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아르타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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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아르타니스 이것저것 알아보기
- 작성자 | 탑탱이대세지 작성일 | 2016-02-25 20:15:04 조회수 | 4195 최종수정 | 2016-03-19 19:1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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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타니스댈람의 신관
주요능력 근접, 당김, 보호막, 실명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525 5.2617 500 3 111 1.25 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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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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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특성은 이 두 특성 중에 골라주시면 아주 좋습니다. 선택되지 않은 특성도 나쁘지 않은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필 풋내기 상대와 노련한 명사수가 같이 있기 때문에 별로죠.
1. 풋내기 상대의 경우 영웅이 아닌 적에게 이연격이 추가로 100% 데미지가 더들어가 한타 효율은 떨어지지만 공성 효율은 극도로 높아집니다. 이로 인해 용병 캠프, 포탑이나 맵의 정원 공포, 불멸자, 거미들의 처리가 빨라지죠. 공포의 정원, 영원의 전쟁터, 거미 여왕의 무덤처럼 오브젝트 처치가 중요한 전장에서는 노련한 명사수보다는 풋내기 상대를 찍어줍시다. 요즘들어 이거 쓰시는 분들이 꽤 보입니다.
2. 노련한 명사수의 경우에는 후반에 레이너 수준에는 못미치지만 왕귀가 가능하고 칼날질주로 인한 라인클리어도 어느정도 가능합니다. 알타의 딜을 좀 더 보충해줍니다. 하지만 팀원들이 후반까지 꽤나 받쳐주어야 제기능합니다.
- (4)
여기서 특성트리가 갈리는데
1.치명적인 기만함을 찍었다면 태양석 사신으로
2.기사단의 열성을 찍었다면 사이오닉 시너지로
칼날 질주는 공성뿐만 아니라 상대 스킬 회피에 아주 좋은 스킬이죠.
1. 치명적인 기만함을 찍으면 회피와 공성 능력이 한층 더 강해집니다. 그런데 사거리가 길기 떄문에 잘못 쓰면 타워 사거리에 닿아서 타워에 주구장창 맞으실 수 있습니다.
2. 기사단의 열성은 제가 주력으로 사용하는 트리인데요. 체력이 50% 미만이면 칼날질주의 쿨타임이 75% 더 빨리 줄게됩니다. 7렙 특성 중 사이오닉 시너지와 매우 잘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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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태양석 사신의 경우는 앞으로 먼저 데미지를 주고 다시 돌아오면서 더 큰 데미지를 주는 칼날 질주의 앞뎀을 크게 늘려 전체적인 데미지가 대폭 상승합니다. 딸피로 가는 적을 확실하게 끊어버릴 수 있죠. 물론 라인클리어 능력도 아주 좋아 노련한 명사수 특성을 쭉쭉 뽑아낼 수 있습니다.
2. 사이오닉 시너지는 평타로만 줄일 수 있던 패시브 보호막의 쿨타임을 칼날질주로도 줄일 수 있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력이 적을 때 쿨이 크게 줄어드는 기사단의 열성 특성과 아주 잘맞게 되는거죠. 아르타니스의 탱킹 능력을 강화해줍니다. 하지만 7렙까지 와서는 아르타니스의 탱킹이랄 것도 별로 없기 때문에... 후반의 특성까지 더불어 찍어주시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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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억제의 파동은 데미지는 약하지만 광역 실명으로 상대방의 평타 딜을 순간적으로 끊어 줄 수 있습니다. 알타 궁의 특성상 사거리가 무제한이기 때문에 지원도 가능하죠. 쿨타임도 50초로 굉장히 짧은 편입니다.
2. 정화광선은 풀뎀시 무지막지한 데미지를 주지만 솔직히 다쳐맞는 사람이 어딨습니까. 스케일에 비하면 그저 오줌이지만
요즘 리밍 년들이 설치고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이걸 자주 찍습니다. 이 궁극기는 데미지보다는 적 딜러의 딜로스를 노리고 사용하는 게 낫습니다. 이거 웬만한 사람들 맞아봤자 처음 3틱 맞고 거의 안맞습니다. 사거리 무한이라 지원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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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상보루는 다른 탱커영웅들이 가지고있는 기술 보호막과 같은 기술이지만 보호막이 활성화 되고 있을때 3초동안만 기술의 피해를 줄여줍니다. 저같은 경우엔 탱킹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삼연격을 버리고 이 특성을 가기도 합니다.
+ 패치로 인해 지속시간이 1초 더 늘어났습니다!
더 이상 삼연격을 버려도 딱히 아깝지 않습니다.
2. 삼연격은 이연격이 평타 두번치는데 세번치는걸로 바뀌는 간단 명료한 특성이지만 딜과 평타 세번으로 인한 패시브 방어막 쿨감이 무지막지해서 깨알같지만 깨알같지 않은 탱킹능력도 얻을 수 있죠. 평w평으로 보호막이 순식간에 재생되는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
+ 패치로 인해 삼연격특성을 찍으면 w의 쿨타임이 1초 더 늘어나버립니다. 물론 아직도 강력한 특성이지만 이제 위상보루 특성을 선택하는 것도 생각해볼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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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옛날엔 보호막 쇄도를 자주 찍었습니다. 이것만 있으면 쳐맞으면서도 제 할일은 다하면서 다시 쉴드를 채울 수 있으니까요. 게다가 13렙의 위상보루랑 시너지도 뛰어납니다.
그런데 이제 보호막 쇄도 보다는 광전사 돌진을 찍어줍시다. 웬만한 딜러는 커버가 가능했지만 리밍이 나오면서 아주 힘들어졌습니다. 그 년이나 상대 딜러진을 내곁에서 직접 족치기 위해 광전사 돌진을 가줍시다.
삼연격과 더불어선 엄청난 딜과 빠른 쉴드보급을 할수 있죠.
+ 패치로 인해 1번째 특성인 보호막쇄도로 늘어나던 추가 보호막이 50%에서 100%로 늘어나게 됬습니다.
실감이 안나신다면 20렙 기준으로 보호막이 약 2000정도 불어나죠. 13레벨 특성 위상보루와 더불어서 죽지 않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둘 중 가고 싶은 특성으로 가되
루나라와 리밍 같은 도주기 탄탄한 원거리 짤캐가 있다면 광전사 돌진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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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의지의 힘은 평타로 감소 시킬수 있었던 보호막 쿨타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하게 됩니다. 삼연격 찍고 이거 가면 평w로 24초 줄기 때문에 탱킹능력이 확실히 강화되는데 물론 w도 쿨타임이 있기때문에 계속해서 무제한으로 돌릴 순 없습니다. 그리고 기대한 것 만큼은 성능이 좀..
2. 시공의 칼날은 정화의 광선 쓰고 그놈 쫓아가면서 패주면 됩니다. 딜이 확실하게 늘어나죠.
+수정본
님들뭐하세요님:
전 시공의칼날찍습니다. 공략보러 오신분 참고만하세요 ~
이유 1. 탱할려면 다른 좋은 챔프많음
2. 무한슬로우로 궁 히트 증가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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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칼날 질주(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0초전방으로 질주하며 적들에게 66의 피해를 주고, 돌아오며 178의 피해를 줍니다. 칼날 질주가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1초,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2초만큼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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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연격(W)
- 마나: 20재사용 대기시간: 4초다음 일반 공격 시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적을 즉시 2회 가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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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상 분광기(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2초위상 분광기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69의 피해를 주고 자신과 위치를 바꿉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자신은 1.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칼날 질주 도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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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부하 보호막(고유 능력)
- 재사용 대기시간: 24초생명력이 75% 미만인 상태에서 피해를 받은 후, 5초 동안 4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리밍을 죽입시다 리밍은 나의 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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