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리밍

안녕하세요 처음 써보는 공략이네요  리밍이  업데이트 되고 이런 저런 특성을 다 사용해보고 연구해봤습니다. 리밍은 암살자 이지만 굉장한 사거리에 20렙 특성으로 인한 광역 슬로우 거기에 빠른 전장 진입탈이 가능한 순간이동 킬이 나는 순간 스킬의 초기화 이러한 장점 중 순간이동을 살려 딜링과 실드로 인한 생존력 거리 쿨초기화를 살려 강력한 원거리 딜러에  본래 전직에 맞는 암살기능까지 추가해보았습니다. 언제나 공략에 관한 궁금한점이나 태클은 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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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순간이동 3연속 진입 탈출 폭딜! 완벽한 케릭 리밍공략
작성자 | 그대향긔  작성일 | 2016-02-23 17:21:06  조회수 | 13529
리밍
반항적인 마법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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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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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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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702.64845003635.5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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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녕하세요 처음 써보는 공략이네요

 

리밍이  업데이트 되고 이런 저런 특성을 다 사용해보고 연구해봤습니다.

 

리밍은 암살자 이지만 굉장한 사거리에 20렙 특성으로 인한 광역 슬로우

 

거기에 빠른 전장 진입탈이 가능한 순간이동 킬이 나는 순간 스킬의 초기화

 

이러한 장점 중 순간이동을 살려 딜링과 실드로 인한 생존력 거리 쿨초기화를 살려 강력한 원거리 딜러에

 

본래 전직에 맞는 암살기능까지 추가해보았습니다.

 

언제나 공략에 관한 궁금한점이나 태클은 환영입니다.

영웅 상성

    광역 어그로, 강력한 군중제어나 탱커들이 앞에서 버텨준다면 정말로 파열과 비전보주의 최대 데미지를 주기 쉽습니다.

     

    그리고 이동중 머키를 만나는 경우 정말 꽁킬이라 생각하세요 스킬 한대만 맞아도 바로 물방울로 도망가는 녀석이지만 우리의 파열의 사거리는 이보다 더욱 깁니다.

    특성 및 기술

    (2)

    초월적 존재가 너프 후 사용하지않습니다.

    (3)

    폭딜로 킬도 내기 쉬운데 스킬쿨초기화로 다시한번 폭딜 한타를 승리하면 풀피가 되어있는 리밍을 볼 수있습니다.

    (3)

    단순한 이동기가 아닌 딜링기로 사용이 되며 광역딜과 킬링 초기화 특성 초기화로인한 누적딜까지!

    (1)

    파열 입니다! 후방딜! 도망가는적! 초장거리 광역딜
    게다가 상대를 처치시 초기화! 완벽합니다.

    (3)

    제 공략의 핵심입니다. 순간이동의 거리 증가로 더욱 쉬워진 추노 회피 게다가 생명력의 15% 이상의 피해를 입을시 초기화.
    순간이동 진입 초기화 킬 추노or 회피

    (4)

    순간이동을 이동기 딜링뿐 아니라 진입용으로도 사용하는 제 특성에서 실드로 인한 생존력까지 보장해줍닌다.
    확실히 물리지않는 적이나 딜링이 부족하다 싶으면 공전 보주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1)

    파열의 딜량은 충분합니다. 하지만 이를 다맞아주는 적은 잘 없죠! 이속감소 60%! 날 물러오는 뚜벅이들을 고자로 만들뿐 아니라 도망가는 적도 같이 고자로 만들어 줍니다.

    • 마력탄(Q)
      마나: 20
      대상 위치를 향해 세 발의 마력탄을 발사합니다. 각 마력탄은 처음 적중한 적에게 152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비전 보주(W)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날아가면서 점점 강해지는 보주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39의 피해를 줍니다. 보주가 날아간 거리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하여 최대 278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순간이동(E)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 극대화 반응(고유 능력)
      영웅을 처치하면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리밍은 기본적으로 한타시 후방에 위치하여 비전 보주를 던져 최대피해를 입힌 후 팀원의 군중제어나 상대의 체력을 보고 순간이동 진입 마력탄 파열로 킬링 스킬초기화 후 무한적인 폭딜을 반복하는 챔프입니다. 거기에 저의 공략은 이러한 진입 혹은 내가 위험한 상활일 때 의 기동성을 중시하여 순간이동의 거리와 초기화 + 약한 몸을 커버하기 위한 실드 + 순간이동을 딜링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반 운영
    솔직히 10렙에 파열을 배우기 전까지 초반이야 뭐 별거 있나요 모든 스킬을 피해줍시다. 우린 aoa게임 3대 사기스킬인 순간이동이 있습니다.초반에는 부쉬나 후방에서 비전보주를 사용 최대데미지를 입히거나 빠른 라인 정리로 팀원을 도웁시다.  마력탄 같은경우는 뭐 일단 기본 스킬이니 사용하긴 하는데 특성없이는 투사체 속도가 느려 정말 좀 그렇더군요..
    궁극기 습득 후

     

    강조하지만 리밍은 한타에서의 위치선정이 유독 중요한 챔프입니다. 비전보주의 최대 데미지와 파열사용 시 이동이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파열중에 혹시 암살자가 나를 물었다! 당황하지말고 파열캔슬 순간이동으로 회피해주세요. 순간이동 쉴드에 15% 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초기화 정말 왠만해선 잡기 힘듭니다. 그리고 적팀이 한명이라도 죽을경우 모든스킬이 초기화 됩니다. 공격! 공격! 공격!

    이러한 공격에 있어 한타 전 마나 관리는 필수겠죠? 그리고 제가 리밍을 플레이하면서 느낀점인데 적팀에 머키가 있다!? 진짜 스킬초기화 한번은 공짜입니다. 마력탄 비전 보주 순간이동 중 하나라도 맞는 순간 종이장 머키는 물방울로 회피를 사용할겁니다. 그러면 우리는 파열을 바로 날려주세요 머키가 아무리 물방울로 도망쳐 봤자 파열 사거리 안입니다. 혹시라도 파열 사거리가 닿지 않을것 갔다! 그럼 순간이동 파열!

    20레벨 이후팡
    파열에 이속감소가 무려 60%나 생겼습니다. 도망가는 적이나 날 물려는 뚜벅이들 혹은 암살자들이 붙는 경우 순간이동으로 회피 후 바로 파열을 날려주세여 대쉬기를 사용해 이미 붙은 적들은 이속감소로 인해 오도가도 못하다 처맞처맞에 아군이 정리해줄겁니다. + 파열의 광역딜로 뒤쪽 라인도 영향이 한타를 이겼을 경우 도망치는 적들은 쿨초기화 파열의 슬로우로 인해 전멸이 가능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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