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케리건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6 / 비추천 : 2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빠른대전 솔큐] Q 강화 케리건 (영상추가, 수정)
- 작성자 | 1475 작성일 | 2015-05-10 23:21:57 조회수 | 6143 최종수정 | 2015-05-11 21:24:56
-
케리건칼날 여왕
주요능력 근접, 기절, 당김, 보호막,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764 3.6757 500 3 115 2 1.25 4.8398 - 1
- 2
- 3
- 4
- 5
- 1
- 2
- 3
- 4
- 5
- 1
- 2
- 3
- 4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Q를 끊임없이 사용하기 때문에, 흡수의 일격을 선택하여 효과를 보도록 합니다.
이로써 한타 이외에는 피가 70% 밑으로 떨어질 일이 없어집니다.
또, 한타때에도 케리건이 HP가 적은 걸 알고 일점사당하는 일이 많은데 이 때에 HP를 채워 버티는데에도 사용됩니다.
다만, 깔끔한 처치를 찍기 전에는 마나 소모를 감당할 수 없으므로 4렙 이전에는 HP 소모가 있을 때만 사용해줍시다.
지원가 영웅이 빵빵해서 HP 걱정이 없을 경우, 취향껏 찍어주시면 됩니다. 라인 정리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노련한 명사수 또한 괜찮은 선택입니다.
- (3)
다른 특성을 찍었을 때엔 몰라도, Q를 주력으로 쓰기로 한 이상 깔끔한 처치를 꼭 찍습니다.
이때부터 Q를 마무리 일격으로 쓰는 버릇을 들여, 공짜 스킬을 하나 얻는다는 느낌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라인 정리시 Q 위주로 쓰기 때문에, WE를 쓸 마나가 넉넉해집니다.
- (1)
전투 탄력을 찍어, 궁극기 쿨을 돌리는 걸 노립니다.
이중타격과 연계 효과가 좋아, 이중타격 효과 발생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또, 실수로 Q로 마무리를 못하여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았을 경우 그것을 무마해줄 수 있습니다.
적응 또한 나쁘지 않을 듯 싶지만, 건물에는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의외로 쓸 일이 적더군요.
- (2)
혼돈의 폭풍도 나쁘지 않을 듯 싶습니다만, 현재 로테이션이 노바 로테이션인 관계로...노바에 울트라리스크를 붙이기 위해 울트라를 찍다보니 혼돈의 폭풍을 찍어본 적이 없네요.
쿨도 80초이고, 한타때 전장 이탈시키기에도 좋습니다.
전투탄력과의 연계로 쿨이 빨리빨리 돌아오는데다가 지속시간이 20초이므로, 그 동안 쿨을 줄여 필요할때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
다른 특성엔 크게 주목받지 못하는 편이지만, Q로 적 처치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기 때문에 이 특성을 찍으면 라인을 미는 데에 아주 효과적이 됩니다.
13레벨이 되면 E로 끌어모으고 -> 반피가 된 돌격병을 Q로 처치 -> 다음 타겟을 이중타격-> 반피가 된 돌격병을 다시 Q로 처치 -> 이중타격-> 반복을 통해 라인을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마나 소모도 전혀 없는데다가(삐끗해서 처치 실패했을경우 제외하고) 쿨 감소 속도가 매우 빨라지기 때문에 다른 특성보다 이중 타격을 찍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 (4)
과출력은 위력이 25% 증가하지만, 그 대가로 마나 소모량이 40% 증가합니다. 다만 깔끔한 처치 때문에 Q로 처치시 마나가 반환되기 때문에 40% 소모가 그다지 부담되지가 않고, Q가 마나가 들지 않는것과 마찬가지가 되기 때문에 마나가 평소에 남아돌아 한타때 그 마나를 쏟아부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만큼 동화작용으로 생기는 보호막 양도 늘어나기 때문에, 과출력이 나쁜 선택이 아니게 됩니다.
과출력을 사용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경우 공격적 방어 또한 나쁘지 않습니다. 둘 다 한타에서의 생존력을 늘려주기 때문에 딜량 증가로 이어지고요.
-
- 강습(Q)
- 마나: 20충전 대기시간: 8초대상을 향해 도약하여 135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1.5초 안에 죽으면 강습이 즉시 1회 충전되고 2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 칼날 관통(W)
- 마나: 80재사용 대기시간: 12초1.25초 후,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 원시 손아귀(E)
- 마나: 65재사용 대기시간: 10초대상 지역 안의 적들을 자신에게 잡아당기고 26의 피해를 줍니다. 2.5초 후, 주위 적들에게 203의 피해를 줍니다.
-
- 동화 작용(고유 능력)
- 적에게 일반 공격 및 기술로 준 피해의 10%가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보호막은 6초 동안 유지됩니다.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보호막으로 전환되는 양이 두 배가 됩니다.현재 최댓값: 1044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또한 한번에 극딜로 한명을 잡고 자신도 죽겠다는 생각보다는, 죽지 않을 정도로만 싸운 후 라인으로 돌아가 Q로 HP를 다시 채운다고 생각합시다.
과출력을 배운 이후에는 과출력을 사용한 후 Q로 정리하거나, 과출력-울트라리스크와 같은 연계를 사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CJdyJVeV1U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