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소냐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7 / 비추천 : 18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결국 제 트리가 승률 1위로 등극했네요.
- 작성자 | 뤼인 작성일 | 2015-12-19 19:58:57 조회수 | 38181 최종수정 | 2018-02-13 16:40:31
-
소냐떠도는 야만용사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분노 분노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450 5.1054 100 0 84 1.5 1.25 4.8398 - 1
- 2
- 3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4)
전체적으로 좋은편이라고 봅니다.
57% 용병왕
52% 집공
52% 휠윈드
원탱해야할 경우에 용병보다 합류와 탱이 중요하다면 어쩔 수 없이 휠윈드 돌려야됩니다.
용병이나 우두도 안정적으로 따고 싶으면 4렙때 용병왕 가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맵에 용병이 중요한 판은
용병왕을 자주 가는 편입니다.
근데 그렇지 않은 맵은 손에 꼽습니다.
- (1)
전체적으로 다 좋은 특성들입니다.
저는 용병중에 적의 견제를 버티기 위해서든
어떤상황에서건 빠르게 용병을 따고 합류하기위해
활력의 소용돌이를 주력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쯤되면, 어떤 특성을 가야할지
한타의 분위기에 따른 판단이 되시리라고 생각합니다.
- (4)
탱킹 상승
소냐 탱킹이 이때부터 강해지기 시작합니다.
나머지 특성들도 좋습니다.
다만 13특과 마찬가지로 용병을 어떤 때건 따기 좋게, 또는 용병과 함께 갔을 때 용병을 살리면서 몸빵을 하면서 하나라도 더 밀기 위해서
강철신경을 주력으로 봅니다.
-
- 고대의 작살(Q)
- 재사용 대기시간: 13초작살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자신을 끌어당기며, 180의 피해를 주고 잠시 기절시킵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4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 대지 강타(W)
- 분노: 25대상에게 183의 피해를 주고, 대상 뒤쪽의 적들에게는 46의 피해를 줍니다.
-
- 소용돌이(E)
- 분노: 40재사용 대기시간: 5초3초에 걸쳐 주위 적들에게 초당 144의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세 배가 됩니다.
-
- 분노(고유 능력)
- 마나 대신 분노를 사용합니다. 분노는 피해를 받거나 일반 공격을 하면 생성됩니다.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용병을 딴다 / 싸운다.
용병을 딴다
활력찍었다고 적한테 들이댔다간 뼈도 못추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