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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타이커스

#고인 #스킬빠지면 고자 #맞다이 #원거리 #생존특성 #밀치기 #이동기 #변신 #폭딜 #원딜 #공성 #말뚝딜 #무빙  드디어 올 것이 왔군급한분들은 막줄부터 읽으세요짧게쓰면 타이커스 얼굴 짤려서 이까지 띄워씀현 메타에 타이커스는 답이 없음. 하지않는편이 정신건강에 좋으나 재미로 할거라면 나쁘지 않음.모두들 타이커스는  빠지면 고자라고 하는데.... 고자까지는 아니고 그냥 부전임.잘하는 타이커스와 못하는 타이커스는  와 평타를 상황에 맞게 사용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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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타이커스 단기 과외
작성자 | 6sigma  작성일 | 2015-12-29 23:47:31  조회수 | 9881  최종수정 | 2016-03-08 00:36:41
타이커스
악명 높은 범죄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9254.01175003504.54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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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고인 #스킬빠지면 고자 #맞다이 #원거리 #생존특성 #밀치기 #이동기 #변신 #폭딜 #원딜 #공성 #말뚝딜 #무빙  

드디어 올 것이 왔군

급한분들은 막줄부터 읽으세요























짧게쓰면 타이커스 얼굴 짤려서 이까지 띄워씀

현 메타에 타이커스는 답이 없음. 하지않는편이 정신건강에 좋으나 재미로 할거라면 나쁘지 않음.

모두들 타이커스는  빠지면 고자라고 하는데.... 고자까지는 아니고 그냥 부전임.

잘하는 타이커스와 못하는 타이커스는  와 평타를 상황에 맞게 사용하는 타이커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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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덤했는데 타이커스걸려서 급하게 특성트리를 찾는 유저들을 위하여 간추린 특성

       
 생존특 =                                




 좋습니다. 하지만   만 찍어도 충분하고, 평타나 생존에 투자하는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영웅 상성

딱히 아군상성은 안탐.

적으로 머키는 상대하기쉽지만 2법사는 상대하기 매우 어려움. 특히 화법

cc가 많은 적은 일단 힘듬.



여러 타이커스 공략을 보니 일리단이 쉽다고 되어있던데... 

막상 쉽지도 않음.

일리단이  만 찍어도 타이커스 는 반토막임. 그래도 13전에는 바름

 를 쓰면  를 아꼈다가 탈출기로 쓰고, 일리단충이 다 빠져나가서 요즘은 만만한 상대가 아님.

천공기를 찍는다면 일리단이 타이커스를 어이없게 잡진 못하지만 로  누적딜도 초기화시키거나, 아예

 의 짧은 쿨을 계속 돌려서 게릴라식 운영을 한다면 상대적으로 쿨타임이 긴 타이커스 궁극기에 비해

회전력이 딸려서 불리한 싸움을 지속 할 수 밖에 없음.

일리단충이 다 빠져나갔기때문에, 요즘 일리단은 만만한 상대가 아님

특성 및 기술

(1)

1레벨 특성주제 20% 상승은 엄청난 사기특성임.
하지만 주 대상만 20%상승이기에, 대상을 바꿔줄 수 있는 실력이 있어야함.

(3)

끄트머리에서 포화로 추노가 된다는건, 타이커스를 많이 해 본 사람이라면 얼마나 중요한건지 알것임. 살려보낼 적을 죽일 수 있는 특성임.

(3)

예전엔 2지원가팀에서 불공을 갔지만, 오딘상태에서 불공을 못쓰게 되면서 응치 고정. 어떤 상황에서도 불공은 더이상 안감. 천공기 찍을 상황이라면 불공찍을 수 없는 상황임.

(1)

오딘이 좋은 조건 : 아군 탱커라인이 든든해야함.
천공기가 좋은 조건 : 적 영웅중에서 타이커스에게 지독하게 달라붙는 영웅이 있는 경우. ex) 일리단

(1)

내가 cc를 잘 피한다싶으면 문제해결사나 납탄세례.
적 cc가 괴랄하면 불굴.
예전엔 닥 불굴이었는데, 요즘은 탱커들이 무서워서 문제 해결사를 자주감. 다만 적팀에 소가있을경우 불굴을 가야 슬라이드 후 도가니를 쓰기전에 수류탄을 던질 수 있음.

(4)

응치와 시너지가 매우 좋음. 물렸을경우 극한의 생존력을 보여주며, 맞다이에서 역관광도 가능함. 다른 딜러들과 다르게 응치와 돌가죽 둘 다 지닌 몇 안되는 영웅임.

(1)

타이커스는 궁 강화가 둘 다 좋음. 폭번도 좋지만, 그냥 궁 강화가 둘 다 좋기에 감. 다만 절대로 시공의 광란은 찍으면 안됨.

  • 포화(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4초에 걸쳐, 대상에게 574의 피해를 주고 주위 대상들에게 287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중하는 동안 이동하거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류탄(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수류탄을 던져 적들에게 266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 달려 쏴(E)
    마나: 50
    짧은 거리를 돌진합니다.
  • 미니건(D)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하면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타이커스는 굉장히 특이한 형태의 딜러임.

 는 적 딜러에게 굉장히 미친듯한 딜을 넣을 수 있으면서

 의 효과로 프리딜만 할 수 있으면 적 탱커에게도 굉장히 위협적임.

다만 매우 빠른 공속때문에 무빙이 생명인 딜러가 무빙을 하면 엄청난 딜로스가 생김.


굉장히 힘든 부분이지만 평타로 딜 넣을 수 있는 상황이라면 평타로 딜 넣고, 적한테 물려서 무빙이 필요하면

 를 쓰면서   로 끊기지 않으면서 생존과 딜을 동시에 하는게 매우 중요한 포인트임.

 는 의외로 라인정리하는데 효율적임.   한번으로 라인이 클리어되지 않는데, 클리어 되더라도 스킬지속시간이 5초임.   쓰고 평타로 정리하는게 빠른 경우가 많음. 

라인전에서는 돌격병과 적영웅을 함께 맞추면서 라인을 미는것이 best. 

 는 정말 최소한의 탈출기임. 비교적 마나를 적게먹는데 딱 그만큼의 성능을 가지고있음. 끄트머리에서  

딜을 넣거나, 딸피 마무리용 돌진 외에는 생존용으로 쓰는걸 추천.

비록 이동거리는 짧지만   보다는 합리적인 마나와 쿨타임을 가지고있음.


 아무리 근거리 이동이지만 쌩으로 쓰는 cc스킬인  정도는 피해줘야 탈출기 없는 

보다 생존력이 올라감. 

눈에 보이는 cc기술들은 카이팅하면서 피할 수 있는 스킬들임. 하지만  같은 빠른 

킬들은 적이 스킬쓰는 타이밍에 감으로 피하는수밖에 없음. 언제 를 써야할지는 많이 죽어보면 알게됨.



사용 하면서 조립도중에는 나름 cc면역임. 누더기 그랩도 끌려가지 않음. 그래봤자 셀프스턴 

요즘 유저들의 실력이 상향평준화되면서 오딘쓰면 딜넣기가 매우 어려운 상황이 오는데

적어도 적을 성채로 몰아넣고 오딘을쓰면 뻘궁은 되지않음. 공성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함.


 사실 나도 잘 안써서 알려 줄 부분이 없음. 다만 언제 찍어야 할지는 암. 길막효과가 있기때문에 퇴각로에 깔면 

천공기때문에 타이커스가 도망못칠수도 있으니 조심히 써야함.

천공기를 찍을때는 오딘을 쓰면 손해인 경우임.


타이커스 유저들은 오딘 빠돌이와 천공기 빠돌이가 따로 존재하는데 본인은 오딘 빠돌이임.

이론적인 부분은 여기까지고 나머지는 결국 자기가 경험하면서 익혀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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