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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소냐

(비추는 옛날 글이라서 그렇습니다. ^^;)소냐는 용병따기 좋은 맵에서 활약이 엄청납니다.솔직히 용병왕이 소냐에게 가장 의미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거의 용병왕으로 모든맵에서 활약가능합니다.하늘사원은 우두가 있어도... 우두가 따기 애매한 위치에 있어서 비추입니다.파탑 영전 거미도 마찬가지 어중간한면이 있습니다.소냐로 운영이 용이할듯 하고,적의 슬로우/이동불가 CC가 많다면 소용돌이 트리로 가는것도 좋습니다.치고 빠지는 소냐가 아니라 들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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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결국 제 트리가 승률 1위로 등극했네요.
작성자 | 뤼인  작성일 | 2015-12-19 19:58:57  조회수 | 38181  최종수정 | 2018-02-13 16:40:31
소냐
떠도는 야만용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분노 분노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4505.10541000841.51.2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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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비추는 옛날 글이라서 그렇습니다. ^^;)

소냐는 용병따기 좋은 맵에서 활약이 엄청납니다.
솔직히 용병왕이 소냐에게 가장 의미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거의 용병왕으로 모든맵에서 활약가능합니다.

하늘사원은 우두가 있어도... 우두가 따기 애매한 위치에 있어서 비추입니다.
파탑 영전 거미도 마찬가지 어중간한면이 있습니다.

소냐로 운영이 용이할듯 하고,
적의 슬로우/이동불가 CC가 많다면 소용돌이 트리로 가는것도 좋습니다.

치고 빠지는 소냐가 아니라 들어가서 전장을 마구 잡이로 이동하는 소냐가 되는거죠.


운영을 포기하고 다른 탱커를 하는게 나을 수도 있지만

소냐를 해야겠다면 다른 종류의 트리를 타는게 맞겠죠.

영웅 상성

      소냐로 인해 적이 모인다면 그걸 공격해줄 딜러나

      소냐로 인해 적이 흩어진다면 그걸 모아줄 유틸을 가진 캐릭터가 좋겠죠.

      소냐는 누구에게나 잘어울리는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특성 및 기술

      (1)

      소냐의 의의는 그래도 캠프에 있다고 봅니다.
      이거 없이 애매하죠.

      (4)

      전체적으로 좋은편이라고 봅니다.
      57% 용병왕
      52% 집공
      52% 휠윈드
      원탱해야할 경우에 용병보다 합류와 탱이 중요하다면 어쩔 수 없이 휠윈드 돌려야됩니다.
      용병이나 우두도 안정적으로 따고 싶으면 4렙때 용병왕 가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맵에 용병이 중요한 판은
      용병왕을 자주 가는 편입니다.

      근데 그렇지 않은 맵은 손에 꼽습니다.

      (1)

      53.5% 독작살 승률이 제일 좋습니다.
      나머지는 48~50% 승률

      (2)

      54% 버서커
      51% 점프
      왠만해선 소냐가 뛰어다닐 이유가 없습니다.

      CC가 너무 부족하고
      뒷라인 하나 따야되는경우 점프갑니다.
      또는 도주해야될 경우가 많다면

      (1)

      전체적으로 다 좋은 특성들입니다.

      저는 용병중에 적의 견제를 버티기 위해서든
      어떤상황에서건 빠르게 용병을 따고 합류하기위해
      활력의 소용돌이를 주력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쯤되면, 어떤 특성을 가야할지
      한타의 분위기에 따른 판단이 되시리라고 생각합니다.

      (4)

      탱킹 상승
      소냐 탱킹이 이때부터 강해지기 시작합니다.
      나머지 특성들도 좋습니다.

      다만 13특과 마찬가지로 용병을 어떤 때건 따기 좋게, 또는 용병과 함께 갔을 때 용병을 살리면서 몸빵을 하면서 하나라도 더 밀기 위해서
      강철신경을 주력으로 봅니다.

      (4)

      이 때쯤 되면 2:1도 휠트리가 아니고 또 원거리 상대로도 2:1이 할만해집니다.

      특별한 경우 다른걸 가긴하는데 ㄷ_ㄷ);
      그럴 상황이 잘없습니다.

      • 고대의 작살(Q)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작살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자신을 끌어당기며, 180의 피해를 주고 잠시 기절시킵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4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대지 강타(W)
        분노: 25
        대상에게 183의 피해를 주고, 대상 뒤쪽의 적들에게는 46의 피해를 줍니다.
      • 소용돌이(E)
        분노: 4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3초에 걸쳐 주위 적들에게 초당 144의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세 배가 됩니다.
      • 분노(고유 능력)
        마나 대신 분노를 사용합니다. 분노는 피해를 받거나 일반 공격을 하면 생성됩니다.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용병을 딴다 / 싸운다.

      독 작살 배운후 부터는
      작살이 강해진 만큼 작살 타게팅에 집중해주면 됩니다.
      용병이나 우두도 안정적으로 따고 싶으면 4렙때 용병왕 가주면 됩니다.

      초반 운영

      용병을 딴다

      7렙 이후부터는 아군1~2 협조로 우두 노립니다.

      궁극기 습득 후

      버서커 궁달고나면 혼자 우두잡기 시작합니다.

      20레벨 이후

      활력찍었다고 적한테 들이댔다간 뼈도 못추립니다.
      16특 / 20특 찍으면서 부터 소냐가 -_-) 진짜 미친노미 되는겁니다.

      근데 솔직히 용병특찍고 여기까지 끌고오는경우면
      진짜 적이 미친듯이 잘하던가...

      우리편이 더럽게 못하던가...

      아니면 용병특 찍을 이유가 없었던가 그런경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소냐를 용병잡고 운영굴리는 용도로 쓰기 때문에

      한타용 소냐와는 다른 면모가 있습니다. ^^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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