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도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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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랭커 Xerox Weeds의 도살자 공략 (수정중)
- 작성자 | Weeds486 작성일 | 2016-05-19 17:44:13 조회수 | 6444 최종수정 | 2016-07-25 03:4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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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살자고기 해체자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회복,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154 4.4882 500 3 130 1.5 1.1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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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소개
4월 공식 랭킹 90위이며 5월 공식 랭킹 29위 입니다.
공략에 앞서..
스킬에 대한 자세한 팁/영웅별 대응법/각 맵마다의 운영/한타에서의 포지셔닝 등등
자세하게 도살자의 모든 팁을 적기에는 저의 글 솜씨가 좋지 않기에 포기합니다.
애초에 글로 쓴거보다 영상을 통해서 직접 보시는게 낫다고 봅니다.
이 공략에서는 도살자의 가장 기초인 특성에 대해서만 집중적으로 썻습니다.
도살자
- 암살자 영웅 중에서 가장 체력이 높으나 탈출기가 없다.
- 라인전/갱킹/국지전/캠핑에서 힘을 발휘하기가 쉽다.
- 돌진기가 좋아서 이니시에이팅을 하기는 좋으나 케어가 없다면 쉽게 죽기 쉽다.
- 카운터가 있는 영웅이라서 어느정도 숙달된 상황이 아닌이상 카운터 픽은 피해야한다.
- 가 한타에서 가장 이상적인 상황은 이니시에이팅 후 생존이다.
- 메인 탱커와 어그로를 나눠먹는 것과 지원가의 세이프 능력이 매우 중요하다.
- 는 피지컬보다는 킬각/이니시각/딜각을 잘보는사람이 더 잘한다.
- 에게 가장 중요한건 자신감있는 플레이다.
특성
가장 무난하게 선택되는 특성트리다.
LV.1 게걸 (Q) or 막기
LV.13 흉포한 돌진 (E) or 기술 보호막
LV.16 격분 or 피의 광란 (고유 능력) or 마비의 강타 (Q)
LV.20 도축장 (R) or 시공의 칼날
패시브
신선한 고기 (고유 능력)
도살자의 평타 데미지가 다른 영웅에 비해서 강한 이유.
상대 용병이나 중립 용병을 잡을 때는 고기를 드랍하지 않는다.
죽으면 다 잃어버린다는 점에서 매우 관리하기가 힘든데,
이걸 잘 유지하느냐 잃어버리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잃어버린다면 최대한 한타전에 고기를 모아두는 것이 좋다.
식탐 (고유 능력) (LV.1)
고기를 먹을수록 최대 체력의 3%회복이 되는 특성인데 라인유지력은 좋아진다.
우물과 구슬로 해결이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에 사용하지않는다.
도살장 (고유 능력) (LV.7)
평타 기반으로 딜링을 하려하는 도살자들이 많이가는 특성
패시브의 최대 중첩 증가로 인해 공격력상승이 10% 오른다.
죽을때 현재 고기량의 반만 사라지기 때문에 고기 관리가 쉽다.
에 비해서 데미지 증가가 적고 평타를 많이 때릴 상황이 없기에 사용하지않는다.
피의 광란 (고유 능력) (LV.16)
현재 가지고있는 고기량 만큼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캠프/우두머리/불멸자에서 큰 영향력을 보인다.
공속 증가로 인해서 의 피수급 효율이 증가한다.
과 연계해서 사용하면 공격 속도가 35%인데 과 비슷한 공격 속도를 얻는다.
LV.1
상대의 1렙 특성과 조합을 생각해서 과 중 하나를 택하는 게 좋다.
게걸 (Q) (메인)
- 사용 시 더이상 의 마나가 빠르게 줄어드는 현상이 사라진다.
- 1초의 쿨타임이 매번 감소하기 때문에 4/7렙의 특성과 시너지가 좋다.
- 기존 4초의 쿨타임은 상대를 놓치기 쉽지만 3초로 변경되서 추격이 가능해진다.
막기 (2순위)
- 상대 조합이 평타 위주의 조합일 경우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EX)
- 물론 지원가의 세이프 능력이 월등히 좋다면 과감하게 도 나쁘지는 않다.
- 보통 나의 경우 상대 조합에 예시의 3명정도가 있다면 사용해야한다.
- 이놈들 중에 둘 이상에 상대에 있다면 반드시 사용한다.
고기 저미기 (Q)
- 라인 푸쉬력이 늘어나지만 한타에서의 성능이 매우 낮기때문에 사용하지 않는다.
식탐 (고유 능력)
- 라인 유지력이 늘어나지만 한타에서의 성능이 매우 낮기때문에 사용하지 않는다.
LV.4
4렙의 특성에서 사용하는 특성은 밖에 없다.
이때부터 의 존재감이 슬슬 들어나는 시기
비열한 강자 (Q) (필수)
- 의 기본 콤보가 평평인데 여기에서 의 데미지를 강화시킨다.
- 사용 후 를 바로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 가 있느냐 없느냐가 누킹 콤보에서 중요한 영향을 끼치기에 필수이다.
독살
- 쿨타임이 길고 대상이 한명 한정이기 때문에 가 더 낫다.
끊임없는 추격 (E)
- 의 쿨타임을 10초로 만들 수 있지만 데미지 증가가 없기에 사용하지 않는다.
- 한타에서 를 여러번 쓸 상황이 많이 나오지 않는다.
커다란 도끼 (Q)
- 많은 사람들이 를 선택하는데 효율이 좋은편은 아니다.
- 과 연계해서 사용하는 사람도 있지만 다른 특성의 매리트가 더 높다.
- 데미지 증가가 없기 때문에 누킹콤보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 멀리서 맞춰도 따라가서 잡을 수는 없다.
LV.7
의 평평의 데미지가 매우 높아지는 시기이 타이밍에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다.
잔혹한 일격 (Q) (메인)
- 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특성이다.
- 평타 데미지가 높은 에게 추가 데미지 50%라는건 어마어마한 수치
- 다른 특성이 있어봤자 인데 이 특성에 비해서 매리트가 부족하다.
-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이 가는것과 동일한 이유이다.
굶주린 도끼 (W)
- 의 회복력이 무지막지하게 상승한다는 장점이 있다.
- 를 사용했는데 상대가 도망치면 계륵이라는 점은 동일하다.
- 을 포기해야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데미지가 부족해진다.
- 한타에서 어글을 끌고 피회복으로 탱킹을 하는 이상적인 상황은 나오지 않을것이다.
도살장 (고유 능력)
- 대부분 아니면 이 특성을 선택하는데 좋지않은 방법이다.
- 평타의 데미지가 10%늘어난다는 매리트와 관리가 쉬워진다는 매리트가 있으나
- 에 비해서 매리트가 한참 모자르다.
- 와 연계해서 사용하면 효율이 좋긴 하지만 포기하는 느낌이라 좋지않다.
최후의 공격 (E)
- 의 기본사거리가 충분히 길기에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된다.
LV.10
이때부터 20레벨에 무엇을 배울지 갈림길이 나뉜다.
도살장의 어린 양 (R)
- 에 비해서 초보자가 쓰기에도 좋고 범용성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 상대 하나를 자르기도 좋고 정화를 강제로 빼게 할 수 있는 매리트가 있다.
- 사거리가 의외로 매우 길어서 멀리 있는 상대를 묶고 돌진할 수 있다.
- 데미지가 없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누킹이 된다.
- 상대를 침묵시키기에 적 메이지에게 써두면 정화로 풀리지 않는 이상 3초간 고자다.
- 20LV의 가 매우 효율이 좋은 특성이라 포기하기가 어렵다.
화로 구이 (R)
- 보다 매우 난이도가 높은 궁극기이다.
- 보다 범용성이 낮으며 리스크가 크지만 상대에게 먹힌다면 상대가 사라진다.
- 처럼 궁연계가 가능하다면 엄청난 효율을 보여준다.
- 단점은 상대가 를 무력화 시킬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한 영웅이라면 좋지않다.
LV.13
으로 의 누킹력을 완성시키느냐 를 통해서 생존을 강화시키느냐
흉포한 돌진 (E) (메인)
- 의 누킹 특성은 인데 이 중 선택하지않아도 되는 특성이다.
- 선택하지 않아도 되지만 효율면에서는 두번째에 위치한 특성이다.
- E의 기본데미지 + 상대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데미지라서 효율이 매우 좋다.
- 일단 기본적으로 사용하면 400~800에 해당하는 데미지를 입힌다.
기술 보호막 (보조)
- 상대에 마법 데미지가 강한 영웅이 많을 경우 돌진 후 데미지 감소를 위해 사용
- 누킹력이 부족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한텀을 버틸 수 있다는 매리트는 강력
살점 갈구 (W)
- W를 맞춘 상대를 따라가면서 때린다는 이상적인 상황에 적합함
- 그런 상황이 거의 연출되지않는다는 점에서 사용하지않음
불타는 분노
- 데미지가 매우 빈약
- 사용하지 않음
lv.16
16레벨에서 습득할 수 있는 특성들은 도살자에게 많은 영향이 있는 특성밖에 없음.
상황마다 다른 특성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함이 필요함
마비의 강타 (Q)
- Q의 슬로우 시간이 증가하고 감속효과가 유지가 되는 특성
-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Q를 맞은 이상 도살자에게 도망갈 수 없어짐
- 상대가 추격하기 힘든 조합일 때 가면 효과가 좋음
격분
- 체력이 50%이하가 되면 CC 감소 효과와 공속 증가 효과가 10초 동안 유지됨
- 상대방의 CC기가 많아서 W조차 못쓰고 죽는 상황이 많이 나올 경우 사용
- 다른 특성들에 비해서 가장 사용빈도가 높음
피의 광란 (고유 능력)
- 습득한 고기량이 많을 수록 공격속도가 증가하는 특성
- 상대가 CC가 많이 없는 조합일 경우 사용하면 좋음
- 오브젝트/캠프/딜링 모든 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음
- 단점이라면 죽으면 고기를 모으기전까지는 효과를 볼 수 없음
lv.20
한타에서 도살자의 존재감이 매우 증가하는 시기
도축장 (R) (메인)
- 궁극기 범위 내의 모든 영웅들을 묶을 수 있게 되는 특성
- 사거리가 길고 상대에게 사용하기 좋은 ETC궁극기라고 보기가 쉬움
- 한타에서의 존재감이 매우 증가하는 이유
- 상대 딜러진과 지원가를 묶어주는 것이 가장 좋은 그림이 나옴
시공의 칼날 (보조)
- 거의 트롤이라고 정치를 당할 수 있는 특성
- 고기를 25개 모으고 시공의 칼날을 가면 평타 데미지가 550이 넘음
- E (400~700) Q(400~500) 평 (700~800) 평(500~600)콤보로 상대를 죽일 수 있음
- 상대방에 탱커가 많다면 앞열 파괴용으로 매우 효과적임
영웅 상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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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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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힘줄 끊기(Q)
- 마나: 40재사용 대기시간: 4초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50% 느려지게 합니다. 감속 효과는 2초에 걸쳐 서서히 사라집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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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살자의 낙인(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4초적에게 38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낙인을 찍습니다.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피해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낙인의 지속 시간을 0.5초 증가시킵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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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자비한 돌진(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적을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대상과 충돌하면 12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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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선한 고기(고유 능력)
- 주위에서 죽은 적들이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립니다. 돌격병은 1개, 영웅은 20개를 떨어트리며, 획득한 신선한 고기 하나당 일반 공격력이 0.5 증가합니다. 죽으면 신선한 고기를 15개 잃습니다.
퀘스트: 신선한 고기를 200개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추가로 125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또한 죽어도 고기를 잃지 않고 영웅은 10개의 고기를 떨어트리지만, 적 돌격병은 더는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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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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