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데하카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3 / 비추천 : 2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울버린, 데드풀은 저리가라! 회복의 신 데하카
- 작성자 | 파괴의전율 작성일 | 2016-04-02 11:28:17 조회수 | 3537
-
데하카원시 무리 우두머리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무적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434 5.0703 500 3 100 1 1.25 4.8398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영웅처치는 어렵죠. 라인에서 교전이 이루어 진다면 정수가 금방 금방 쌓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단, 라인이 아닌 오브젝트 쟁탈이 수시로 이루어지는 맵이나 나에게 딜이 너무 많이 집중된다할때는 은폐도 나쁘지않습니다. 물론 범위공격은 은폐가 풀리기때문에 상황에 맞게 사용해야 합니다.
- (4)
7레벨 특성은 정말 좋은게 많은데요. 1레벨 특성을 두터운 벌레떼로 갔다면 공생도 나쁘지 않지만,
정수 포식자를 찍는 순간 정수를 거의 항상 50개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생존력이 정말 많이 향상됩니다. 재생구슬을 많이 획득할 수 없는 맵이라면 광기도 좋은 선택입니다.
- (1)
나에게 딜이 집중이 많이 된다 싶으면 적응도 좋은 선택이긴 하지만 데하카는 생명력을 빠르게 회복하는 것이지 데미지를 자체를 줄일 수 있지 않습니다. 5초간 맞아야하는데 그 5초가 너무 길죠. 사용하기가 너무 까다롭습니다. 쿨도 길구요. 차라리 고립을 사용해서 적 딜러를 고립시키는 것이 한타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2)
13레벨 특성은 호불호가 많이 갈릴 껍니다. 저는 20레벨에 최상위 포식자를 많이 찍기때문에 상황에 따라 사나운 추격자나 신속한 추격을 사용하는대요. 신속한 추격의 경우 수풀이 많은 맵, 사나운 추적자의 경우 맵이 큰 경우 상황에 따라 사용하시면 됩니다. 적에 CC기 영웅이 많다면 거침없는 사냥꾼도 방법입니다.
- (3)
저는 빠른 재생력을 많이 찍습니다. 약간의 생명력 회복도 데하카에겐 굉장한 도움이 됩니다. 1레벨 조직 재생 특성과 겹쳐진다면 딸피에서 반피까지 순식간이죠. 한타에서는 딸피라도 살아만 있다면 적에게 부담이 된다는 것. 단 7레벨 특성을 굶주린 광기로 갔다면 나머지 두개의 특성도 고려해볼만 합니다.
-
- 끌기(Q)
- 마나: 75재사용 대기시간: 15초혀를 내질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66의 피해를 주고 1.75초 동안 기절시켜 끌고다닙니다.
끌기를 사용하는 동안 기절하거나 침묵당하면 끌기가 취소됩니다.
-
- 검은 벌레떼(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0초주위 적들에게 3.5초 동안 0.5초마다 54의 피해를 줍니다. 활성화된 동안 유닛을 통과할 수 있고, 끌기나 잠복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잠복(E)
- 마나: 65땅속에 잠복하여 2초 동안 정지 및 무적 상태가 됩니다. 잠복한 동안 50%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정수 수집(D)
- 사용하면 수집한 정수를 모두 소모하여 하나당 5초에 걸쳐 3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끌기나 잠복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속 효과: 영웅 처치 시 10개, 주위에서 적 돌격병이 죽을 때마다 2개의 정수를 수집합니다. 정수는 최대 50개까지 수집할 수 있습니다.
-
- 수풀추적자(Z)
- 재사용 대기시간: 75초수풀로 굴을 파서 이동합니다.
지속 효과: 수풀에서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수풀에서 나온 후에도 2초 동안 유지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정수를 30개이상 유지하면서 생존력을 유지하세요.
다른 전사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데하카는 완벽한 탈출기가 없기 때문에 아군과의 거리를 항상 유지해야 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