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무라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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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실제 성능보다 인식이 이상하게 좋은 무라딘 공략
- 작성자 | 정의를위하여 작성일 | 2015-04-26 04:49:07 조회수 | 11141 최종수정 | 2015-04-26 06: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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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딘산왕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765 5.7617 500 3 88 1 1.1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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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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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찍는 사람도 있는데 레인에서 각이 얼마나 나온다고 그러나 모르겠습니다 아무리 꿰뚫는 폭풍과 시너지가 있다고 해도 그거 보고 가뜩이나 노딜 무라딘이 갈 이유가 있을까 싶네요
막기나 반향도 무라딘이 레벨 올라갈수록 의미 없습니다 무라딘은 탱이 부족한 게 아니에요
- (5)
극기를 좋아하는 분들 많지만 정작 중요한 한타 중에 득을 보기 애매한 감이 있습니다 애초에 중후반탱이 딸리는 건 아니고요
천둥연소를 버렸다가 거대 망치도 쓰고 연구를 해봤는데 아직도 고민하고 연구 중입니다 일단 용병 처리에도 도움을 주는 거대 망치와 돌격병 정리가 좀 더 수월해지고 이중 감속이 되는 천둥연소... 둘 다 획기적으로 좋은 건 아닌데 나머지 특성들보단 좋다고 봅니다
- (3)
유독 국내에 치유 벼락을 미는 몇몇 유저와 방송인이 있는데 정~말로 이해가 안 됩니다 천둥연소로 두 번 터져도 별로에요 실전 효율 실험은 해본 건지 의문이 듭니다 차라리 기보를 가면 이해라도 합니다
노딜 무라딘에게 요즘 활발히 연구되는 낙뢰입니다 단일 오브젝트에도 적용됩니다
불분도 엄청 아쉽고 소중한데 딸피 놓치는 거 빡쳐서 그냥 낙뢰 갑니다 킬캐치가 확실히 나아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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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풍강타(Q)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10초망치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10레벨이 되면 폭풍강타가 처음 적중한 대상을 관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폭풍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3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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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둥벼락(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8초주위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지속 시간 동안 공격 속도 또한 30%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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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워프 도약(E)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10초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착지 시 적들에게 61의 피해를 줍니다. 도약 시 방어력이 2초 동안 30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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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기의 바람(고유 능력)
- 4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초당 58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생명력이 40% 미만이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초당 11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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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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