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일리단

개요소제목"마나 없이 사용하는 화려한 스킬들과 고유능력을 통한 스킬연계가 돋보이는 일리단 스톰레이지"일리단은 근접 암살자의 위치로 그의 주력인 휩쓸기를 통한 화려한 움직임과 회피를 통한 생존으로지속적인 공격을 보이며 빠른 용병처리와 돌격병처리로 라인을 운영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특히, 탈태를 이용한 한타 지배는 게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영향력을 펼칩니다.이렇듯 기존의 일리단은 암살자로써 상대적으로 체력이 낮은 적 암살자를 상대하거나 멋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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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암문가" 일리단
작성자 | 봐당  작성일 | 2015-03-31 16:25:40  조회수 | 4141
일리단
배신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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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253.5898--781.251.8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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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개요
소제목




"마나 없이 사용하는 화려한 스킬들과 고유능력을 통한 스킬연계가 돋보이는 일리단 스톰레이지"

일리단은 근접 암살자의 위치로 그의 주력인 휩쓸기를 통한 화려한 움직임과 회피를 통한 생존으로

지속적인 공격을 보이며 빠른 용병처리와 돌격병처리로 라인을 운영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특히, 탈태를 이용한 한타 지배는 게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영향력을 펼칩니다.


이렇듯 기존의 일리단은 암살자로써 상대적으로 체력이 낮은 적 암살자를 상대하거나 

멋진 한타로 판도를 뒤바꾸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이번 공략은 암살자의 위치가 아닌 

문가(암살자 + 전문가)의 위치로

일리단을 새로운 플레이 로하고 싶은 유저 분들에게 추천하는 특성트리와 운영법입니다.

영웅 상성




      전문가 위치의 일리단은 딱히 상성이 좋고 나쁘고는 없습니다.

      주로 상대하는건 돌덩이들이기 때문에 암문가 일리단의 상성에 대한 내용은 적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
      2지원가 메타에서 큰 사랑을 받은 일리단과 마찬가지로
      암문가로써의 일리단도 아군의 지원가의 영향을 크게 받습니다. 
      대표적으로   ,  , 가 있겠습니다. 이 셋과의 호응은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될듯 싶습니다.  를 넣어 놓은 이유는 암문가의 주요 역할인 철거에 있어서 도움() 이 되기 때문입나다.


      반면에 상대하기 힘든 영웅은 

           를 꼽았습니다. 그 이유는 1:1로 상대하기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도 많지만 암문가 일리단으로 했을때 경험상 가장 상대하기 힘들었던 영웅들입니다.

      특성 및 기술

      (4)

      둘 중 어느것을 선택해도 상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명사수를 선택해 후반을 도모하는것이 좋다고 봅니다.

      (3)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무조건 제물입니다. 제물의 가장 좋은점은 4레벨 공성 컨트롤 6레벨 투사 컨트롤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4)

      응급처치도 좋은 특성이지만 주력은 전투의 전율입니다. 건물 철거시 전투의 전율 사용으로 잦은 휩쓸기의 사용으로 빠른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용병 사냥시 회피의 사용량이 많아져 안정적으로 돌 수 있습니다.

      (2)

      대부분의 일리단 공략에서 사냥을 쓰레기 취급합니다. 하지만 암문가 일리단의 경우 주력은 사냥입니다. 사냥은 암문가가 빈집을 털러 갔을 때 수비를 하러 오는 적을 따돌리고 빠른 전장 복귀가 가능해집니다.

      (5)

      사냥을 통한 빠른 전장 복귀로 적 한복판에 있을때 이보다 더 좋은 생존기는 없습니다.

      (3)

      모자른 딜량과 생존에 도움을 줍니다. 이 외에도 돌가죽을 통해 생존을 할 수 있지만 경험상 피에는 피가 더 좋습니다.

      (4)

      생존을 위한 몸부림.

      • 습격(Q)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을 습격해 69의 피해를 주고, 대상의 반대편으로 넘어갑니다.
      • 휩쓸기(W)
        대상 지점을 향해 질주하며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124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일반 공격력이 3초 동안 35% 증가합니다.
      • 회피(E)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2.5초 동안 적의 일반 공격을 회피합니다.
      • 배신자의 갈증(고유 능력)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암문가의 가장 큰 운영 법은 

      빈집털이와 사냥을 통한 빠른 전장합류로 4:5 상황을 만드는 것

      일리단은 생각보다 공성딜량에서 상위권에 속합니다. 

        통한 광역공격과  을 통한 광역공격이 용병과 건물 철거에서 

      무시할 수 없는 딜량을 뽑아냅니다.  전문가들과 비교했을땐 조금 부족해 보일지 몰라도

      결코 무시할 수 있는 딜량은 아니라는 것을 자부합니다. 건물 철거를 통한 빠른 레벨업으로 우위를 점하는 걸 목표로 합니다. 

      잊지말아야할 습관 중 하나는  사용입니다. 쿨마다 돌려주세요. 스킬재사용시간의 감각이 무뎌질 것입니다.


      초반 운영
      레벨이 낮은 일리단은 정말 약합니다. 1레벨 교전은 되도록 피해주시며 안정적인 라인에서 돌격병 스택을 쌓아 최대한 공격력을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험에 비추어 봤을 때 10레벨 기준 9~13스택이 적당한 듯 싶습니다.
      4레벨 달성하고  을 찍었으면 바로 아군 공성 용병을 처리하러 갑니다. 지금부터는 라인에 있다기 보단 최대한 용병컨트롤에 신경 써주시면 빈라인의 건물철거에 힘써줍니다. 또는 아군의 철거에 도움을 줍시다. 5레벨 부터는 아군 지원가의 도움을 받아 투사도 잡을 수 있으니 꼭 점령하는 것이 좋습니다.

      7레벨 이후는 본격적으로 이 라인 저 라인 돌아다니면서 암살자다운 면모를 보여줍니다.   꼬박 꼬박 하면서 스킬 재사용 시간을 낮추고 이를 바탕으로 휩쓸고 다닙시다.


      궁극기 습득 후
       을 준 순간 이제 암문가의 면모를 보여줄 차례입니다. 본격적인 대치상황이 많이 벌어지게 되는 시점입니다. 저주받은 골짜기에서는 공물 싸움, 블랙하트 항만에서는 입금 싸움 등 대치상황이 벌어지는데 이때 암문가는 기본 운영에 충실히 합니다. 다만 적이 한명이 비거나 수비를 하러 왔다면 사냥을 통해 바로 전장에 합류하는 것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를 사용한다면 사냥의 체감 스킬재사용시간은 약 22초입니다. 만약 수비를 하러 오는 적이 1명이 이상이다 싶으면 다른 라인의 적 돌격병을 향해 사냥을 사용합시다.

      한타시  을 통한 생존과 휩쓸기를 통해 딜러진을 물어 최대한 딜로스를 생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냥은 되도록이면 혼령을 사용하는 나지보, 노바, 발라 등을 노리는게 좋으며 그들을 괴롭히는 걸 목표로 합시다.
      20레벨 이후
      20레벨부터는 암문가의 면모가 아닌 암살자로의 면모가 보여야 합니다. 냉정하게 말하면 더이상 암문가는 필요가 없습니다. 기존의 일리단 처럼 후진입을 통해 전장을 지배합시다. 탈태가 없다고 슬퍼하시지 마십시오. 사냥을 통한 후 진입은 분명 적 딜러진에게 큰 압박을 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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