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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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허를 찌르는 아픈 분신
- 작성자 | 미스터멀린 작성일 | 2016-02-08 10:59:55 조회수 | 3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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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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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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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요즘 특성의 변화로 성능은 어쩐지 미묘해졌지만 특성의 선택지는 더 늘어난 노바입니다.
솔직히 저는 히오스라면 이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전의 노바는 너무 획일화되어 있었죠.
그에 비해 현재는 비교적 다양한 트리를 탈 수 있어 더 재미있어졌습니다.
이 트리는 강한 분신을 이용한 트리입니다. 사람들은 노바가 튀어나와도 분신인걸 알면 별로 신경을 쓰지 않죠.
하지만 이 트리에서는 분신의 지속시간이 늘어나고 대장갑탄환, 폭발탄환으로 긴 시간 만만치 않은 데미지를 입힐 수있습니다.
다만 단점은 분신이 데미지를 주는 16레벨과 되돌리기를 쓸 수 있는 20렙까지 활약이 좀 떨어진다는 점입니다.
그 부분은 개인의 기량에 맡길 수 밖에 없겠습니다...
영웅 상성
ETC는 정밀폭격을 쉽게 넣을수 있게 도와줍니다.
아군에 상성나쁜 영웅들은 눈에 띄는 보호막을 걸어주는 영웅들입니다. 이 분들은 돕겠다고 보호막을 쳐주시지만 분신을 주로 사용하는 노바에게는 약간 불안하게 만드는 존재죠.
특성 및 기술
- (3)
향상된 은신을 찍게 되면 분신을 사용한 후 말에서 내리게 됐을 때도 빠른 이동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게 해줍니다.
장거리 사격은 7레벨의 대장갑 탄환과 같이 찍으면 딜에 큰 보탬이 됩니다. 사거리 향상으로 생존력이 올라가는건 덤입니다.
- (3)
이 트리의 핵심적인 특성입니다. 분신이 2배 이상 오래 지속됩니다. 분신이라고 생각해 가만히 냅두면 매우 아프게 해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걸 찍은 분신은 지속시간 동안 무려 두번이나 저격을 쓸 수 있습니다. 물론 16렙 치명적 분신 특성을 찍은 후에야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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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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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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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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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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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초반에는 마비사격 + 일반공격으로 먹고 삽니다. 저격은 실력껏 하시면 됩니다. 죽지 않게 노력해주시구요. 언제라도 팀원들을 위해 정밀타격을 아끼지 마세요. 팀에 기여하고 있다는 것을 어필합니다. 13렙 폭발탄환을 찍으면 당장 급하게 밀리는 라인정리에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노바로서의 기본임무는 잊지 않도록 합니다. (정찰+암살)16레벨 찍으면
16레벨을 찍으면 분신을 자주자주 풀어서 괴롭혀줍니다. 이 때부터 노바의 딜이 눈에 띄게 증가합니다. 근데 그래도 리밍의 딜은 넘을 수가 없더라구요... 물론 상대편 리밍보다는 딜이 높아야 합니다. ㅎㅎ코멘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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