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티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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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가장 일반적인 공략이라는 공략에 갸우뚱해서 올리는 공략
- 작성자 | 정의를위하여 작성일 | 2015-04-26 03:30:11 조회수 | 102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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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란데엘룬의 대여사제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은신, 회복,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511 3.1484 500 3 55 6 1.33 4.8398 - 1
- 2
- 3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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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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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 5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5)
상대가 작정한 누킹 조합 아니면 힐와가 좋습니다 너프 먹어도 말이죠 무조건 가보가 좋다는 분은 솔직히 이해가 안 됩니다 넘치는 빛을 찍기 전까지 별 거 아닌 것 같은 광역힐이라도 상당히 중요한 것이 초반 티란데의 부족한 전투 지속력 지원 부분에서 도움을 줍니다 웬만하면 힐와 갑시다
- (2)
웬만하면 사거리 증가 가야 합니다 이게 별 거 아닌 줄 아는 분들 많은데 cc기를, 7레벨에, 50%나 사거리 증가 시켜주는 특성이 또 있나 둘러 보고 오세요 e와 별똥이 한타 핵심입니다
- (1)
웬만하면 별똥별 가세요 정말 특수한 경우, 예를 들면 2은신과 아바가 동시에 있을 때에만 장막 가세요 그마저도 또 8초 드러내는 걸 3초로 미친 잠수함 너프 쳐먹였습니다 가뜩이나 별똥만 찍는데 밸런스 팀이 통계는 보는 건지 의문이죠
- (4)
히어로즈는 옆동네 게임보다 스킬 의존도가 높기에 많이들 간과합니다만 평타 판정이나 공속 또한 매우 좋고 템이 없기에 후반 가도 원딜이 아니라고 평타가 버려지지 않으며 계속 비중을 차지합니다
정말 예전 트루샷을 안 찍던 사람들이 아만보들이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아무리 가용 레벨과 성능 모두 극심한 너프를 먹었어도 여전히 중요합니다 호흡이 맞을 수록 더욱요
핵빼미 트리 주로 가던 시절에도 많이들 간과하던 징표와 함께 한타딜의 숨은 공신입니다 너프가 너무 아쉽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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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엘룬의 빛(Q)
- 마나: 15충전 대기시간: 16초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281 회복시킵니다.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거나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엘룬의 빛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최대2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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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수(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전장을 가로지르며 지나간 경로를 밝히는 올빼미를 내보내 처음 적중한 영웅에게 125의 피해를 주고 5 초 동안 모습이 드러나게 합니다. 파수로 모습이 드러난 영웅이 죽으면 파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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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달빛 화살(E)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3초0.75초 후,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156의 피해를 주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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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냥꾼의 징표(D)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구조물이 아닌 적을 드러내고 방어력을 4초 동안 15 감소시킵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를 회복하며, 사냥꾼의 징표가 남겨진 대상을 공격하면 두 배로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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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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