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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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예능, 원딜노바
- 작성자 | 별빛이빛난다 작성일 | 2015-05-11 21:05:55 조회수 | 33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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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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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저격은 히오스에 존재하는 논타겟 스킬들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즉발성과 대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점은 사거리가 생각보다 짧다는 것인데, 이 특성을 찍을 경우 안정적으로 딜을 넣을 수 있고, 단순한 딜링용 스킬을 넘어 보다 여러 용도로 활용이 가능해 집니다.
- (2)
해드샷은 찍지 않습니다. 딜 극대화가 전혀 안되기 때문에 다른 노바만큼 활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추천하는것은 향상된 은페인데, 대장갑을 안찍어서 분신 대미지도 그저 그렇고 이중속임수를 쓸 것도 아니라 치명적 분신 역시 별로입니다. 향상된 은폐는 은폐시 이동속도를 25%증가시켜 주고 초당 체력을 2% 회복합니다. 이는 전투이탈과 전투 유지력에 극적인 변화를 가져오죠.
- (1)
레일건을 찍으면 1명만 맞추더라도 저격 쿨타임이 1초 줄어들게 됩니다. 대미지는 감소되지만 돌격병이나 소환수를 건너 뒤의 영웅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게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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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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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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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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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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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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