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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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노바 그나마 살려보기
- 작성자 | 제이빙 작성일 | 2016-03-02 12:03:39 조회수 | 1534 최종수정 | 2016-03-02 14:1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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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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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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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기본적인 딜이라도 1등 낼수 있는 특성입니다.
다른 특성 많이 해봤지만 노바는 영웅딜을 필요할때 못 낸다면 쓰레기픽입니다.
노바잡고 딜 1등 못하면 걍 다른캐릭 아무거나 고르는게 훨 낫습니다.
히오스에는 노바 말고도 50여가지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영웅 상성
노바 빼고 4명이서 라인운영을 한다는걸 전제로 하기 때문에
라인클리어가 빠른영웅이 같이 있는게 좋습니다.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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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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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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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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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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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초반 운영
예전처럼 킬을 확실하게 따내는 플레이 보다는 W평Q로 체력 낮은 적들을 귀찮게 하는 플레이를 주로 하게 됩니다.20레벨 이후
체력 낮은적 되돌리기로 솔킬 따내는건 예전 노바랑 같습니다.
단지 예전처럼 순간딜이 아니라 e평w평q평으로 롤처럼 콤보딜을 넣어야 합니다.
좀더 순간딜에 치중하신다면 대장갑 찍으셔도 됩니다.
분신이 오래가기 때문에 한타 시작할때 되돌리기로 빠르게 스킬난사를 하면 한타 기여도가 꽤 생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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