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태사다르

예지 축소 같은 걸출한 특성을 놔두고 도대체 왜 왜곡 광선을 찍는 건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특히 아콘 놔두고 역장은 왜 찍나요물론 특성은 자유겠지요 그런데 객관적으로 좋은 특성과 나쁜 특성은 갈립니다 그걸 가리는 게 공략이고요제목이 공략의 5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나머지 4할은 보막 트리 좀 찍지 말라고 하고 싶습니다 건물 살린답시고 뭔 구조물 보막 몰빵하는 거 참... 그냥 지게만으로 충분합니다 그마저도 필요 없을 떄도 많고요 안 충분하면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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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왜곡 광선이랑 역장 좀 찍지 말았으면 하는 공략
작성자 | 정의를위하여  작성일 | 2015-04-26 01:22:05  조회수 | 5629  최종수정 | 2015-04-26 06:32:07
태사다르
기사단의 구원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보호막, 정찰, 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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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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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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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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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예지 축소 같은 걸출한 특성을 놔두고 도대체 왜 왜곡 광선을 찍는 건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특히 아콘 놔두고 역장은 왜 찍나요

물론 특성은 자유겠지요 그런데 객관적으로 좋은 특성과 나쁜 특성은 갈립니다 그걸 가리는 게 공략이고요

제목이 공략의 5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나머지 4할은 보막 트리 좀 찍지 말라고 하고 싶습니다 건물 살린답시고 뭔 구조물 보막 몰빵하는 거 참... 그냥 지게만으로 충분합니다 그마저도 필요 없을 떄도 많고요 안 충분하면 그냥 팀이 문제인 겁니다 광산 항만이랍시고 그거 찍어도 이기는 게 아니라 그냥 시간 끄는 거에요 그걸로 이겼으면 안 찍어도 이겼어야 정상이고요

영웅 상성

        둘 다 노cc라 별로입니다 리 리 자체가 별로

        특성 및 기술

        (1)

        정신 주입 버프 받았어도 여전히 중후반 효율은 마꿈이 좋습니다 다만 광산에선 마꿈 덕 보기 힘듭니다

        (5)

        은신이 둘 이상이면 예민한 정신 가면 됩니다 웬만하면 힐와 갑니다 보막은 힐이 아니라서 지속력에는 도움이 되지 않으므로 태사에게 상당히 중요한 기술입니다 너프 먹었어도 대체재가 없죠

        (2)

        웬만하면 전하 충전 갑니다 너프 먹었어도 몇 안 되는 딜링 특성입니다 별 거 아닌 것 같아도 딜 기여도 무시 못합니다 익히들 아시는 지게맵에서만 지게를 갑니다 그마저도 팀랭급으로 호흡이 좋으면 지게맵조차도 지게가 전혀 필요 없습니다

        (1)

        지원가지만 아콘으로 한타딜을 크게 지원할 수 있다는 점이 태사의 강점 중 하나입니다 아니면 한타 떄 그냥 쉴드나 주다 끝이죠 제가 심층 이동까지 찍는 e올인 생존 트리를 경멸하는 이유입니다 그냥 특성창 보고 무시하면 되거든요 솔랭이든 팀랭이든 호흡이 잘 맞으면 더 좋습니다

        역장은 딜 자체가 없고(폴스가 바람궁 찍는 것과 동일합니다 아니 더 의미 없어요) 팀 의존도가 매우 큰데 아이러니하게도 팀이 역장을 정확히 이해하고 호응을 잘할 수준이면 아콘을 택했을 떄 더 빛납니다 그럼에도 역장충이 많이 늘었습니다 훨씬 쉽고 강한 아콘을 놔두고 왜 역장을 쓸까요 물론 유리할 땐 뭘 찍어도 되겠죠 역장 쓰고 이기면 팀한테 감사하세요

        다만 아콘의 약점은 낚시성 위협에 어설프게 궁이 빠지기 쉽고 빠르게 빠지는 적에게 딜을 못 넣고 어버버하기 좋다는 것이죠 그래서 왜곡 가야 한다는 사람도 있죠 그러나 이것은 태사다르 본인의 경험이 쌓여 형성된 상황 판단 및 포지셔닝 능력과 티어가 오를 수록 향상된 팀원의 이니시 능력으로 충분히 커버할 수 있고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2)

        e만으로 오만하게 돌아다니다 짤리는 태사다르를 참 많이 봅니다 e는 만능이 아닙니다 태사다르가 불사신은 아니고요

        축소는 부족한 cc를 태사에게 부여하고 주력 딜러를 봉쇄합니다 어그로 핑퐁할 필요가 없으면 그냥 축소 가면 됩니다만 한타 유도시 아콘을 위한 공격적인 포지셔닝을 위해서라도 보통 예지를 갑니다

        (4)

        피가 안 차면 e로 살았어도 전투 불능이 됩니다 어설프게 뒤에서 쉴드 주려고 대기 타다 짤리기도 쉽죠

        연속 폭풍은 도로 3초로 롤백돼서 좋지만 중복딜이 되는 것도 아니고 16레벨 스톰 가지고 크게 돌격병 정리가 어려운 것도 아닌데 솔직히 좀 거품이 있다고 봅니다 그냥 천지 스톰 로망 같은 느낌이에요

        (1)

        닥치고 황혼입니다 아콘 평타를 무시하는 분들 많은데 그런 분들은 딜을 정말 넣을 줄 모르는 거라고 봅니다 이건 경험만이 설명할 수 있겠네요 아콘이 태사다르에게 한타력을 부여하는 핵심입니다

        • 전격파(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이오닉 에너지 광선을 충전해 291의 피해를 주고 일직선상의 적들을 2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 사이오닉 폭풍(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3초 동안 대상 지역에 사이오닉 폭풍을 생성해 폭풍 안의 적들에게 0.5초마다 40의 피해를 줍니다. 같은 대상에게 사이오닉 폭풍이 연속해서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추가로 20%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 역장(E)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0.5초 후에 모든 유닛의 이동 경로를 막는 벽을 생성합니다. 2초 동안 지속됩니다.
        • 공명 광선(고유 능력)
          일반 공격 시 정신을 집중해 적을 15% 느려지게 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일반 공격력과 마나 재생량이 초당 25%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완전 충전 시 매초 3의 마나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이 추가 효과는 정신 집중을 멈춘 뒤 6초 후에 사라집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보조로도 택하지 않은 특성은 주력/보조 특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정말 쓰레기입니다 

        100% 성능을 낼 수 있는 엔진에 똥기름을 집어 넣어서 굴리는 거 말리진 않습니다만 만나고 싶진 않네요 

        태사다르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그냥 생존왕이다! 깝치다 짤리는 태사다르보단 낫지만요 

        태사다르는 있을 위치를 알고 운영을 알아도 팀빨을 타 지원가보다도 심하게 받습니다(리 리 제외) 그런데 이상하게 쓰면 당연히 더 힘들겠죠 인기가 많으니 충도 많고요

        태사다르는 일견 쉬운 영웅입니다

        그러나 솔레인도 설 줄 알아야 하고 레인 클리어도 맡아야 하며 오브젝트 정찰도 해야 하고 은신도 감지해야 하고 한타딜도 해야 하고 아군 보호도 해야 하고 어그로 핑퐁도 해야 합니다 

        베이스힐이나 cc가 없는 만큼 다른 쪽으로 맡아야할 다양한 임무를 동시에, 적재적소에 위치해서 수행해야 한다는 것이죠

        하나 하나는 매우 쉽고 단순하지만 항상 시시각각 급변하는 자신이 있어야 할 곳을 알고 유연하게 대처할 줄 알아야 한다는 점, 이건 결국 글 공략이 아닌 경험으로만 커버가 됩니다

        이런 것들이 통계 승률이 많이 낮은 이유일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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