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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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이렇게 하는 노바가 좋은 노바야 (아마도 그럴꺼야)
- 작성자 | 황소의날개 작성일 | 2016-03-01 23:51:08 조회수 | 1840 최종수정 | 2016-03-02 00: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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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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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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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다른거 없습니다. 앞선 스킬들을 배운 이유가 바로 이 일발장전 때문입니다. 마비 맞추고 평타가 거의 캔슬 수준으로 나가는데 그게 일발효과를 봅니다. 4렙에 찍은 특성 덕분에 분신을 자주 쓰게 되는데 그 후에 치는 평타도 일발장전이 됩니다. 정말 좋아요
- (2)
모르겟습니다. 전 이 궁 말고 옆에 궁은 써보질 않앗습니다. 기억 속에서 지워 졌거든요. 어느 상황에든 맞춰서 쓸수 잇어 효율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한가지 먼지 같은 팁을 드리자면 적을 라인에서 보내 우물 마시러 가세요 하고 보내드린후 눈치껏 우물 근처에 쏘세요 우물 먹고 바로 체가 짱짱 회복되는게 아닙니다. 죽일수 있어요!!
- (1)
1렙 특성과도 효율이 좋고 우리의 딜의 꽃인 7렙 일발장전이 한번 더 터지게 만들어주는 소중한 스킬입니다. 이제 노바는 스킬후 일발장전이 합쳐진 딜만이 딜이라고 인식하시면 됩니다.
- (3)
보조를 찍어놓긴 햇는데 주력으로 찍어논 분신 쓰셔요. 이 스킬을 찍으시면 노바의 모든 스킬이 딜이 나오게 됩니다. 상대방에게 미세한 혼란을 유발할수 잇습니다. 아주 미세한 혼란입니다. 하지만 딜은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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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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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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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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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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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1~6 까지는 사려야 합니다. 딜도 안나오고 뭐 그냥 와드마냥 다니면서 친절하게 우물로 에스코트하시면 됩니다. 그러다 일발장전을 짠!! 하고 배우시면 그때부터는 머리채를 붙잡고 뚜까패주시면 됩니다.
궁을 배웠다고 뭔가 짱짱 좋아지진 않습니다. 상황에 맞춰서 궁을 써주세요. 벼룩같은 노루와 리쯔밍쯔 인성제라툴은 언제나 화가나는 상대입니다.
역시 뭔가 확 달라지진 않습니다. 되돌리기를 배우셧다면 생각보다 딜이 어마어마하게 나오는걸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심지어 탱도 풀콤으로 잡을수 잇습니다. 는 기술 보호막이 없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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