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아바투르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23 / 비추천 : 8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아바투르 입문자를 위한 공생체 운용의 기본기
- 작성자 | Clautz 작성일 | 2015-04-29 02:35:46 조회수 | 37356 최종수정 | 2015-05-23 21:43:35
-
아바투르진화 군주
주요능력 근접, 보호막,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685 1.4257 - - 26 1 1.43 4.8398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공생체 숙주에게 갑피가 지속되는 동안, 숙주에게 도트힐이 들어갑니다. 갑피가 사라지면 도트힐도 사라지는 특성상 다른 도트힐과는 다르게 숙주의 체력바에 힐량이 미리 표시되지는 않습니다.
- 05.16 수정
한타에서는 숙주영웅의 보호막이 순식간에 사라지기에 효율이 좋지 못하다고 생각하여 수정하였습니다.
- 05.23 추가
한 숙주에게 공생체를 지속적으로 붙여놓을때 효과가 극대화되나, 그렇지 않더라도 라인에서 돌격병으로 경험치를 챙길때 도움이 됩니다.
- (4)
질긴 갑피는 숙주에게서 공생체를 빼더라도 갑피가 남아있도록 해줍니다. 1레벨 특성의 재생성 미생물과 함께 사용할경우 비전투상태의 아군에게 소소하게나마 체력재생효과를 줍니다.
- 05.16 수정
한타에서는 숙주영웅의 보호막이 순식간에 사라지기에 효율이 좋지 못하다고 생각하여 수정하였습니다.
- 05.23 추가
한 숙주에게 공생체를 지속적으로 붙여놓을때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사이클 위주로 돌려야 할 상황이라면 크게 효과를 보기 힘듭니다. 개인적으로 이 특성라인은 공생체를 운용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2)
공생체 활용에 대한 기본기이므로, 본체로 직접 운용해야만 하는 최종 진화물보다는 흉물 진화를 사용합니다. 흉물에 직접 공생체를 사용하면 효과가 매우 좋으나, 한타가 벌어질 경우에는 그냥 빈 라인에 던져만 둬도 라인을 잘 밀어줍니다.
- (3)
공생체의 주 딜링 기술인 찌르기의 사이클당 사용횟수를 늘려주기 위해 사용합니다.
사이클을 돌리지않고 지속적으로 한 숙주에게 공생체를 붙여서 운용해야 할 경우(특히 일리단), 세포체 전이가 숙주의 생존력에 큰 도움이 됩니다.
- (2)
사이클 위주의 공생체 운용에서는 아드레날린 증폭이 범용성에서 우위를 차지합니다만, 아군에 근접형 영웅이 많거나 지속적으로 공생체를 붙여놔야 할 경우에는 맹독가시를 추천합니다.
-
- 공생체(Q)
- 재사용 대기시간: 4초공생체를 소환하여 다른 아군 유닛이나 구조물을 지원합니다. 활성화된 동안 공생체를 조종하여 새로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생체는 주위 적들이 죽을 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 독성 둥지(W)
- 충전 대기시간: 10초일정 시간 후 활성화되는 지뢰를 생성합니다. 지뢰는 159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적을 드러냅니다. 90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
- 굴 파기(Z)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시야가 확보된 곳으로 빠르게 굴을 파서 이동합니다.
-
- 식충 변종(고유 능력)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15초마다 식충을 생성합니다. 식충은 가장 가까운 공격로에 합류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식충은 16초 동안 지속되며 48의 일반 공격력과 364의 생명력을 지닙니다. 구조물에는 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찌르기(Q)
- 충전 대기시간: 3초대상 지역을 향해 가시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24의 피해를 줍니다.
-
- 가시 난사(W)
- 재사용 대기시간: 6초주위 적들에게 125의 피해를 줍니다.
-
- 갑피(E)
- 재사용 대기시간: 6초지원하는 아군에게 156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대상이 아군 영웅이면 보호막이 활성화된 동안 초당 23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