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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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리워크후 패치노바
- 작성자 | 깜디파워 작성일 | 2016-03-10 15:41:04 조회수 | 2207 최종수정 | 2016-03-10 15:4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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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4
- 1
- 2
- 3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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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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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리워크,패치후 노바를 써봅니다
영웅 상성
물몸중엔 루나라가 젤 빡침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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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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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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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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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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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노바 운영방법은 잘죽지마시고 궁생기면 라인정리도해주시고 스택 잘쌓고 물몸들 잘물어주심됩니다
그리고 아군이랑적군이랑 킬각나오지도않는 라인전에서 대기 타지마세요
라인전에서 대기타는건 감나무밑에서 감떨어질때까지 입벌리고있는것과 똑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저격 (Q) 이스킬은 벽사이 관통이되니 굳이 앞에서 안쏴도 됩니다
특성 추가 정보
16레벨때 원콤용으로 갈지 지속딜용으로 갈지 결정을하는데
Q스택을 자주 날리시는분들은 사이오닉 효율 (Q) 완벽한 한발 가시는게 좋아요
전 주로 부상유발을 찍긴하지만
이게아니라면 상대 조합이나 맵에 따라 살짝 갈림
예를들면 혼자서도 안전하게 원콤해먹을수있는 영웅이 있다 하면 부상 유발 (W)
근데 보통 물몸들은 1~2명식은 무조건있지만 리밍이나 일리단 같이 움직임이 현란해서 원콤을 못낼거같다 하면
사이오닉 효율 (Q) 가시면됩니다
20레벨
원콤 과 지속딜용 으로 분류했는데 단순합니다
만약 부상 유발 (W) 을 찍으셨다면 무조건 되돌리기 갑니다
하지만 완벽한 한 발 (Q) 찍으셨다면 무조건 되돌리기 를 가지 않으셔도됩니다
이유는 완벽한 한 발 (Q) 는 쿨이 4초 감소 되기때문에 쿨을 완전돌리는 되돌리기는 그닥 매리트가 없다고 생각되기때문에 저는 가지 않지만 플레이하신분이 되돌리기도 괜찮다고 생각하면 가셔도 상관없습니다
비추하는 특성
1. 전술적 잠입 (고유 능력) 마나부족하면 우물이나 집가셈 비밀 작전 (W) 미비된사격의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특성이 아니라서 구림
4.는 자유
7. 대장갑 탄환 취약에 쓸수도 있긴하지만 공격할수있는 딜도 길고 비추
10. 삼연발 사격 (R) 설명안해도 알듯
13. 폭발 탄환 (Q) 진짜 무쓸모
16. 치명적 분신 (E) 구림
20. 유령 프로토콜 옵버저할려면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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