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크로미

q크로미쓰세요.w예측샷을 못 맞추시는 분들은(저포함) w크로미를 할시 크레기가 됩니다.w는 기습, 안보이는곳에서 쏴도 적들에게 보이기때문에 안들키는 q가 더잘맞습니다.-----------------------------w트리의 장점-강한한방딜 q트리보단 지속적인 딜이 안나오지만 예측할수없는 한방딜로 힐줄 틈 없이 처치할수있습니다.-1렙퀘스트보상으로 넓은시야 1렙특성  깊은 숨결 로 25번만 때리면 아주넓은 시야를 얻습니다. 시야가 트인 곳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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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보이지않는 포킹, w포킹크로미!
작성자 | 카락스  작성일 | 2016-05-19 18:40:32  조회수 | 3828  최종수정 | 2016-05-28 20:36:11
크로미
시간의 수호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무력화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902.89845003737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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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q크로미쓰세요.
w예측샷을 못 맞추시는 분들은(저포함) w크로미를 할시 크레기가 됩니다.
w는 기습, 안보이는곳에서 쏴도 적들에게 보이기때문에 안들키는 q가 더잘맞습니다.
-----------------------------
w트리의 장

-강한한방
 q트리보단 지속적인 딜이 안나오지만 예측할수없는 한방딜로
 힐줄 틈 없이 처치할수있습니다.

-1렙퀘스트보상으로 넓은시야
 1렙특성  깊은 숨결 로 25번만 때리면 아주넓은 시야를 얻습니다.
 시야가 트인 곳에서 싸울때 아군한테도 넓은 시야가 확보됩니다.
 또, 포킹사거리가 기존 시야거리보다 더 길기 때문에 포킹에도 도움이 됩니다.

-시간의 덫과 연계
 가 풀리는시점에 맞춰 스킬을 쏘면 확정적으로 맞출수있기때문에 
 q트리보다 e와 연계가 좋습니다.

-안보이는 타겟지점
  용의 숨결의 타겟지점이 안보이므로 예측샷을 잘 날리면 상대는 맞게되있습니다.
 부쉬, 상대에게 안보이는곳에서 w를 쏠때도 좋습니다.

-라인클리어
 애초에 크로리가 라인을 혼자서는게 이상한거지만, 서야되는 상황이 오거나
 웨이브가 밀려올때 w를 이용해 빠르게 처리할수 있습니다.

영웅 상성


    아군 상성 좋음
    시전시간이 매우 긴 크로리는 cc천국()과 좋은호흡을 자랑합니다.
    특히, 줄 은 뼈 감옥 스킬의 속박 전 대기시간동안
    스킬을 넣을 준비를 할수있기 때문에 매우좋습니다.

    말퓨리온 같은 경우는 포킹이란게 그냥 쿨마다 날리는것이기 때문에
    마나관리가 힘든데
    이러한 점을  정신자극 이 보안해줍니다


    상대하기 쉬움
    해머상사 는 뭐 말할 필요도 없고 하시다보면 아실겁니다.
     공성모드 안하고 싸워도 해머자체가 범위도 넓고 이동기도 하나밖에 없어서
    잡을수 있습니다.  사거리확대 를 찍었다면 바로 빼거나
    크로미보다 늘어나기전에 빨리 패주면 알아서튑니다.
     기존법뻔뻔들은 짧은 사거리로 탱거조금뒤에서 상대탱을 딜을하는데
    우리 크로리는 우리 탱커 뒤에서 상대딜러진까지 때릴수 있습니다.

      영웅처치


    상대하기 여려움
    사실상 손이 카운터입니다. 무빙을 잘하는애는 상대하기어렵고
    아니면 자기손이 카운터가 될수도 있죠.
    그래도 뽑자면  는 크로미가 있는 뒷라인까지 몰래올수있고 한방에 죽일수도 있어서 좀 까다롭습니다. 
    그래도 제라툴은 e써놓으면 알아서 걸려주니까 괜찮고, 노바는 팀원이 잡기가 쉬워서 괜찮습니다.
    #주의#시간의 덫을 자신근처에 깔아놓으면 제라툴q에 깨질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렉사르 의 미샤나  울트라리스크 가 붙혀지면 힘든데

    포지션만 잘잡으면 아무 문제없습니다.

    특성 및 기술

    (2)

    깊은 숨결: W트리답게 W특성 타줍니다.

    시간여행자의 집념: 마나가 부족하다 싶으시면 가셔도되는데
    위특성이 더 좋기때문에 가진않습니다.

    (2)

    청동 발톱: 둘다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별상관은 없는데
    청동 발톱이 딜적으론 더좋습니다. 평타이기 때문에 확정적으로 때릴수있고 마무리용으로도 좋습니다.
    하지만 평타를 때릴려면 앞으로 가야한다는 단점도 있습이다.

    광활한 숨결: W를 더 잘맞출수 있게되고 이때까지 W스택이 잘안쌓인다 싶을때도 갑니다. 라인처리도 한라인 전체를 다맞출수있어서 좋습니다.

    (1)

    뫼비우스의 고리: 핵심적으로 찍어줍니다.
    쿨이 짧아서 못맞출시 리스크가 줄며 딜도 쌔집니다.

    용의 눈: 한방암살로는 더좋긴한데 범위도 딜러한테 맞추기엔 무리가 있고 그냥 포킹할때 딜도 적어집니다.

    (2)

    시간의 굴레:9렙때 먼저 한명을 암살할수도 있고 기습이나 한타중 살짝 앞으로 나온딜러가 도주기를 쓰기전에 걸어둬 잡을수 있습니다.

    감속의 모래: 저는 거의 못써먹겠는데 쓰신다면 5초뒤에야
    감속이 쌔지기 때문에 상대가 이동할 방향으로 쓰시는것이 좋습니다. 마나도 많이드는건 아니니 마나가 없는상황이 아니라면 켜둬서 그지역에 적을 못들어오게 하면 좋습니다.

    (2)

    시간을 넘어: 사거리가 25증가하여 상대딜러를 때릴때와
    포킹이 많이 향상됩니다. 한타포지션이 더뒤로 감으로 물릴확률도 적어집니다.

    일시 정지: 제라툴이나 노바한테 물릴때나 트레이서 궁을 씹기위해 갑니다. 무려 7초동안이나 버틸수 있기때문에 아군이 백업와주기에도 충분합니다.

    다음에 봐요!: 정상적으로 하면 거의쓸일 없긴한데
    저도그렇고 앞라인에서 딜하다가 튀는 상황에서 구석에 들어가 2초만에 위험에서 벗어날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가면 다시 못온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뒤에 날개가 너무멋있어서..)

    (1)

    흐르는 모래: 다섯번만 맞추면 기술위력이 50% 증가하고
    없어지기까지 시간도 10초라 딜에 많은 기여를 합니다.

    빨리감기: 12렙에 시간을 넘어가 적용안된 75%이상 이동한후 맞출시 쿨감소이기 때문에 시간을 넘어와 아주좋은 궁합입니다.
    위에거나 이거나 둘다 맞춰야해서 똑같지만 W에 특성을 몰아줬기에 보조줬습니다.

    양자 급가속: 궁걸어놓고 꼭잡아야하면 양자급가속도 좋습니다.

    (3)

    딱히 20렙엔 비슷한게 없기 때문에 설명길게하지 않겠습니다.
    과거의 나, 미래의 나: 딜

    안돌할의 변형물: 방어

    틈새시간: 감속의 모래를 찍었다면

    시간의 균열: 딜러만 묶여 딸려오면 너무좋은데
    탱이 낄수도 있고, 딜분산, 범위가 작은것등등..

    • 모래 강타(Q)
      마나: 20
      0.5초 후, 모래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280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모래 강타를 시전하면 그 자리에 크로미의 환영이 남아, 모래 강타와 일반 공격을 따라하며 50%의 피해를 줍니다. 환영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용의 숨결(W)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끌어서 사용공중에 용 형상의 모래 3개를 쏘아올립니다. 모래는 0.75초마다 대상 방향으로 떨어지며 각각 224의 피해를 줍니다.
    • 시간의 덫(E)
      마나: 20
      대상 위치에 시간의 덫을 놓습니다. 시간의 덫은 2초 후 설치가 완료되며 은신 상태가 됩니다.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덫이 폭발하여 주위의 모든 영웅을 2초 동안 시간 정지 상태로 만듭니다. 시간의 덫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시간여행자(고유 능력)
      미래에 다녀온 크로미는 아군보다 2레벨 빠르게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덫 폭발

      활성화된 시간의 덫을 폭발시킵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한타대비 마나만 남겨놓고 나머진 포킹포킹포킹 
    시간의 덫 은 내가 있는곳에 들어오는 골목이나 기습당할 위치, 아니면
    자기한테 깔아서 들어오지 못하게 합니다.
    한타때 탱커때리지말고 긴사거리를 이용해 딜러나 힐러만 때려줍니다.
    시야는 최대한 밝혀주고 아군cc도 생각하며 딜합시다.

    초반 운영
    1렙때 미드나 시야탑에서 일어나는 싸움에 껴서 W최대한 많이 맞춰줍니다.
    라인은 둘이서 가거나 로밍다닙니다.
    오브젝트 먹을땐 빨리먹고 상대 먹는것 방해나 견제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크로리는 시간여행자로 궁을 9렙에 배우니 이점을 활용, 한타를 열거나 한명을 짜릅니다.
    그후 양팀다 10렙이 됬을땐 궁이 없으니 나중에 싸워야합니다.


    20레벨 이후
    20렙 이후엔 한방에 끔살할수도 끔살당할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고
    탱들은 강화 보호막이 생기니 죽일때도 신중히 때립시다.
    딜러들은 폭풍의 번개가 생긴애들 들어오는거나 도망치는거 조심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까마귀나 파탑에서 제단공물먹지말고 상대제단공물 방해하는것밖에 전장에선 할말이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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