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타이커스

리메이크 이후 특성 평가일 뿐...무조건 이 특성대로 해라! 의 공략이 아님.아직 연구가 필요한 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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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간단한 타이커스 특성 평가
작성자 | 6sigma  작성일 | 2016-04-02 18:30:07  조회수 | 5773  최종수정 | 2016-04-06 16:35:33
타이커스
악명 높은 범죄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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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54.01175003504.54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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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리메이크 이후 특성 평가일 뿐...

무조건 이 특성대로 해라! 의 공략이 아님.

아직 연구가 필요한 시점.

영웅 상성

          안티 탱커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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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1)

          • 포화(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4초에 걸쳐, 대상에게 574의 피해를 주고 주위 대상들에게 287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중하는 동안 이동하거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류탄(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수류탄을 던져 적들에게 266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 달려 쏴(E)
            마나: 50
            짧은 거리를 돌진합니다.
          • 미니건(D)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하면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포화 (Q)  -  리메이크이후 포화의 의존도가 엄청나게 하락함. 그래도 암살자상대로는 여전히 강력한 기술.
          수류탄 (W)  -  꽤 흥미로운 특성들이 생겼음. 쌩으로 쓰면 암살자에게 꽤 아픔. 특성을 투자할경우 탱커들에게도 아픈 수류탄.
          달려 쏴 (E)  -  평타이커스의 선택이 가능해진 부분에서 더욱 중요해진 기술. 쿨타임 2초가 더 늘어났음.-_-
          미니건 (고유 능력)  -  영웅에게만 일시적으로 추가딜을 넣게 해주는 새로운 능력. 사용해놓고 평타를 쓰지 않는다면 시간이 시작되지 않는다. 지속시간동안은 쿨타임이 돌아가지 않는다. 영웅에게만 쓰도록하자.


          1
          이 정도 쯤이야 (E)  -  내가 순삭당할 위험이 크다면 찍어볼만함. 특히 적에 은신이 있다면. e를 순전히 생존 도주용으로 쓴다면 효율이 별로 높지않지만, 포화를 쓰면서 맞딜하는 상황에선 좋음. 도망가다가 얻어맞더라도 덜 아프게 해줌.
          여세를 몰아서 (E)  -  아마 이번 리메이크때 함정 특성이 아닌가 싶음. 사거리가 일시적으로 늘어나는건 아마 추노때 평타로 마무리지으라고 만들어 놓은 것 같은데... 그 외엔 효율이 그렇게 좋지 않다고 봄.
          *이 특성을 찍고 e를 사용하면 q사용시 사거리 표시되는것처럼 시각적으로 평타 사거리가 표시됨.
          질주 (E)  -  리메이크
          전 구슬동자들이 좋아할만한 특성. 풀스택을 쌓으면 발라 도약급의 이동거리를 보여줌. 첫번째 특성보다 훨씬 리스크가 크지만, 거리를 잘 재는 플레이어라면 좋음. 스택 잘 쌓고 포화랑 같이쓰면 돌진기 없는 적을 상대할때 미친 카이팅 능력을 보여줌. 상급자를 위한 특성
          전술적 이동 (E)  -  포화보다 평타를 잘 넣는 플레이어에게 추천함. 이 특성을 고를경우, 시너지가 좋은 다른 특성들을 골라주는게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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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투의 리듬 (고유 능력)  -  스택쌓는 특성. 1.5초 스택을 쌓아야 아래특성보다 괜찮음. 하지만 1.5초가 손익분기점일뿐, 그보다 많이 쌓아야 이득임. 적팀에 스택을 쌓게 도와줄 탱커가 많거나, 내가 스택을 잘 쌓을 자신이 있다면 이득. 상급자를 위한 특성
          만반의 준비 (고유 능력)  -  전투의 리듬 스택쌓지 않는 버전. 쿨타임 4초 감소함.
          거대한 표적 (고유 능력)  -  3초동안 체력이 많은 탱커를 제대로 녹여버리는 특성. 딜 포커싱이 잘 안된다고 생각될 때 좋음.
          일급 암살자 (고유 능력)  -  스택쌓는 특성. 모든 평타에 적용되기때문에, 오딘에 힘을 실어주려면 괜찮은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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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깨 근육 강화제 (W)  -  타커를 야구선수로 만들어주는 특성. 눈에 보이는 사거리밖까지 피해를 줄 수 있음. 타이탄수류탄을 찍어줄거라면 찍어주자.
          충격파 수류탄 (W)  -  반경은 미묘하게 넓어지고, 밀치는 범위는 엄청나게 늘어난다. 수류탄은 밀치는 방향을 조절하는게 쉽지 않고, 강화하지 않을경우 정신집중을 끊는 용도로 사용하는가 더 많기 때문에 유용성은 떨어짐. 돌격병 7마리를 모두 맞추는게 가능해지지만, 너무 많이 밀치기때문에 아군과 같이 푸시하는 상황이라면 난감한 상황이 많이 생김.
          불굴의 군인  -  타이커스를 전사처럼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성. 기본 불굴보다는 17%적은 수치지만, 지속시간 감소 0%, 33%, 50%를 비교했을때, 0%와 33%의 차이는 하늘과 땅차이다. 33%와 50%는 생각보다 차이가 크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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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딘 출격 (R)  -  일급 암살자를 찍었다면 오딘을
          드라켄 레이저 천공기 (R)  -  미니건쪽 특성을 찍었다면 천공기를....

          *본인은 원래 적 조합에 수동적으로 맞춰서 궁을 선택했었음. 베이스는 오딘.
          하지만 이번 리메이크하면서 확실히 타이커스 자체의 성능이 좋아졌기때문에, 오딘성애자들도 많이 빠져나갔고 천공기쪽에 힘이 실렸음. 다만 어떤쪽을 선택하든 이전의 특성과 시너지가 좋고 조합을 봐가면서 궁을 선택하기 바람. 다른 영웅들과 달리 타이커스의 궁 밸런스는 정말 괜찮은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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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거, 죽여주는구만! (고유 능력)  -  전사와 맞다이를 떠도 이기게 해주는 특성. 미니건을 잘 활용한다면 엄청난 힐량을 볼 수 있다.
          신소재 강철막  -  오딘을 찍었다면 ,이 특성에 투자하는것이 괜찮음. 그 외에도 폭딜을 받을 수 있는 상황 (그습툴,노바...)이라면 강보만큼은 아니더라도 생존력을 엄청나게 올려줌.
          장거리 포화 (Q)  -  리메이크하고 힘을 잃은 특성. 더이상 포화에 의존하지 않는 타이커스 특성상 좋은 선택은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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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이탄 수류탄 (W)  -  적팀에 탱커가 많아서, 이전에 수류탄 특성에 투자했다면 이 특성을 찍어주는것이 바람직함. 적 탱커도, 암살자마냥 수류탄을 맞고 고통스러워하게됨.
          납탄 세례 (Q)  -  철갑탄과 비교해서 둘 중 하나를 찍어야한다면 무조건 철갑탄. 이 두개의 성능을 비교하는거 자체가 언밸런스.
          철갑탄 (Q)  -  50% 추뎀은 적 암살자를 그냥 삭제시키는 기염을 토함. 타이탄 수류탄이 탱커를 잡는 특성이라면 철갑탄은 암살자를 조져버리는 특성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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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다란 빨간색 버튼 (R)  -  우리 오딘 핵폭탄성애자들은 여전히 이 특성을
          초점 조정 진공관 (R)  -  천공기는 강화해야 궁 다워짐. 다만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궁 의존도가 낮은 플레이를 선호한다면, 나머지 특성들을 고려해볼수있음.
          화끈한 공격 (고유 능력)  -  적팀에 피통게이가 너무 많고, 타이커스 평타를 잘 활용할 수 있다면.
          달리고 갈기고 (E)   -  이건 마치 타이커스 전용 폭번이라고 생각하면 됨. 벽은 못 넘지만 1레벨 특성에 따라 엄청난 이점이 생김. 




          타이커스 사용법은 기존과 동일하지만, 단순하게 맞다이를 강력하게 만들어주고 생존력을 올려주는 응치+돌가죽

          콤보는 사라졌고, 다른 복합적인 능력들로 재설계되었기때문에 난이도는 어려워졌다고 볼 수 있음.

          지금 리메이크이후 왜인지 인식이 그렇게 좋은것같으면서도 좋지 않은데, 다룰줄 아는 플레이어라면 타이커스는

          지금 엄청나게 강함.

          이번 대규모 패치 이후 영리를 새로 시작한 계정의 타이커스 전적.

          (물론 배치도 새로봤기때문에 밑바닥부터 시작했지만, 현재 mmr3100++, 1등급에 안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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