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스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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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게임의 판도를 뒤흔드는 게임메이커 스랄입니다!
- 작성자 | 무제군 작성일 | 2016-01-31 22:08:33 조회수 | 3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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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랄호드의 대족장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회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876 3.9062 500 3 173 1.5 0.9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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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여러 게임을 하면서 4가지 특성을 모두 사용해 봤습니다만, 결국은 주력특성은 w특성이 되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로밍,라인전 모두 w를 적중시킬때에는 패시브가 2번 돕니다.(w-e(2~3타)-q시) 물론, 쓰랄이 익숙치 않은 분들에게는 '우레'특성도 추천을 드립니다. 마나수급을 통한 q짤을 손쉽게 넣을수 있습니다.
- (1)
저는 4레벨에서 라인을 전담할 건지, 로밍을 주로 할건지 선택합니다. 라인전담 시에는 '번개를타고'를 통한 패시브특화를 시켜주는 편이고, 로밍시에는 '독살'을 통해 순간 딜갱을 시키는 편입니다. 손에 맞으시는 특성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 (4)
제가 생각하는 쓰랄의 메인특성입니다. HCOT2 결승에서 7레벨에 이 특성을 MVP Black에서 쓰는걸 보고 굉장히 놀랐습니다. 사실 다른 특성들에 비해서 눈에 보이는 성능은 떨어지게 보입니다만(쿨타임도 30초 정도로 긴편입니다), 주목할 점은 패시브와 이 특성은 개별로 도는것입니다. 즉, 한타때 패시브를 돌리면서 d를 이용한 추가적인 체력회복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쓰랄이 한타때 전장이탈 속도를 늦춰줘서 한타참여를 오래 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1-4-7렙의 주력특성과 뒤의 13렙 특성을 모두 찍은 쓰랄은 집중cc포화가 아닌이상 한타에서 끝까지 전투에 참여하는 무서운 존재가 됩니다.
- (2)
쓰랄의 생존기겸 탱킹기로까지 취급할만한 완소특성입니다. 이 특성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13렙때 다른 특성에 눈이 가지 않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이때부터 쓰랄이 딜러진에서 딜탱라인으로 위치전환을 하면서 서브탱커의 역할까지 수행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2)
16레벨은 다른 특성에 비해서 비교적 자유로운 선택폭이 가능한 특성입니다. '광풍'은 무라딘같은 극 하드탱커를 때려야되는 상황이 아닌이상 굉장히 좋은 특성입니다. 딜 사이클이 레가르의 '늑대의 약진'과 비슷한 느낌이 드는 특성입니다. 무빙에 좀더 힘을 주고 싶다면 '바람을타고'를, 상대에 극하드탱커를 먼저 녹여야 할 때에는 '피에는피'를 쓸 수 있습니다. 다만, '피에는피'는 '독살'을 찍었을 때에는 액티브 스킬이 2개가 되므로, 숙련도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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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쇄 번개(Q)
- 마나: 40적을 번개로 공격하여 168의 피해를 주고 주위 3명의 적에게 각각 84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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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수 정령(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2초야수 정령을 내보내 경로 상의 적들에게 159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대상 영웅을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이동 거리가 2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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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풍(E)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2초이동 속도가 4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다음 3회의 일반 공격은 100% 더 빠르게 적중하고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중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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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리늑대의 회복력(고유 능력)
- 기술로 피해를 주면 서리늑대의 회복력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5중첩에 도달하면 즉시 232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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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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