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크로미

강력한 딜링과 우월한 사거리로 적들을 끔살 시키는 크로미!제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하는 특성들을 작성해보았습니다.빠대 기준으로 작성하였기에 조합부터 의논하는 영리에는 맞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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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끝장나는 딜링과 유지력을 같이 가지는 크로미 공략
작성자 | Voders  작성일 | 2016-05-21 09:53:06  조회수 | 2769  최종수정 | 2016-05-21 10:27:48
크로미
시간의 수호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무력화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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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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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902.89845003737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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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강력한 딜링과 우월한 사거리로 적들을 끔살 시키는 크로미!

제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하는 특성들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빠대 기준으로 작성하였기에 조합부터 의논하는 영리에는 맞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영웅 상성

        12렙 때  나  를 찍기 전에는    이렇게 무는 애들한테 한번 잡히면 거의 죽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절대로 혼자 다니시지 마시고 적어도 팀원 한명 이상이랑 같이 다녀야 합니다. 물론 특성을 찍고 나면 생존력이 약간이나마 올라가긴 합니다만 그래도 애초에 혼자 만나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특성 및 기술

        (3)

        <시간여행자의 집념>
        유지력을 위해 이거 찍습니다. 나중에는 거의 집에 안가도 될정도로 마나 유지가 잘됩니다. 이 특성을 찍으면 12렙 '다음에 봐요!' 효과가 반감됩니다.
        <에테르 조합>
        Q 크로미입니다. 모래 강타가 온갖 특성을 다 받아서 상당히 좋은 특성이긴 하나 퀘스트를 완료할때까지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것만 알아두세요.
        <깊은 숨결>
        W 크로미입니다. 맞추기만 한다면 나중에 데미지는 무시무시 해지죠.

        (1)

        <궤뚫는 모래>
        Q 크로미입니다. 1인 타격과 2인 타격의 차이는 큽니다. 전사 뒤에 숨어 있는 원거리 암살자와 지원가에게 모래를 선사해줍시다.
        <광활한 숨결>
        W 크로미입니다. 용의 숨결을 좀 더 맞추기 쉽게 해주죠. 1렙 '깊은 숨결'과 시너지 효과가 납니다.

        (1)

        <뫼비우스의 고리>
        용의 숨결의 경우 마나 70으로 제법 많이 들어가는 편입니다. 이 특성을 찍으면 35로 줄어들고 쿨타임도 50% 감소 하기에 라인 유지력에 힘을 실어줄 수 있죠.

        (1)

        <감속의 모래>
        활용도가 무궁무진 합니다. 추노, 도망, 광역기등에 매우 효과적이죠. 또한 적들이 이 궁이 설치 되있는 곳으로 가는것을 꺼리기 때문에 이 점을 이용해서 적들이 갈만한 곳에 미리 광역기를 사용할 수도 있죠.

        (3)

        <일시 정지>
        얼방입니다. 근데 지속시간이 2.3배 길어요. 긴 시간동안 생존을 보장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뚜벅이 물몸 2콤보를 지닌 크로미에게는 귀중한 특성이지요.
        <다음에 봐요!>
        매우 빠르게 집으로 갈 수 있게 해줍니다. 또는 우리팀이 전멸 당했을때 도망가는데도 도움을 주죠. 이 특성을 찍으면 실피가 아니라면 트레이서한테는 거의 죽지 않습니다.
        <시간을 넘어>
        가뜩이나 긴 QW의 사거리를 더욱 더 늘려주는 좋은 특성이죠. 그러나 뚜벅이,물몸인 크로미의 생존기를 포기한다는 뜻이기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1)

        <흐르는 모래>
        모래 강타를 맞출 때마다 딜량이 어마무시해 집니다. 두번만 맞춰도 20%라 원체 계수가 높은 크로미의 QW는 적들에게 공포 수준이 되지요.
        <양자 급가속>
        모래 강타를 잘 못 맞추신다면 양자 급가속을 찍으세요 무엇보다도 원하는때에 25%를 올려주기에 흐르는 모래보다 좋은 효율을 보여줄 수 있죠.

        (3)

        <과거의 나, 미래의 나>
        한번에 두번 나갑니다. 이 특성을 찍으면 모래 강타를 맞추기 한결 쉬워집니다. 위아래에서 또는 좌우에서 쏘다보면 X자 형태로 나가기 때문에 편해지죠. 한명만 노리는 경우에는 물몸 암살자의 경우 거의 빈사 상태가 됩니다.

        • 모래 강타(Q)
          마나: 20
          0.5초 후, 모래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280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모래 강타를 시전하면 그 자리에 크로미의 환영이 남아, 모래 강타와 일반 공격을 따라하며 50%의 피해를 줍니다. 환영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용의 숨결(W)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끌어서 사용공중에 용 형상의 모래 3개를 쏘아올립니다. 모래는 0.75초마다 대상 방향으로 떨어지며 각각 224의 피해를 줍니다.
        • 시간의 덫(E)
          마나: 20
          대상 위치에 시간의 덫을 놓습니다. 시간의 덫은 2초 후 설치가 완료되며 은신 상태가 됩니다.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덫이 폭발하여 주위의 모든 영웅을 2초 동안 시간 정지 상태로 만듭니다. 시간의 덫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시간여행자(고유 능력)
          미래에 다녀온 크로미는 아군보다 2레벨 빠르게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덫 폭발

          활성화된 시간의 덫을 폭발시킵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적으로 팀원과 같이 다니며 멀리서 모래 강타 (Q)  용의 숨결 (W) 를 날리며 적들을 저격하면서 시간의 덫 (E)를 통해 적을 묶고  감속의 모래 (R) 를 통해 적들의 움직임을 제한시켜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반 운영
        초반에는 팀원과 붙어다니며 라인을 서는 영웅을 괴롭혀 줍시다. 1렙부터 크로미의 모래 강타 (Q)  용의 숨결 (W) 는 아프기 때문에 적 영웅들은 위축될 수 밖에 없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감속의 모래 (R) 를 미리 예측하고 사용하는게 중요합니다. 적들의 퇴로부분 또는 한타가 벌어지는 부분 또는 우리 팀원들의 퇴로부분등등 일단 이 궁이 설치가 되면 적들은 그 지역을 피하려고 하기 때문에 그점을 잘 이용해야합니다.



        19레벨 이후

        꿰뚫는 모래 (Q)  흐르는 모래 (Q)  과거의 나, 미래의 나 (Q) 까지 찍었기에 이제 크로미의 Q딜은 하늘을 모르게 치솟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멀리서 또는 수풀이나 환기구 같은 적들이 예상하기 힘든곳에서 맞춰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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