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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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그나마 좋다고 생각되는 평노바
- 작성자 | 비누맛 작성일 | 2016-02-04 18:55:36 조회수 | 2102 최종수정 | 2016-02-04 19: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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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4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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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1
- 2
- 3
- 4
머리말
노바가 바뀐뒤로 q노바와 평노바 둘을 테스트해봤는데요
q노바보다 평노바가 딜이 약2배정도 더나와서 평노바가 좋은거같습니다
처음쓰는거라 쓰는법을 잘모르겟기도하고 문장쓰는데 재주없으니 대충 설명글만 적었습니다
맨밑에 추가설명을 적는칸에 글자를 써도 입력이안되서 여기다 적습니다
기본운영
w평q평이 기본적인 운영방법입니다(킬각이나올땐 마지막에e평도써주세여)
13렙이후에는 w평q평w평을해주시면 됩니다
영웅 상성
딱히 상성인영웅들은 모르겟으나 기존 노바의 상성이던 테사다르같은 은신을 쉽게볼수있는 영웅이나 노바를 물수있는 영웅들(이경우는 힐러필요)에게도 상당한 효율이 나오는거같습니다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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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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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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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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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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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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