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리밍

에...주력으로 해논게 제가 리밍하면 가는 특성트리인데승률이 잘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딴사람들이 보기에는 좋을까 해서 검증(?)받아보기위해 올려 봅니다.물논 BAD가 나와도 리밍하면 이 특성으로 할꺼 같지만요  아, 그리고 리밍 하향먹는다면서요? 그래도 강할꺼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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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이 리밍 어떤가요..?
작성자 | 바닷고기  작성일 | 2016-02-14 17:02:59  조회수 | 2027  최종수정 | 2016-02-14 17:08:43
리밍
반항적인 마법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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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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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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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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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에...주력으로 해논게 제가 리밍하면 가는 특성트리인데

승률이 잘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딴사람들이 보기에는 좋을까 해서 검증(?)받아보기위해 올려 봅니다.

물논 BAD가 나와도 리밍하면 이 특성으로 할꺼 같지만요

 

아, 그리고 리밍 하향먹는다면서요?

그래도 강할꺼 같은데.....

영웅 상성

        솔찍히 머키가 적군이면 상대하기 쉽기로 어렵기도 할꺼 같습니다.

        한타때 머키가 문어발로 리밍잡으면 일단 리밍 집중공격하고 한타한다면.....

        반대로 리밍이 스킬쿨초기화용으로 머키를 이용한다면......

         

        머키상성은 적 머키의 손에 달린거 같습니다.

        일단 상대하기 어려움에 뒀습니다.

         

        그리고 딴애는 모르겠어서......

        특성 및 기술

        (3)

        상대 리밍이나 한방 스킬딜 강한애가 있으면 힘의갑옷가고 아니면 초월적 존재가는데 개인적으로는 힘의 갑옷 좋아합니다. 근데 힘의 갑옷 가면 마나가 딸리는 경우가 많아요.. 초월적 존재가면 잠깐 멍때리면 상대리밍스킬뎀지가 장난아니게 들어오고.....

        (2)

        딴거 가기도 하나요?

        (3)

        추노용이나 아쉽게 딜 모자라는 경우에 딜용으로 쓰면 좋은거 같습니다.

        (2)

        솔찍히 힘의 파동가는사람 저말고 한명? 정도 본거같네요. 파열보다는 아니지만 힘의 파동도 낮은 데미지는 아니라고 봅니다. 그리고 리밍 고유능력 생각하면 자주 여러번 사용할수도 있고요.wqer쓰고 또쓰고 또쓰고 하면..... 도주용, 추노용 모두 괸찮은거 같습니다
        영원의 전쟁터는 파열이 더 좋은거 같습니다. 파열로 불멸자 지지면서 플레이 하는게 좋아보이더군요

        (3)

        생존용으로보이지만 추노용입니다. 생존용으로 유용하다고 느껴본적은 별로 없는거 같네요

        (4)

        이건 생존용으로 매우 유용하다고 봅니다.
        절대로 한타 질일이 없다 라고 생각되는 판은 불꽃탄이나 거울공도 좋은것 같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역시 다이아 피부죠

        (3)

        처음에는 마인이 정말 사기스킬이라 생각해 마인만 갔었는데요(힘의파동 처음 찍어본 것도 마인으로 파열쓰고 힘의파동도 쓸려고 힘의 파동 찍어봤던....)근데 마인 변시하고나면 선 후딜레이때문에 별 도움도 안되고 잘 죽더라고요. 건물 밀때는 이게 매우 좋아보이지만요.
        절대 질일이 없던판에서 탈라샤의 덕목을 장난으로 찍고 플레이를 했었는데 생각외로 딜량의 증가가 장난아니어서 그후로 이거만 찍습니다..
        파열을 찍었으면 무조건 시간유동이라고 생각합니다.

        • 마력탄(Q)
          마나: 20
          대상 위치를 향해 세 발의 마력탄을 발사합니다. 각 마력탄은 처음 적중한 적에게 152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비전 보주(W)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날아가면서 점점 강해지는 보주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39의 피해를 줍니다. 보주가 날아간 거리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하여 최대 278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순간이동(E)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 극대화 반응(고유 능력)
          영웅을 처치하면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wqer로 하나를 죽입니다! 쿨이 초기화되면 다시 wqer! 또 초기화되면 wqer! ......

        그냥 스킬 난사하니까 다 죽던데요...?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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