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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리밍

불꽃탄을 찍은 마력탄 중심 트리 초보들이 리밍할 때 가장 잘 안되는 것이 마력탄 맞추기. 심지어 리밍 중수는 된다고 생각하는 저도 잘 못맞춤저같은 똥손 유저를 위한 마력탄 난사(?) 트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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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요즘 제가 하고 있는 초보/중수용 리밍 특성입니다.
작성자 | 프루시온  작성일 | 2016-03-29 17:11:04  조회수 | 4425
리밍
반항적인 마법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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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불꽃탄을 찍은 마력탄 중심 트리

 

초보들이 리밍할 때 가장 잘 안되는 것이 마력탄 맞추기. 심지어 리밍 중수는 된다고 생각하는 저도 잘 못맞춤

저같은 똥손 유저를 위한 마력탄 난사(?) 트리입니다.

영웅 상성

        아군 상성은 좋고 나쁜 캐릭이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딜러는 리밍의 기술로 상대 체력이 딸피가 남을 경우가 은근히 많은데 이걸 빠르게 처리해줄 수 있으면 됩니다.

         

        적군은 저같은 경우 제라툴이 제일 까다롭습니다. 제라툴이 있으면 본래 플레이보다 한발 뒤로 물러나서 해야합니다

        저라면 밴픽시스템이 나온다면 리밍할경우 제라툴을 밴하고 싶을정도..그런데 먼저 리밍이 밴당하겠지..

         

        특성 및 기술

        (1)

        초월적 존재 - 너프되었어도 가장 무난합니다. 마나 부담을 덜어주고 전장 유지력을 지속시킵니다.

        비전력 갈구 - 구슬을 얻기 쉬운 전장에서 쓸만하나 한타싸움전에 과연 빠르게 얻고 합류할 수 있을지..
        눈치와 센스가 필수인 특성

        구름밟이 - 7렙 재앙과 연계하기 좋은 특성, 의외로 찍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과연 마나 관리는?

        (2)

        마력 작렬 - 이 특성트리는 16렙 불꽃탄을 찍을 예정이라 효율이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평타 사거리가 짧아서 애매하기도 하고, 마력탄 쿨타임도 짧아져서 마력탄 날리느라 바쁘실겁니다.

        삼중구 - 대부분의 적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게 리밍의 보주입니다. 상대를 맞추고 빠른 시간안에 다시 날려주도록 합니다. 마력탄이 아직 빛을 발하지 못하고 파열이 없는 초반과 중반을 보주로 견제하도록 합니다.

        우월 - 요즘 찍는 사람이 많더군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탱커와 힐러의 보호를 믿으세요.

        (1)

        여기서는 두가지 선택입니다. 아군이 캘타스같은 라인 정리에 탁월한 캐릭이 많다면 집중탄, 부족하다면 재앙갑니다. 한타싸움시와 용병정리에는 집중탄이 우월합니다.

        (1)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3)

        상대 픽과 게임 상황보고 결정합니다.
        리밍 물수 있는 캐릭이 상대방에게 없거나 있더라도 그 캐릭의 플레이어가 못할 경우 유리대포, 둘 이상 있다면 안전하게 환영술사 갑니다.

        (1)

        되도록 환영술사만으로 상대방 공격에서 피하도록 노력하고 불꽃탄갑니다. 연속해서 날라가는 불꽃탄으로 상대방을 우왕자왕하게 합시다

        (1)

        본래 자체가 사기스킬인데 도망가는 적을 확정킬할 수 있게 합니다.

        마인은 7렙 재앙을 안찍었거나 승리의 세레모니로...

        • 마력탄(Q)
          마나: 20
          대상 위치를 향해 세 발의 마력탄을 발사합니다. 각 마력탄은 처음 적중한 적에게 152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비전 보주(W)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날아가면서 점점 강해지는 보주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39의 피해를 줍니다. 보주가 날아간 거리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하여 최대 278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순간이동(E)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 극대화 반응(고유 능력)
          영웅을 처치하면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운영이나 플레이는 고수분들에게는 무의미하고

         

        빠른 마력탄 연사에 힘을 준 특성이 만큼 잘 맞추도록 하는 것이 개인의 능력.

         

        쿨타임도 빨라졌고 속도도 빨라졌는데 계속해서 못맞춘다면 리밍을 하지 말아야...(?)

         

         

         

        아무쪼록 건투를 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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