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리밍

첫 공략이네요. 쭉 둘러보니 제대로된 리밍 공략이 없어서 답답해서 올립니다. 이 트리는 기본적으로는 보주를 위주로 특성을 찍되 e를 이용한 도주기도 생각하는 특성트리 입니다. 물론 마력탄도 잘맞추면 매우 좋습니다만 스킬 자체가 사실상 1인 타겟용 스킬이기 때문에보주에 비해 효율성이 떨어지고 무엇보다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ㅋㅋ 그래서 이 보주 리밍이 초보자가 플레이하기에도제일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어러분.리밍은 근딜이 아닙니다... q와 w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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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3.10 업뎃/ 생존, 데미지 둘다 잡는 보주리밍
작성자 | s키사s  작성일 | 2016-03-10 17:04:18  조회수 | 7495  최종수정 | 2016-03-11 00:22:39
리밍
반항적인 마법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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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첫 공략이네요.

쭉 둘러보니 제대로된 리밍 공략이 없어서 답답해서 올립니다.

 

이 트리는 기본적으로는 보주를 위주로 특성을 찍되

e를 이용한 도주기도 생각하는 특성트리 입니다.

 

물론 마력탄도 잘맞추면 매우 좋습니다만 스킬 자체가 사실상 1인 타겟용 스킬이기 때문에

보주에 비해 효율성이 떨어지고 무엇보다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ㅋㅋ

그래서 이 보주 리밍이 초보자가 플레이하기에도

제일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어러분.

리밍은 근딜이 아닙니다...

 

q와 w의 사거리를 보세요

철저히 원거리, 그것도 그냥 원거리도 아니고 장거리 딜러입니다.

이 사거리를 이용한 플레이가 중요합니다.

 

저는 비록 영리에서 그렇게 등급이 높은 편은 아니지만

리밍을 픽하면 승률이 그래도 70%는 나오는 듯 합니다.

물론 마스터 찍었구요.

이 특성트리로 지던 이기던 항상 게임내 딜은 1~2위, 데스는 많아도 3~4 이고

보통 0~1데스 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영웅 상성

    일단 아군 상성으로는 궁이 cc기거나 한곳으로 모아주거나 벽으로 막아주는 머키 레오릭 가즈로 소가 좋겠습니다.

    뭐 살판나죠

     

    하지만 스랄 궁은 cc기가 있지만 애들을 멀리 퍼뜨려주기 때문에 스플레쉬 대미지가 들어가기는 힘들죠

    폴스도... 아에 붙여주저거나 아에 멀리 떨어뜨려주는 궁을 사용하기 때문에 상성이 그닥 좋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제라툴 카라짐 그레이메인 일리단 등 근딜 및 추노꾼들... 붙으면 공포스럽죠

     

    특히 누더기는 최악입니다. 잘하는 누더기는 궁(파열)만 쓰면 그대로 잡아끌어와서 녹입니다.

    누더기 만나면 궁쓰는데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성 및 기술

    (1)

    초월이 아무리 너프됬다지만 1렙에서는 초월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뭐 취향에 따라 비전력 갈구도 나쁘지 않습니다만 후반으로 갈수록 초월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2)

    무조건 삼중구입니다. 멀리서 4초마다 날라오는
    보주는 그야말로 공포입니다. 7레벨의 제이의 복수와 시너지 효과가 엄청나죠.
    가끔 우월 찍는 분이 계신데 해보셔서 아시겠지만 영웅처치가 그렇게 밥먹듯이 나오는 것도 아니고 장거리에서 때리기 때문에 제라툴 일리단 같은 놈들의 타겟만 안된다면 피 깍일 일도 잘 없습니다.

    (2)

    무조건 제이의 복수 입니다. 이때부터 보주가 위력을 발휘하기 시작합니다.
    가끔 보면 재앙 찍는분 계신대...하....ㅡㅡㅋ
    리밍이 근딜입니까? 한타하면 적진에 뛰어드실겁니까? 절대, 무조건 제이의 복수입니다.

    (1)

    말이 필요없이 파열입니다.
    20렙의 시간유동이 너프됬지만 그래도 시간유동과의
    시너지는 어마어마 합니다.

    (3)

    이제 도주기를 생각해야될 때 입니다. 환영술사는 추노할 때나 도주할 때 큰 효율을 발휘합니다.
    팀이 압도적으로 이기는 중이고 날 잡을 만한 적 카운터가 없다 싶으면 유리대포를 찍으셔도 되겠지만 만전을 기하기 위해 저는 보통 환영술사를 찍습니다.

    (4)

    마찬가지로 e키를 위해 다이아몬드 피부를 찍어줍니다.
    압도적으로 이기고 있거나 날 물 카운터가 없다 싶으면 공전보주 찍으시구요.

    (1)

    무조건 시간유동 입니다. W -> Q -> R로 완성되는 콤보에 핵심이죠. 발라 같은 애들은 즉사입니다.

    • 마력탄(Q)
      마나: 20
      대상 위치를 향해 세 발의 마력탄을 발사합니다. 각 마력탄은 처음 적중한 적에게 152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비전 보주(W)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날아가면서 점점 강해지는 보주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39의 피해를 줍니다. 보주가 날아간 거리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하여 최대 278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순간이동(E)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 극대화 반응(고유 능력)
      영웅을 처치하면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적으로 돌격병이나 적, 포탑과는 멀찍이 떨어져서 플레이하며

    주위에 아무도 없어서 용병이나 돌격병, 오브젝트를 때릴때만 일반공격으로

    비교적 근접에서 때립니다.

    사실 플레이하면서 일반공격은 안한다고 생각하시고 플레이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돌격병이나 용병, 적과의 한타때는 최대한 데미지를 많이 줄 수 있는

    각도와 거리를 계산해서 보주를 날립니다.

    그러다보면 4초마다 터지는 보주로 인해 엄청난 데미지 맛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초반 운영

     저는 시작하자마자 탑이나 봇으로 달려서 적 탑을 공격합니다. 마력탄 너프로 인해

    마력탄의 구조물 데미지가 50%라 예전처럼 한개를 시작하자마자 다뿌시기는 힘들겠지만

    반피라도 깎는게 어딥니까. 이후 돌격병은 보주로 데미지를 최대한 다수에게 줄 수 있도록

    측면에서 공격합니다. 마력탄은 최대한 적을 맞추도록 노력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궁극기 습득했다고, 사거리도 길고 쿨도 짧다고 해서 신나서 막 쓰시면 안됩니다.

    일단 파열은 한번 사용하면 그자리에 서있어야 하기 때문에 적의 표적이 되기가 쉽습니다.

    꼭 아군의 엄호를 받고 있거나 적과 충분한 거리를 두었을 때 사용해야 합니다.

     


     

    20레벨 이후


    20레벨 부터는 시간유동을 배우고 리밍이 신나지는 때죠 ㅋㅋ

    일단 적을 타겟팅(피가 적거나 물몸인 놈들)하고

    W -> Q -> R로 이어지는 콤보를 시전합니다.

    죽지 않았다고 해도 시간유동으로 인해 멀리 도망가지 못했을테니

    우리편이 알아서 처리해주겠죠?

    물론 기본적으로는 최후방에서 공격해야하며 적의 측면으로 돌아

    적군의 원딜이나 힐러(모랄과 같은)를 노리는 플레이도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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