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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아르타니스

네 안녕하세요 심해에 서식중인 알타충입니다...공허의유산 예약구매해서 알타 나오자마자 계속 쓰는중인데특성 이것저것 해봤지만 저는 역시 이 특성트리 만한게 없더라구요사실 알타는 전사라기 보단 근딜 혹은 전살자 정도로 보는게 맞는거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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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무난한 딜탱 아르타니스
작성자 | TaeNyOh  작성일 | 2015-12-23 18:44:28  조회수 | 5807  최종수정 | 2015-12-23 19:53:31
아르타니스
댈람의 신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당김, 보호막, 실명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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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255.261750031111.25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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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네 안녕하세요 심해에 서식중인 알타충입니다...
공허의유산 예약구매해서 알타 나오자마자 계속 쓰는중인데
특성 이것저것 해봤지만 저는 역시 이 특성트리 만한게 없더라구요
사실 알타는 전사라기 보단 근딜 혹은 전살자 정도로 보는게 맞는거같습니다

영웅 상성

     티란데는 뭐 요즘 아군이면 좋고 적군이면 싫은 OP 아니겠습니까 껄껄
    E로 잡치해온 적 기절시켜줄   CC기 영웅이면 다 아군으로 좋지요
     말퓨리온 역시 데려온 적을  속박시켜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모랄레스나  말퓨리온처럼 지속힐인 경우 보호막 쿨이 돌 동안 피를 다시 채워줄 수 있어서 궁합이 괜찮더라구요
     태사다르 역시 약간 모자란 보호막을  보충시켜주어 좀비로 만들어 줄 수 있고...


     노바는 오예 알타 딸피닷     내가딸꺼야!! 하고 저격했는데 보호막 쿨 돌고 역관광당하는 경우가 있구요

     냉법의  슬로우는 안그래도  16 전까지 답답하기 그지없는 알타를 암세포로 만들어버립니다


     요한나  리리의   실명은 알타에게 빅엿을 날려주는 주범이고,
     빛나래 역시 보호막 쿨 돌때쯤  변이결어 죽게 만들기 때문에 상대하기가 싫습니다. 사실 근딜류중에 빛나래 좋아하는 영웅이 어디있겠습니까만은...




    참고로  정화 완료 찍혔을 때 한타  외에 4명 다 잡는 교전이 나온다 하면
    밖으로 나와있던  는 영문도 모른채  맞고 죽어버립니다 개꿀

    특성 및 기술

    (4)

    왠만하면 명사수를 갑니다. 명사수 찍고 안찍고의 딜차이가 체감이 커요. 후속타나 시간쇄도를 안찍는다 해도말이죠.
    적에 레이너르 포함한 평딜러가 둘셋정도 있는데 조합상 버티기 힘들것 같다 싶을때만 반작용 막기를 갑니다.
    케이다린의 울림도 찍어보긴 했는데, 저거 찍고 E삑나는거 보완할 생각 하는것보다는 E를 잘 맞출 생각을 하는게 나은것같아요
    게다가 E 상향되어서 더 맞추기 쉬워졌습니다

    (4)

    기사단의 열성을 가줍니다.
    요 특성자체로만 보면 효율이 그렇게 높지 않지만, 7렙 특성과의 시너지를 내기 위해서 가줍니다.

    (3)

    알타의 생존률이 높아집니다.
    알타는 일단 진입하면 순식간에 반피가 되어서 시작하는데, Q가 기본적으로 갈 때 한번 올 때 한번 긁어주기 때문에 적 1명만 두번 긁어도 8초의 쿨타임이 줄어듭니다.
    이연격한방에 칼날질주 한번이면 보호막 쿨이 다시 돌아오게 되고,
    4렙 기사단의 열성 때문에 쿨이 금방 금방 돌아오기 때문에 생각보다 쉽게 녹지 않게됩니다.

    (2)

    왠만하면 정화광선을 찍어줍니다.
    레이너나 도살자같은 극평타유닛이 있어도 상대 조합이 평타에 너무 쏠려있지 않는한은 정화광선을 갑니다.
    오줌광선이라고도 불리는 정화광선이지만, 생각보다 딜이 어마어마 하고 소냐나 도살자같이 파고들어서 딜을 하는 영웅을 아프게 해줍시다.

    (2)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위상보루 찍는것보다 삼연격으로 세번 때려서 쿨 4초 더 빨리돌리는게 효율도 좋고 딜도 잘나옵니다.

    (2)

    드디어 아르타니스가 암을 치료받고 몸짱이 됩니다.
    적에게 바로 붙어서 떄릴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생존률이 비약적으로 상승하고,진입과 추노는 물론 원거리 암살자들을 씹어먹을 수 있게됩니다.

    (2)

    상황맞춰 갑니다.
    지금까지 한타를 몇 번 해본 결과 적 영웅중에 정화광선을 맞고 쉽게 녹는 유닛이 있다 하면 정화완료를 갑니다. 한번 정화광선을 맞고 녹아버리기 시작하면 정화광선이 알아서 캐리하주는 광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정화광선 맞고도 끝까지 녹지 않는다 싶으면 의지의 힘으로 더 안정적인 탱커가 되거나, 시공의 칼날으로 딜링을 해주시면 됩니다. 보통 의지의 힘을 더 많이 갑니다.

    • 칼날 질주(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전방으로 질주하며 적들에게 66의 피해를 주고, 돌아오며 178의 피해를 줍니다. 칼날 질주가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1초,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2초만큼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이연격(W)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다음 일반 공격 시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적을 즉시 2회 가격합니다.
    • 위상 분광기(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위상 분광기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69의 피해를 주고 자신과 위치를 바꿉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자신은 1.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칼날 질주 도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과부하 보호막(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생명력이 75% 미만인 상태에서 피해를 받은 후, 5초 동안 4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일단 스마트키 - 뗄때 를 설정해줍시다. 클릭할 시간에 죽어버릴수도 있는 슬픈 물몸이기에 ㅠㅜ
     평타와 이연격을 통해 딜을 하고 보호막 쿨을 돌립니다.
     칼날 질주는 딜을 넣는다는 생각보다는, 보호막 쿨을 돌린다는 생각으로 씁니다.
    무리하게 써먹다가 자살질주라고 욕먹는 일이 없도록 조심합시다.
     위상분광기는 신중하게 써야합니다. 막 갈겨댔다가 적진 한가운데 뚝 떨어져서 죽는 일이 없도록 조심합시다.

    중요한건 항상 무언가를 때리고있어야 한다는 겁니다.
    라인전을 할 떄도, 원거리 딜러를 상대로도 초반엔 묵묵히 돌격병만 때리고 있어도  보호막 쿨이 돌아서 의외로 버틸만합니다.
    교전 중에도 멀리 떨어져 있는 적 원딜에게 어떻게든 붙어보겠다고 돌진도 없는데 뚜벅뚜벅 걷기보다는 차라리 눈앞에 있는 적 전사라도 때려주는게 생존에 도움이 됩니다.

    초반 운영
    알타는 7렙 전까지는 미생물보다 못한 존재입니다.
    얌전히 라인에 서서  칼날질주로 라인정리만 해줍시다.
    1:1 상황이고 적이 갱을 오지 않을 것 같다면 묵묵히 돌격병들을 떄리면서  보호막 쿨을 돌려줍시다.
    적이 갱을 올 것 같다면 안전하게 라인 당기고 두리번 두리번 하면서 돌격병에  만 얌전히 긁어줍시다.

    한타때도 너무 나대다가 죽는 일이 없도록 조심스럽게 싸워줍시다.
     위상분광기는 진입기로 쓰지 말고, 한타시에 사정거리에 들어온 적 암살자를 납치해오는 용도 정도로 씁니다.
    우리팀에      등의 갱을 도와줄 수 있는 영웅이 있다면, 라인에 있는 적을 끌여들여 갱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7레벨을 찍고   생존성도 향상되었고,  궁을 통한 한타 파괴력도 어느정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장애는 고쳐지지 않은 수준이므로 한타때 너무 무리하게 적 원딜에게 붙어보겠다고 낑낑대다가 붙지도 못하고 죽는 일이 없도록 조심합시다.

    16을 찍으면  태세를 변환해 휩쓸어봅시다. 아서스마냥 적 원딜을 물고 집요하게 늘어져서 딜로스를 유발해도 나머지 팀원들 없이 혼자 덤빈게 아니라면 왠만하면 잘 죽지 않고 진영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20레벨 이후
     정화완료를 찍었다면 피가 적당히 빠진 적에게 궁을 꽂고 광전사돌진-이연격을 갈겨주면 정화광선이 알아서 휩쓸어줍니다
     의지의 힘을 찍었다면 좀 더 탱커의 본분을 지켜보아도 좋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오브젝트 싸움 중에 때릴 수 있는 중립 몬스터가 있는 맵에서 더 생존하기가 쉽습니다.
    불지옥 신단 같은 맵에서는 신단 싸움을 하는 도중
     광전사 돌진을 찍기 전에 멍청하게 적에게 붙어보겠다고 뚜벅뚜벅 걷다가 죽지 말고,
    수호자들이라도 때려서 보호막 쿨을 돌립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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