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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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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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1 / 비추천 : 4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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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발라 좋아여 ㅡㅡ
- 작성자 | 페일 작성일 | 2016-02-14 19:48:24 조회수 | 3403 최종수정 | 2016-02-16 19: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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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라악마사냥꾼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40 2.793 500 3 70 5.5 1.67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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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4)
보통 원한을 주로 찍지만 q발라 w발라 원하는대로 하면 된다.q발라는 솔직히 잘 안해서 설명 못함;;
근데 q발라를 탈거라면 q발라가 후반 갈 수록 힘이 빠진다는 한계점은 명확히 인식해야함.
아군 딜러라인이 후반에 힘이 빠지는데 q발라면 한타가 힘들어짐.
- (4)
평발라에 가깝지만 무기고를 탄다.
왜냐면 만티코어나 흡혈공격 효율이 좀 ;;함
무기고딜은 w의 반이나 되는데 만티코어를 보면 발라 평타의 50%다.깡딜 낮아서 효율이 sigh..
q발라면 q특을
- (4)
보통은 불공.하지만 모랄레스가 아군이라면 마나가 다 빨릴 여지가 있으니 맹추도 괜찮음.
불공을 키는 타이밍은 한타에 한번이라고 생각하고 가장 많이 팰 수 있을 때나 순간딜이 필요할 때 키자.
쇠못덫은 이거에 약한 영웅을 잘 못찾겠다...
q발라는 q특을.
- (2)
평특을 많이 탔다면 복비 압존이 예상되거나 난사가 절대절대 안 끊긴다면 난사.무라딘 너프먹어서 난사 쓰기 좋긴 하다.
복비는 아군 궁과 같이 써도 좋고 그냥 써도 좋다.
다만 일리단같은 캐릭을 상대로 복비를 연계없이 맞추겠다는건 좀 무리.
근데 복비 맞춰보겠다고 구르기복비 점멸복비 이런거 하지 마라.그렇게 억지로 맞춰서 좋은 궁극기도 아니고 맞추기는 더럽게 힘들다.
- (1)
거사는 항상 옳습니다.이 발라는 공속이 2를 넘거든요.
냉기사격은 괜찮은데 집행자 까지 갖춰지면 더 좋음.
절제는 맹추를 찍었을 때 추천.그럼 절제스택 날아갈 떄까지 증오가 풀스택이라 좋긴 함;
기보는 뭐 스킬딜이 너무 무섭다면.근데 포킹이 무서워서 기보 찍을거면 발라는 비추천;;
- (3)
돌가죽<피피일 떄가 너무 많아서 돌가죽은 잘 안찍
집행자는 냉기사격or 아군cc가 보장될 떄만.
이중도약은 q발라거나 이게 정말 필요할 떄.
도약 한번으로는 못 피하는 상황이 있긴 하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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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굶주린 화살(Q)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0초화살을 쏘아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146의 피해를 주고 추가로 최대 2명의 적을 추적해 83의 피해를 줍니다. 한 대상에게 여러 번 적중할 수 있고 적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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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발 사격(W)
- 마나: 75재사용 대기시간: 12초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165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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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약(E)
- 마나: 50대상 위치로 빠르게 돌진합니다. 도약 후 2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의 공격력이 증오 중첩당 6%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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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오(고유 능력)
- 일반 공격 시 증오 1중첩을 얻으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증오 중첩당 일반 공격력이 8%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 증가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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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w는 그냥 뿌리면 된다.사거리특 안 찍어도 충분히 길어서 딜러라인까지 안 닿을 뿐이지 중간까진 다 닿는다.q는 표시 사거리보다 좀더 날아가니까 그거 감안해서 이왕이면 1인타겟으로 쏘자.근데 q특 안탔고 무기고 아니면 q는 좀 아껴서 써도 된다.어차피 쿨 14초라 천천히 써도 한타 끝날 떄까지 쓰는 횟수는 별로 차이가 없엉..
구르기 믿고 재생구슬에 영혼 팔면 진짜 영혼을 빨린다.
13에 거사가 찍힌 이후로는 탱커 상대로 우세를 점할 수 있다.복비깔렸는데 더 들어가면 복비딜은 버텨도 호응이 없는데 억지로 들어온거라서 보통 한타구도가 이상해짐.
어느 맵에서든 범용성이 좋은데 이런건 없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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