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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케리건

안녕하세요 1등급 케리건 유저인 흑인#3503입니다.케리건은 다들 아시다시피 강력한 스킬연계와 암살능력을 갖추고 있는데요상황에 따라 다양한특성을 통해 활용해야할 케리건을 거의 원래찍던데로 특성을 찍거나 상황을 고려하지않고 찍는안타까운 현실에 다양한 특성들의 쓰임새를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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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1등급> 케리건 특성공략
작성자 | 시금치네요  작성일 | 2015-05-05 09:42:43  조회수 | 19511  최종수정 | 2015-05-19 14:06:43
케리건
칼날 여왕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당김, 보호막,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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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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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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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녕하세요 1등급 케리건 유저인 흑인#3503입니다.

케리건은 다들 아시다시피 강력한 스킬연계와 암살능력을 갖추고 있는데요

상황에 따라 다양한특성을 통해 활용해야할 케리건을 거의 원래찍던데로 특성을 찍거나 상황을 고려하지않고 찍는

안타까운 현실에 다양한 특성들의 쓰임새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웅 상성

      케리건이 we콤보만 맞춘다면
      케리건에게 딱히 상성이 나쁜 아군영웅은 없습니다

      특성 및 기술

      (3)

      1렙e사거리 특성은 거의 고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e사거리 특성에 투자하게 되면 we콤보가 더욱 수월해지고 아슬아슬하게 콤보를 빗맟추는 경우가 많이 사라집니다

      명사수 특성의 경우 케리건의 부족한 평타딜을 높이고 이후 불타는 공격에 특성을 투자하여 평타가 매우강력한 평타케리건을 생각해볼수있으나 케리건은 로밍형 영웅이기 때문에 스택을 많이 못쌓기 떄문에 로밍여건이 안되거나 라인에 계속 죽치고 있을거면 찍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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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렙에 독살을 찍게되면we 콤보가 들어갔을시 상대에 거의 모든 뚜벅원딜은 얼굴마주치자마자 저승으로 보낼수있고 케리건의 살짝부족한 스킬딜을 보충해주는 역할도 할수있어 주력으로 찍습니다

      군단의 분노는 방사 피해를 통해 쉴드 수급량을 늘려주기에 초반 오브젝트를 돌거나 쉴드 케리건을 할떄 유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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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투탄력도 매우좋지만 한타떄 평타를 계속칠 여건이 생각보다 질 안나오기 떄문에
      저는 주로 군단의 발톱을 찍습니다 w를 쓰면 그위치에 저글링이 2마리 소환되는데 이 저글링이 상당한 딜링을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오브젝트 돌때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전투탄력경우 평타를 계속해서 칠경우 빠르게 쿨이돌아 한타떄 큰 영향력을 보여주는데요, 13렙 특성인 이중타격과 같이찍을떄 이중타격은 평타가 2번들어가는 판정이라 쿨이 1초씩돌아 굉장히 유용하게 쓸수있습니다 뿐만아니라 10렙궁 혼돈의 폭풍을 선택했을때 120초의 어마어마한 궁쿨을 조금이라도 줄이기위해 선택해도 좋습니다

      (2)

      케리건의 궁은 솔직히 취향을 많이타지만 상황에 따라 굉장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궁극기라 상황을 잘보고 선택해주셔야합니다.

      울트라리스크 소환 같은경우는 소규모 교전에서 엄청난 위력을 발휘해줄 뿐만아니라 조작성이 좋아지면서 논타겠 스킬을 막는용도로 쓸쑤도 있고 한타때 노바나 원딜들에게 붙여놓으면 상당한 딜로스를 줄수있습니다

      혼돈의 폭풍의 경우 한타떄 캐리건을 일시적으로 세미탱커로 만들어주고 상당히 강한 광역딜을 줍니다 또한 여러가지 연계에도 사용할수 있으나 쿨이 120초로 너무길어서 궁을사용하고 나면 전투탄력을 찍지 않는한 다음한타떄 궁을 못쓰는 경우가 굉장히많습니다..

      (4)

      뚜벅뚜벅 걸어다니는 물몸암살자 케리건에게 전력질주란 케리건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거라 볼수있습니다 여러상황에서 추노,도주등 다양한 용도로 쓸수있어 자주 선택합니다

      이중타격같은경우 7렙에 전투탄력을 선택했을경우 이중타격은 평타가 두번나가는 판정이라 스킬을 쓴후 평타를 치면 쿨이 1초씩줄고 평타 한대한대가 불공찍은 느낌이라 한타때 파괴적인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다만 이거 찍으면 한타떄 들어가서 나올생각하지 마세요,,

      (3)

      피피는 만능특성입니다 부족한 딜을 매꾸는 용도로도 다재다능하고 추노,도주 능력과 상대팀 메인탱커를 도시락으로 까먹는 용도로도 쓰기 때문에 주로 선택합니다

      공격적 방어 특성은 10렙때 혼돈의 폭풍을 선택했을때 한타떄 더욱더 영향력을 주고싶으면 선택합니다 서브탱커정도까지 탱킹능력을 줍니다
      20렙특성을 최후의 폭풍(혼돈의폭풍 강화)을 선택했을때 혼돈의 폭풍 보호막증가가 100%와 시너지로 메인탱커급 탱킹을 보여주여 상대에게 케리건이 쓰러지지 않는 지옥을 보여줄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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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라스크 같은경우 나쁜특성은 아니지만 알이 파괴될 가능성도 높고 한타떄 8초지나면 한타 끝납니다.. 8초는 너무길어요,,

      시공의 칼날..케리건은 스킬로 먹고살지 평타에 큰비중이 없습니다 1대1이나 소규모교전이 아닌경우 평타를 계속칠 기회도 별로 안나오구요 평타 케리건을 사랑하신다면 선택할 가치가 있습니다

      혼돈의 폭풍 강화인 최후의 폭풍 같은경우 16렙특성 공격적 방어를 찍을경우 쉴드량이 엄청나져서 메인탱커를 대신하는 케리건을 보실수 있습니다
      폭풍의 번개

      역시 뚜벅이인 케리건에 있어서 폭풍의 번개 은 다재다능 하여 보통 저는 점멸을 선택합니다.

      • 강습(Q)
        마나: 20
        충전 대기시간: 8초
        대상을 향해 도약하여 135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1.5초 안에 죽으면 강습이 즉시 1회 충전되고 2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칼날 관통(W)
        마나: 8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1.25초 후,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원시 손아귀(E)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지역 안의 적들을 자신에게 잡아당기고 26의 피해를 줍니다. 2.5초 후, 주위 적들에게 203의 피해를 줍니다.
      • 동화 작용(고유 능력)
        적에게 일반 공격 및 기술로 준 피해의 10%가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보호막은 6초 동안 유지됩니다.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보호막으로 전환되는 양이 두 배가 됩니다.현재 최댓값: 1044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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