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노바

리워크,패치후 노바를 써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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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리워크후 패치노바
작성자 | 깜디파워  작성일 | 2016-03-10 15:41:04  조회수 | 2207  최종수정 | 2016-03-10 15:42:05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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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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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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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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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2.71150032626.5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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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리워크,패치후 노바를 써봅니다

영웅 상성

      물몸중엔 루나라가 젤 빡침 

      특성 및 기술

      (3)

      장거리사격 찍는이유는 전 W쓰고 Q를 바로사용하는데 장거리사격을찍고
      13때 사이오닉의효율을 찍으면 좀더 원거리에서
      딜과 스택을 안전하게 쌓을수있음

      (3)

      이건 개취
      전 주로 안정적인 홀로그램을감

      (3)

      리워크후 Q패치하기전에는 일반장전으로 딜넣었는데
      Q 딜이 많이 늘었으니 저격의대가로 찍음

      (2)

      라인정리도 할수있고 사거리도제한도 없어 좋음

      (2)

      저격의대가 트리니 당연히 사이오닉효율

      (2)

      여기서는 판단을 해야함

      부상유발은 원콤용
      완벽한 한발은 지속딜용

      설명따로

      (3)

      개취
      되돌리기는 원콤용
      정밀폭격은 지속딜용

      설명따로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노바 운영방법은 잘죽지마시고 궁생기면 라인정리도해주시고 스택 잘쌓고 물몸들 잘물어주심됩니다

      그리고  아군이랑적군이랑 킬각나오지도않는   라인전에서   대기 타지마세요 
      라인전에서 대기타는건 감나무밑에서 감떨어질때까지 입벌리고있는것과  똑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저격 (Q) 이스킬은 벽사이 관통이되니 굳이 앞에서 안쏴도 됩니다 



       특성 추가 정보
      16레벨때 원콤용으로 갈지 지속딜용으로 갈지 결정을하는데 
      Q스택을 자주 날리시는분들은 사이오닉 효율 (Q)  완벽한 한발 가시는게 좋아요 

      전 주로 부상유발을 찍긴하지만
      이게아니라면 상대 조합이나 맵에 따라 살짝 갈림  
      예를들면  혼자서도 안전하게 원콤해먹을수있는 영웅이 있다 하면  부상 유발 (W) 
      근데 보통 물몸들은 1~2명식은 무조건있지만  리밍이나 일리단 같이  움직임이 현란해서  원콤을 못낼거같다 하면
      사이오닉 효율 (Q)  가시면됩니다

      20레벨 
      원콤 과  지속딜용 으로 분류했는데 단순합니다
      만약  부상 유발 (W)  을 찍으셨다면 무조건  되돌리기 갑니다

      하지만  완벽한 한 발 (Q)  찍으셨다면 무조건  되돌리기 를 가지 않으셔도됩니다

      이유는   완벽한 한 발 (Q) 는  쿨이 4초 감소 되기때문에  쿨을 완전돌리는 되돌리기는 그닥 매리트가 없다고 생각되기때문에 저는 가지 않지만 플레이하신분이 되돌리기도 괜찮다고 생각하면 가셔도 상관없습니다


      비추하는 특성
      1. 전술적 잠입 (고유 능력)   마나부족하면 우물이나 집가셈      비밀 작전 (W)  미비된사격의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특성이 아니라서 구림


      4.는 자유

      7. 대장갑 탄환  취약에 쓸수도 있긴하지만 공격할수있는 딜도 길고 비추

      10. 삼연발 사격 (R)   설명안해도 알듯


      13. 폭발 탄환 (Q)  진짜 무쓸모 


      16. 치명적 분신 (E)  구림

      20. 유령 프로토콜  옵버저할려면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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