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노바

노바는 뽑을상황이 매우 제한적인영웅입니다뽑을상황1. 상대에 원거리딜러가 많고 근딜러가 없다. 있다해도 캐리건정도2. 상대가 1탱인경우3. 상대에 줄을 제외한 전문가가 있는경우이 세가지를 충족할땐 노바 진짜 조커빅으로 좋아요그리고 빠대에선 노바가 훨씬잘먹힙니다.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추천 : 1 / 비추천 : 9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노바 정말싫어하지만 해보니 꽤 괜찮아서 올려요ㅋㅋ
작성자 | 겸손한피카츄  작성일 | 2016-04-09 12:50:10  조회수 | 2366  최종수정 | 2016-04-09 12:51:02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002.71150032626.52 4.8398
    • 1
    • 2
    • 3
    • 4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노바는 뽑을상황이 매우 제한적인영웅입니다

뽑을상황
1. 상대에 원거리딜러가 많고 근딜러가 없다. 있다해도 캐리건정도
2. 상대가 1탱인경우
3. 상대에 줄을 제외한 전문가가 있는경우

이 세가지를 충족할땐 노바 진짜 조커빅으로 좋아요

그리고 빠대에선 노바가 훨씬잘먹힙니다. 

영웅 상성

          아군에 딜러없는데 노바뽑지말고
          꼭 노바해도 될지 물어보고 픽해야 아군의 멘탈이 안전합니다. 

          특성 및 기술

          (3)

          멀리서 포킹하고 안정적으로 딜넣을수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타겟팅스킬인데 거리가 저렇게길고 평캔까지 가능하니 이걸 찍어좁시다.

          (2)

          마나도 부족하고 일발장전을 더 많이 쓸수있게해줍니다. 분신은 정찰용 논타겟스킬막기용 그리고 일발장전용

          (1)

          초반 노바딜의 핵심. 초반에 안터지고 버틸수있게해줌. 이거없이는 초반이 너무 힘들어요

          (2)

          도망가는적 도주로 차단. 아군과 궁연계 효율 우수. 멀리서 지원가능. 쿨이 짧음.

          (2)

          네 저는 마나소모가 너무 극심하고 마나걱정없이 일발장전데미지를 뽑고싶어 사이오닉효율로갑니다.

          (1)

          저는 완벽한 한발을갑니다. 3초마다 큐를 쓰죠. 큐 딜도 좋지만 일발장전의 80프로 증가한 데미지를 훨씬더 자주 뽑을수있어요. 사이오닉효율을 간 경우엔 마나걱정없이 스킬을 써서 일발장전이 계속 터지죠.

          (3)

          가끔 한틱 딜이 부족해 암살을 못하는경우가 생겨 되돌리기를 갑니다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