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아즈모단

죄악의 군주 아즈모단 공략입니다.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덩크모단과당해보면 짜증나는 테러모단이 있습니다.물론 두가지로 나뉘더라도 그 세부적은 특성을 다르게 찍을수 있는 것이 아즈모단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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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죄악의 군주,군단의 아버지 아즈모단
작성자 | 여피량  작성일 | 2015-04-27 19:27:25  조회수 | 10701
아즈모단
죄악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소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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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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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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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죄악의 군주 아즈모단 공략입니다.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덩크모단과

당해보면 짜증나는 테러모단이 있습니다.

물론 두가지로 나뉘더라도 그 세부적은 특성을 다르게 찍을수 있는 것이 아즈모단 입니다.

영웅 상성

    아즈모단은 아군 상성이 좋은 영웅을 제이나 태사다르 말퓨리온 이렇게 3명의 영웅을 선정 하였습니다.

    일단 제이나는 10렙 이전에 아즈모단이 Q스택을 쌓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제이나의 W를 통하여 미니언의 피가 깎인것을 아즈모단의 Q로 죽여서 스택을 쌓을 수가 있습니다.

    태사다르도 마찬가지 사이오닉 스톰을 통하여 미니언들을 쉽게 파밍할수가 있습니다.

    말퓨리온은 패시브인 자극을 통하여 마나가 부족한 아즈모단에게 마나를 공급하여 줄 수가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적군에는 일리단과 아서스에 대해서 말씀 드리자면 이 두놈은 CC기가 없는 근접 영웅입니다. 이 두 영

    웅에게 E를 사용 한다면 상대는 무방비하게 E를 계속 맞게 됩니다.

    제이나는 요즘 자주 나오는 하드 딜러로서 생존기와 피 회복 기술이 없기 때문에 아즈모단의 지속적은 Q 포킹에 의하

    여 한타 전에 전투 이탈을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백병전에서는 E를 사용하여 근접 전투를 하여야 하기 때문에 E를 쉽게 끊는 디아블로 케리건 아눕아락과 같

    은 영웅 앞에서는 E스킬을 활용하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특성 및 기술

    (1)

    주력인 피의 향기 특성은 미니언 막타를 통한 Q스택을 쌓을 수가 있고 그 쌓은 스택을 활용 후반 하드 딜량을 뽑아낼수가 잇습니다.
    보조 특성인 커져가는 분노는 우물을 활용하지 않을 때 Q의 데미지를 증가시켜주는 특성이기에 악마침공을 찍는 아즈모단 일 경우 가는것이 좋습니다.
    남김 없이 태우리다는 광산과 같이 건물 철거가 팀의 전략상 중요할 경우, 그리고 테러 모단일 경우 철거 능력을 향상 시켜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4)

    주력인 돌격병 강화는 패시브 사용시 그 미니언의 체력과 공격력을 상승 시킴과 동시에 그 미니언의 피를 회복 시켜 줍니다. 이 특성은 미니언 웨이브에 큰 변수를 주기 때문에 양팀 영웅들의 관심 밖의 라인을 미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보조인 약자를 테우리라는 건물 철거시 E데미지를 극대화 시켜 빠르게 철거해주는 특성입니다.
    지옥의 군대 특성은 아즈모단에게 CC기를 넣어 E스킬을 넣지 못하게 만드는 상대 영웅이 많을 경우 찍어 주는 특성 입니다. 악마 소환에 대해서는 13특성에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3)

    주력 특성인 지옥불 구슬은 아즈모단의 Q 발동 속도를 증가 시킴은 물론 맞은 상대에게 딜을 넣어주는 특성입니다. 1특성 때 Q강화를 찍었다면 같이 가면 효율이 좋아지는 특성입니다.
    보조 특성인 파괴의 대가는 E를 지속적으로 사용하여야 할 때, 마나가 부족한 아즈모단에게는 아주 유용한 특성입니다.

    (2)

    검은 우물은 피의 향기를 찍은 아즈모단일 경우에는 필수로 가주는 것이 좋은 특성입니다. 다른 특성의 아즈모단 일 경우에도 가도 좋지만 다른 아즈모단의 경우에는 오히려 악마의 침공이 더 효율 적입니다.
    보조 특성인 악마의 침공은 상대 미니언 라인, 건물 철거 라인이 아닌 좁은 장소에서의 싸움에서 유용하게 사용 되는 궁이고 테러모단에게는 필수적인 요소 입니다.

    (3)

    주력 특성인 죄악의 행진은 E를 사용하면서 이동을 가능하게 함으로 E대상에게 지속 데미지를 계속해서 넣을 수가 있습니다.
    보조 특성인 불타는 악마는 E를 활용하지 못하는 조합일 경우 찍음으로 악마를 보내서 그 주변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특성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특성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는데 이 특성은 다른 영웅의 불타는 분노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4렙 특성의 3마리 소환과 연계해서 사용하면 좋은 특성입니다.

    (4)

    주력인 피에는 피는 데미지+체력회복+슬로우 가 같이 되기 때문에 유용한 특성입니다.
    보조인 파멸의 종자는 13특성의 불타는 악마와 연계해서 사용하면 좋은 특성입니다.
    압도적 존재감은 일리단 카운터로 찍는 특성입니다. 일리단 입장에서는 아즈모단의E를 끊을 수가 없기에 때려도 딜 넣기가 힘들고 E 딜은 계속 들어와서 힘들게 만들수가 있습니다.

    (4)

    주력인 폭풍 보호막은 한타시 후방 포지션을 잡는 아즈 모단이기에 아군 딜러라인을 보호 하기에 좋은 특성입니다.
    보조 특성인 소멸의 불꽃은 악마 침공특성과 연계하여 쓰기 좋은 특성입니다.
    보조 특성인 다섯번째 원 특성은 후방 라인으로 상대팀의 침투가 적을 경우 후방에서 지원 사격하기에 좋은 특성입니다.
    점멸 특성은 테러 모단을 갔을 경우 궁을 사용하고 E를 통하여 건물을 철거하고 점멸을 통하여 도망가는데 도움을 주는 특성입니다.

    • 파멸의 구슬(Q)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파괴의 구슬을 날려 191의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파멸의 구슬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거나 파멸의 구슬이 적중한 적 돌격병을 1.5초 안에 처치하면 파멸이 2회 중첩됩니다.

      보상: 파멸 중첩 하나당 파멸의 구슬의 공격력이 1 증가하여 최대 400 증가합니다.
    • 악마 전사 소환(W)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방향으로 전진하는 악마 전사를 소환합니다. 악마 전사는 일반 공격으로 36의 피해를 주고 주위 적들에게 초당 19의 피해를 줍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로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두 다 불타리라(E)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정신을 집중하며 죽음의 광선으로 적을 공격해 2.5초 동안 초당 128의 피해를 줍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가 끝까지 지속되면 대상에게 354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30%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악마 부관(D)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아군 용병, 돌격병, 또는 아즈모단의 악마에게 악마 부관을 소환합니다. 악마 부관은 7초마다 악마의 일격을 사용하여 적 돌격병을 즉시 처치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로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덩크 모단일 경우 1렙의 피의 향기 특성을 통하여 미니언 스택을 쌓아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덩크 스택 쌓는 것을 어려워 하시는데 어려워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 하면 피의 향기 스택은 우물을 찍고 난 다음 부터 시작 하기 때문 입니다. 그렇기에 우물을 찍기 전 플레이는 악마 소환과 Q를 통하여 라인 푸쉬를 해주면 됩니다. 우물 이후에는 우물 Q를 통하여 3개의 라인을 관리하며 스택을 쌓고 한타시 멀리서 우물 Q를 통해 상대 딜러 라인에 직접적인 타격을 주고 상대 앞라인에 E를 지속 적으로 사용하여 아군 딜러와 탱커를 멸 할수가 있습니다.

    테러 모단 일 경우 빠른 건물 철거를 위하여 라인을 빠르게 밀고 아군 미니언 및 영웅과 함께 건물을 부수는데 주력을 다하고 전략적 플레이를 위하여 미니언이 없을 지라도 악마 침공을 통하여 몸빵용 악마를 소환하고 E를 통하여 건물을 부수는 아즈모단입니다.
     

    초반 운영

    덩크 모단일 경우 미드 라인에서 W와 평타 패시브를 통하여 미니언 라인을 밀고 Q는 세개의 라인에서 미니언 피가 많이 깍인 라인으로 Q를 날려 스택 쌓는데 집중 하시면 됩니다. 10렙 전에 30~40 정도 스택을 쌓으면 무난하게 쌓은 경우 입니다.

    테러 모단일 경우 탑이나 봇 라인에 있으면서 그 라인에 지속적인 푸쉬를 통하여 건물 철거 및 상대 영웅들의 어그로를 끌어 다른 라인에 있는 아군 영웅들에게 어그로가 가지 않게 만들어 줍니다.

    궁극기 습득 후

    우물을 습득 이후 덩크 모단은 스택이 ~80 일 경우 원거리(활) 미니언에 평타 1~2방을 때린후 ART+R 을 사용해 자신 밑에 우물을 사용하여 Q를 사용함으로 스택을 쌓을 수가 있습니다. 스택이 80~450일 경우 ART+R을 사용하고 Q를 던지면 원거리 미니언은 한방에 죽습니다. 여기서 근접 미니언은 때리지 않는 이유는 아군 미니언들이 근접 미니언을 때려 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원거리 미니언이 한방에 죽기 시작 한다면 미드에서 3개의 라인 전부에 우물+Q를 사용하여 스택을 쌓아주고 마나가 없다면 바로 집으로 가서 마나를 체워 주고 3개의 라인을 관리를 해줍니다. 히오스는 미니언이 죽는 근처, 영웅의 데미지로 미니언 막타를 먹을 경우 가까이 있지 않아도 경험치를 챙길수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즈모단은 미드에서 3개의 라인 경치를 챙길 수가 있습니다.

    악마의 침공을 찍은 테러 모단은 바로 상대 건물에 악마 침공을 사용하기 보다는 아군 미니언이 상대 타워,성채에 포커싱 당할 때 사용 하는게 더 효율 적입니다. 그 이유는 악마 침공으로 생성된 악마는 아바투르 흉물 처럼 사라지지 않고 공성 데미지를 더 주기 때문에 안죽고 때리면 때릴수록 강력 합니다. 한타시에는 Q보다는 E딜을 사용하여 탱커 라인에 중점으로 딜을 넣어 주는 것이 중요하고 궁은 상대 뭉쳐 있는 곳에 사용하여 악마가 떨어지는 데미지를 주는것이 중요합니다. 무리하게 상대 성체로 가서 악마 침공을 활용한 테러는 아군에게 고통을 줄수 있으니 진짜 확실하지 않을 때는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20레벨 이후
    덩크 모단은 혼자서 라인관리를 계속 하다가 450 스택 넘어가면 우물을 사용하지 않고서도 Q를 통하여 미니언 스택을 쌓을 수가 있습니다. 그렇게 스택을 쌓고 상대 뭉쳐 있는 곳에 우물 Q를 사용하여 한타시, 한타 이전에 상대를 괴롭혀 줍니다.
    테러모단은 후반에서도 비슷하게 하다가 점멸을 찍으셨다면 상대 몰래 백도어라고 불리는 테러를 하러가서 궁을 사용하여 몸빵을 만들고 E를 통하여 건물을 철거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대가 막으러 오면 점멸을 활용하여 도망 갈 수가 있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광산 맵 말고는 덩크 모단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광산 맵에서는 골렘을 죽여야 하고 건물 철거가 중요하기 때문에 테러 모단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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