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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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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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노바 정말싫어하지만 해보니 꽤 괜찮아서 올려요ㅋㅋ
- 작성자 | 겸손한피카츄 작성일 | 2016-04-09 12:50:10 조회수 | 2409 최종수정 | 2016-04-09 12:5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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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4
- 1
- 2
- 3
- 1
- 2
- 3
- 1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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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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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저는 완벽한 한발을갑니다. 3초마다 큐를 쓰죠. 큐 딜도 좋지만 일발장전의 80프로 증가한 데미지를 훨씬더 자주 뽑을수있어요. 사이오닉효율을 간 경우엔 마나걱정없이 스킬을 써서 일발장전이 계속 터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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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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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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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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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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