발각되지만 않으면 처리가능


      상대편에 우서가 있으면 천보로 내가 때리고있는놈을 그대로 살려 보낼수있으니

      두루두루 쳐줌 ex)우서 한테 w날리고 발라한테 q날리고 평타치고~

      특성 및 기술

      (3)

      노바는 일순간에 딜을 집중해야되기에

      사이오닉 거리측정기는 필요없음

      (3)

      솔찍히 위축이 짱임 독살 버리셈

      (1)

      폭발탄환가면 혼자서 투사캠, 공성캠 돌수있음
      범위가 제법되서 q한방에 투사 4명다맞음
      일발장전이나 대장갑 안가도
      위축 10만 잘쌓아주면 딜이 쏠쏠함


      그리고 대장갑은 찍지말길 딜량 대충 계산해보면 일발장전이 대장갑보다 더좋음
      평타 한대치고 빠질생각아니면 걍 일발장전 ㄱ

      (2)

      위축을 찍은이상 조금이라도 생존력을 올려야됨

      우리팀 도망갈때 못쫓아오게 쓰거나 등 쓰기편하고 쿨도짤고 좋음

      3연발은 쓰기어려움 자신있으면 쓰셈

      (1)

      16특성 분신갈꺼임(생존)

      (3)

      이중속임수로 생존을 한번더 올려줌

      (3)

      이제부터 노바가 할만해짐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폭발탄환이 있다고 q를미니언한테 써버리면 마나가 부족하게되니

      쓰면안됨

      그리고
      노바의 생존에서 가장 중요한건 분신의 사용임
      요즘 유저들은 은신 울렁이는걸 엄청 잘찾음

      하지만 들킬것 같을때마다 망설임없이 분신을 나랑 적의 가운데다 던져대면

      100% 분신에게 시선이 1초정도 쏠려서 본체를 놓치게됨


      eqw 콤보에대해 말하자면

      일단 분신을 던지면 분신에게 시선이 쏠려서 내 저격각이 어떻게 되는지 순간적으로 놓치게됨

      따라서 멍하니 서있다가 저격맞게됨

      결론: e 를 상대앞에던지고 2초정도 뜸을 들인뒤 qw나 wq던지기



      노바에게 있어서 생존은 특히나 중요함 내목숨 하나가 상대영웅 목숨 1.5개로 보면됨
      따라서 무리하게 킬딸하려하지 말기


      노바 연기에 대해 말해보자면

      일단 상황을 가정할께

      내가 반피일때 위치가 도살자나 일리단, 제라툴 같은거에 발각됬다 치자(일단 이건 이중속임수가 있어야됨)


      도망가는척하면서 분신을 내주위에다찍고

      도망갈 생각하지 말고 분신이 싸우는데로 qw 평을 갈겨주면됨

      qw에 평타1,2대 쯤 맞은 적은 내본체를 3초 내로 찾자못하면 역관광당할 위기감을 느끼며 포기하게 되지

      그럼 운좋게 살아갈수도 있어 ㅋ




      초반 운영
      노바는 7렙이전에 엄청약함

      따라서 상대 라이너가 우물가게 만드는 정도만 해줘

      7렙되면 아군이 투사나 공성가는거 도와주고 갱다니기 ㅇㅇ

      궁극기 습득 후
      정밀포격은 예샷한다고 무리하게 상대보다 멀찍이 쏠 필요없고

      걍 한가운데에서 살짝 예상경로 쪽으로 두면 맞음

      정밀포격쏘기전에 분신을 던져두면 분신에 시선쏠려서 정밀포격 못피할 확률 늘어나니

      분신도 던져주고

      20레벨 이후
      전사가 강보키면 그대로 내 모든딜이 물거품이되니
      eqw 되돌리기 eqw 그리고 궁을

      한명한테 몰빵하기보단 여러명한테 쏘는게 좋음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영원에 전쟁터에서는 딜이 모잘라서 불멸자를 못치기에 쓰면안됨

      나머지는 대충 쓸만함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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