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제라툴

제라툴이 너프 먹기전 알파 초기때 썻었던 특성입니다. 자신이 길막에 자신 잇고 항상 찍던 특성 말고 다른 쌘거 찾으신다면 이 특성을 추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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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후반 한타형 암살 제라툴
작성자 | crowcrown  작성일 | 2015-05-03 20:54:45  조회수 | 2860  최종수정 | 2015-05-03 21:01:08
제라툴
암흑 정무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은신, 이동기, 무력화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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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16223.37950031261.51.1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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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제라툴이 너프 먹기전 알파 초기때 썻었던 특성입니다. 자신이 길막에 자신 잇고 항상 찍던 특성 말고 
다른 쌘거 찾으신다면 이 특성을 추천 드립니다.
 

영웅 상성

아군에  아바투르 나  태사다르 가 있으면 정말 정말 좋은건 다들 아실겁니다. 당연한거죠 하하

개인적으로 아군 상성보단 적군 을 위주로 말해보겠습니다.

제라툴 몇100판 해보신분들은 당연지사  가즈로 는 정말 좋은 먹잇감입니다. 특히 13랩  웜홀 을 
배우면 가즈로가  터진다늄 폭탄   잘나가! 포탑 에서 뻐길때 폭탄을 피하고 다시 와서 때릴수 있게 되기 때문에 가즈로는 정말 좋은 먹잇감이죠, 특히 맵리딩이나 가즈로가 용병먹을 타이밍을 잘 보시는 분들은 
너무나도 쉽게 잡겠져 특히나 이 특성은 평타와 Q에 치우쳐져있어서 지속딜이 매우 좋습니다. 저랩때 QW만으로 딜이 잘 나오지 않기때문에 못잡고 역관광 당하는 상황도있지만 Q선빵 맞고 평타 맞으면서 W 슬로우 걸리면 뚜벅이들은 죽을 운명이죠 

노바 같은 경우는 몸이 종이조각이기때문에 선빵치면 무조건 이깁니다. 자신이 감이 좋다면 점멸로 노바  저격 (Q) 피하고 잡는 분들도 있는데 노바같은경우는 개인적으로 눈치 쌈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선빵치면 필승!

나지보 는  시체 거미 이것 떄문에 살짝 까다로운거 말고는 가즈로와 비슷하게 잡기 쉽습니다.
가즈로나 나지보가  전력 질주 을 찍고 달린다고해도 길막하면 그만이죠!

발라 같은 경우는 확실히 몸이 종이라 잡기 쉬운데 재가 발라했을떈 제라툴을 역관광 하기 쉽기 때문에 
아직까진 그렇게 쉽게 잡을수 있는 영웅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발라가  피에는 피  쇠못 덫 (E) 을 찍으면 제라툴이 죽을수 있는 확률이 증가합니다.

거지같은 발라..

제이나 같은 경우는 쉽다고 보시는 분들이 있는데 생각 외로 힘들 수 있습니다. 진입할떄쯤 자신의 자리에  눈보라 깔거나  냉기 돌풍 으로 절 선빵쳐서 재가 먼저 맞게 되면 걍 도망쳐야하거나 죽는 각이 나오기 때문에  웜홀을 배운뒤 점멸로 진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아직까지 딱 한번 이런적 있었는데 , 걸어서 진입하는 도중에 원콤나서 죽은 경우가 있었기 때문에 주의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 특성의 극악 상성입니다.
아서스 는 못이깁니다. 싸우지마세여 못이겨여  울부짖는 한파 맞는 순간 다이입니다.  서리 폭풍 때문에 진입도 힘듭니다. 노답이에요 개인적으론 아서스한태는 제라툴이 무슨특성을 찍어도 같은 실력한에서는  아서스가 제라툴을 한태 무릎을 굽히는 일은 없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아눕아락 은 그리 상대하기 어렵지 않은데 5:5 쾅 하고 싸우면 가장 걸리적걸리는 영웅입니다. 딱히 카운터라고는 생각들지는 않지만 내가 적 딜러진을 무는 도중에 카운터를 칠수 있는 영웅이라 55때 는 왠만하면 빨리 녹이는걸 추천드립니다.

소냐  케리건 은 역시나 극혐입니다. 극혐 맞아여 극혐이에요 케리건 같은 경우야 스킬빠지면 들어가서 때리면되는데 소냐는 그냥 랩차 많이 나지않는 이상 처다보지마세여 극혐임..

해머 상사 는 애초에 생존기가 있기 때문에 쉽게 잡을수 있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역 카운터도 당할수 있기 때문에 웜홀로 진입하여 치고 빠지는걸 추천드리지만 이게 시즈 박고있으면 때리고 빠진다해도 내가 더 손해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거미 지뢰 (Q)  충격포 (W) 안 맞으면 이득이긴한데 지뢰가 워낙 플토를 괴롭히기 때문에.. 시즈 극혐이요 


그 외에 아군에 어울리는 영우이나 적에 이보다 더좋은 방안은 이미 더 많이 나왓기 때문에 

생략!


특성 및 기술

(2)

[거대가르기] 는 이 제라툴의 가장 주력인 특성입니다. Q범위가 짧으면 맞을 확률이 적을수도 있고, 맞는 적이 적기때문에 왠~~만하면 거대가르기 찍고
원거리 암살자가 많을경우는 [막기]가 좀더 효율적일것니다. [재생 전문가]는 암살 시도후 생존력을 증가시켜줍니다.

(1)

[집중 공격] 이 특성을 거의 대부분 안찍을거로 아는데 Q평W평 연계에 매우 좋습니다.
특히 후반가면 갈수록 좋아집니다.

(2)

[공허의 습격] 은 첫 가르기 시 생각 이상으로 데미지를 주기떄문에 암살시도시 매우 좋은 효울이 생깁니다. 역시나 후반가면갈수록 좋아지고요
[후속타] 는 [집중 공격] 과 같이 박히기때문에 Q평W평에 효율이 더 증가되겟죠?? 단 원거리 영웅들이 많을 경우는 비추입니다.

(2)

[공허의 감옥] 은 생존과 한타 모든거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 ㅎ

(3)

[웜홀] 은 치고 빠지는데 와 생존에 좋은건 당연한거고, [암살자의 검] 은 평타가 W뎀처럼 박힙니다 위에 평타 강화스킬을 찍엇을 경우, 그리고 도주하는데도 매우 효율적이죠, 하지만 전 [웜홀]을 더 추천합니다.

(1)

[분쇄의 가르기] 이것이 이 제라툴의 메인특성이죠
16특성에 [이중 폭탄]이 너프되서 안찍는다긴 보단
Q에 지속데미지가 있는거에 메리트가 있기때문에 찍습니다.
※ 반드시 은신 중 Q를 맟춰야만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

(4)

[되돌리기] 되돌리기가 짱이죠!

  • 가르기(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주위 적들에게 208의 피해를 줍니다.
  • 특이점 폭발(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처음 적중한 적에게 달라붙는 특이점을 던집니다. 특이점은 적중 후 1초 뒤에 폭발하여 대상에게 250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점멸(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이 특성을 찍으시면 처음은 매우 적응 하기 힘드실겁니다. 옛날부터 QWW 되돌 WWQ에 적응하신분들은 이 특성을 하시는데에 매우 꺼름찍하시거나 마음에 안드실수 있는데 하다보면 생각 이상의 딜과 암살력이 [이중폭탄] 보다 좀더 좋은것을 느낄수 있을 겁니다.
※ 길막에 자신있는분은 이 특성을 추천추천 해드립니다.※
초반 운영
1랩~3랩까지는 무난히 먹이감만 찾아다니면서 무리하게 킬딸려하지마시고 무난히 경치먹으면서 견제하는걸 추천드립니다. 4랩이후 원거리암살자들은 길막+Q평타 로 제압이 가능해집니다. 7랩부터는 확실히 잡기 편해지는걸 느낄수 있을겁니다. 특히 7랩부터는 적에  머키의 알  그리고   아바투르 는 Q평W평에 무난하게 잡을수 있습니다. 다른 특성찍어도 무난하게 잡는 다는 분있지만 실패 확률도 가끔 드물게 생기는 반면에 뻘짓거리만 안하면 확실히 킬이 가능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궁을 찍은 후 부터는 한타을 중점으로 보시는게 좋습니다. 왠만하면 무리하게 암살할려는것보단 한타 시작전에 적의 뒷라인으로 몰래가서 대기하고있다가 궁으로 힐/딜 라인을 묶고 같이 탱부터 조지는걸 추천드립니다. 괜이 쓸대없이 탱라인 먼저 묶다가 아군까지 묶으면서 자기가 적 딜러진 물러가서 죽는꼴보단 무난하게 딜/힐 라인 묶고 적 탱을 먼저 잡아주시는게 더 효율적이고 이 특성대로면 탱을 잡는데도 별 무리가 없다고 봅니다.
13랩 부터는 이재 제라툴 세상입니다.   웜홀을 찍던  암살자의 검 을 찍던 생존력이 증가 한 이상  
적의 딜러를 잡는건 정말 쉬워집니다 혹은 견제만으로도 이득을 챙길수 있는 상황에선 정말 좋습니다. 

16랩 분쇄의 가르기 을 찍은 후 부터는 라인 클은 물론 W짤보다 은신으로 들가서 Q만쓰고 빠져 나와도 피가 
엄청 다는걸 볼수 있게 됩니다. 체감상 느끼지 못하는 분들도 있는데 맞아보는 입장에선 다를 것 입니다.


16랩 이후 부터는 궁 만 있다면 궁을 아끼지말고 반드시 한명을 잡는걸 추천드립니다. 적에 발라 나  노바  가즈로  제이나  나지보 는 16부터 는 진짜 뻘짓거리안하는 이상 Q평W평 에 피가 실피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무리 없이 잡을수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래밸이 뒤쳐지고 있다면 분쇄의 가르기를 이용하여 라인클을 빨리빨리해서 적을 잡는것보단 라인을 많이 먹어두는걸 추천드립니다.

20레벨 이후
20래밸부터는 적에 왠만한 딜러진들 은  폭풍의 번개 가 있기 때문에 암살이 좀 힘들어질수 있다고 봅니다.
이때부터는 그냥 한타에 중심을 두고 하시면됩니다. 무리하게 암살할려는 것보단 차라리 10랩 전때 처럼 적 뒷라인으로 가서 탱을 잡는걸 추천드립니다. 만약에 딜러진이 갈렸다면 적이 폭풍의 번개를 사용시 따라 가서 잡을수 있기 때문에 하나 잡고 합류하시는것도 좋은 판단입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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