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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제이나

얼음화살 (Q) 제이나 공략이 몇개있길래 봤는데 사용법이 저랑 비슷하면서도 뭔가 다르길래 공략 하나 적어놓습니다.참고로 글쓴이가 랭커도 아니고 제이나 장인도 아니지만 그냥저냥 잘해내고 있고 누군가에게 참고용이 되기를 바라며 적어요.참고로 이 제이나가 w나 e를 위주로 사용하는 제이나에 비해 광역딜이 좀 모자란감이 있지만 절대 w,e에 비해서 약한 특성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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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얼음화살 (Q) 제이나 - 히오스의 바스티온이 되봅시다
작성자 | teleport  작성일 | 2016-05-17 21:30:44  조회수 | 6676  최종수정 | 2016-05-19 22:29:24
제이나
대마법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속박, 소환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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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13652.84375003605.5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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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얼음화살 (Q) 제이나 공략이 몇개있길래 봤는데 사용법이 저랑 비슷하면서도 뭔가 다르길래 공략 하나 적어놓습니다.
참고로 글쓴이가 랭커도 아니고 제이나 장인도 아니지만 그냥저냥 잘해내고 있고 누군가에게 참고용이 되기를 바라며 적어요.

참고로 이 제이나가 w나 e를 위주로 사용하는 제이나에 비해 광역딜이 좀 모자란감이 있지만 절대 w,e에 비해서 약한 특성은 아닙니다.

영웅 상성

아군에 cc기많으면 좋고 적군에 물기좋은 영웅들있으면 어렵고 이정도라서 이건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특성 및 기술

(1)

겨울의 손길 - Q 사거리가 꽤 길어서 견제에 좋음
지속되는 한기 - 7렙 특성 얼음창에 유리함

(1)

얼음 파편 - 딜을 Q로 뽑을려고 마음먹었으면
무조건 가야합니다 안그러면 딜이 안나와요
눈폭풍 - 라인클리어가 중요한 맵인데 한타에 약한
조합이거나 팀의 실력이 낮을때 추천

(개인적으로는 아군에 가즈로, 노바 같이 게임 던지겠다고 나오는 아군이 있을때 '신비한지능' 으로 유지력을 늘리는것도 방법이라 가끔 찍음)

(4)

얼음창 - w나 e에 맞아서 느려진 적에게 q맞추는건
꽤나 쉬운일이고 이 특성이 공성 오브젝트
먹는데도 도움이 되요
동창 - 데미지 증가

(1)

서리 고리 - 적 진영 붕괴 및 꽤 높은 광역딜
물의 정령 - q제이나 공략중에 물딩딩이 주력으로
되있는분들이 많은것같던데 개인적으로
제이나는 한타가 시작되면 지속적으로
뽑아주는 딜보다는 폭딜이 어울린다고 생각함

(3)

얼음 핏줄 - 지금까지 제가 주력으로 뽑아놓은
특성으로 오셨다면 (궁제외) 얼음핏줄을
사용한후 q가 쿨이 거의 노쿨로 나가는데
이때부터 순간딜이 어마어마해짐
폭풍 전선 - 자신에 대한 보호가 약할때 조금 더
후방에서 싸우기 위해서 가면 생존률이
오릅음

(1)

폭설 - 딜 증가와 적이 하나라도 더 느려져서 Q를
맞출때 쿨감될 확률이 높아짐

(3)

향상된 얼음 방패
쿨이 20초라서 생존기로서 적합하고 적 근접딜러가 물었을때 한기로 인해서 바로 추가딜이 들어가기때문에 다른 특성의 보조적 효과보다는 확실한 생존효과를 얻을수있음

  • 얼음 화살(Q)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대상에게 191의 피해를 주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 눈보라(W)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대상 지역에 얼음을 3회 쏟아부어 각각 142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를 받은 적들은 한기를 느낍니다.
  • 냉기 돌풍(E)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들에게 220의 피해를 주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 동상(고유 능력)
    기술이 대상이 한기를 느끼게 만들어 25% 느려지게 만들고 제이나의 기술로 받는 피해를 50% 증가시킵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퀘스트: 한기를 느끼는 적 영웅들에게 15000의 기술 피해를 줘야 합니다.

    보상: 향상된 얼음 방패 기술을 얻어 제이나가 일시적으로 무적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Q 제이나는 기본적으로 견제와 한타때 일직선 폭딜이라는 매력으로 플레이합니다
제이나의 장점인 라인클리어가 조금 약해지지만 Q의 마나 소모량이 작기때문에 적 영웅의 견제에 대폭 강해져요
대신 W나 E보다 적을 맞추기는 좀더 어려워지고 사거리가 W,E보다 길기때문에 생존률에 조금더 적합해지며 
적근접딜러가 물기 위해서 아군 진영으로 조금더 깊숙히 들어와야하기때문에 적이 들어오는경우에 끊기 좋아져서 
수비에 적합

초반 운영
초반에는 마나가 매우 모자랍니다 
라인에서는 아군 갱올때나 견제하고 나머지는 라인클리어에 신경쓰는것이 좋고
한타가 시작되면 킬을 낼 수 있는 각이 나오면 따면 되지만 그게 아니라면 적이 2명 이상뭉친곳에
Q를 쏘아 견제했을때 적의 진입과 도주가 슬로우로 인해서 어려워지게 되기 때문에 한타에 도움이 됩니다
또 적이 딸피일때 Q사거리 특을 찍었다면 쫒아가지말고 Q를 쏘아서 맞추어줍니다. 그러면 딸피영웅을 보호하기 위해서 피많은 다른 적 영웅이 진영을 깨며 한타가 종결되는 경우가 생겨요.
하지만 이때에 무리해서 들어가면 장점인 사거리를 알아서 좁혀주는게 되기때문에 조심

                            1      2       3
                                 전문가
이때 제이나의 포지션은 (전사-평딜러-지원가 ) 대충 이런식으로 대형이 짜여져있을텐데 2번 자리와 3번 자리 사이가
                                 스킬딜러                      적합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서리고리를 깔고 W.E.Q나 E.W.Q로 공격하면 상대가 전사영웅이라도 무시못할 딜이 나오는데 이때에 13이상이라면
얼음핏줄로 폭격을 가해주시면됩니다.


20레벨 이후
이제는 얼방도 배웠기 때문에 위의 1,2,3 대형에서 평딜러를 넘지않는 전방으로 가주셔도 생존에 무리없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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