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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빛나래

안녕하세요귀여운 빛나래 공략을 써보려 합니다예전 치유의돌풍 시절때 빛나래를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요치돌 사용후 일리단에게 변이 되돌 변이를 먹여주던 그 뽕맛을 잊지 못해 지금까지도 빛나래를 자주 하고 있네요...과거의 영광은 없지만 귀엽잖아요? ㅎㅎㅎ애정으로 쓰는 빛나래 공략입니다ㅎㅎ특성은 다른분들이 서술한 빛나래 공략과 많이 겹치고 하니 길게 서술하지 않을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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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동영상 위주로 보는 위상이동세이브,어그로 관리 빛나래
작성자 | 팔도특산품  작성일 | 2016-06-04 23:13:01  조회수 | 16369
빛나래
요정용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회복, 보호막, 이동기, 무력화, 변이
[-]
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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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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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14503.01955003815.51.1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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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녕하세요

귀여운 빛나래 공략을 써보려 합니다

예전 치유의돌풍 시절때 빛나래를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요

치돌 사용후 일리단에게 변이 되돌 변이를 먹여주던 그 뽕맛을 잊지 못해 지금까지도 빛나래를 자주 하고 있네요...

과거의 영광은 없지만 귀엽잖아요? ㅎㅎㅎ

애정으로 쓰는 빛나래 공략입니다ㅎㅎ


특성은 다른분들이 서술한 빛나래 공략과 많이 겹치고 하니 길게 서술하지 않을게요

영웅 상성

상성 영웅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일단 빛나래의 운영 및 세이브 메카니즘으로 어려운 영웅들을 좀 골라보았습니다


상성 좋음

  둘은 모두   이런걸 가지고 있는 친구들입니다

 의 으로 따라다니기가 좋아요. 친구들 잘 따라다니면 이것저것 편리할때가 많아요



 이친구와 함께라면 3레인 경험치를 정말 빠짐없이 챙길수 있습니다

다만 2레인 맵에서는 상성이 그다지 좋다고는 할수 없을것 같네요....



상성 나쁨

 운영상에서 특별히 상성이 나쁜편은 아닌데....

머키를 세이브하러 적진 한가운대로 들어갈 수는 없잖아요??

동전들고 있는 항만맵이나 보석들고 있는 거미맵에서 머키가 이것저것 많이 들고 있으면 빛나래의 고민이 깊어집니다..

 운영상에서 상성이 별로 안좋습니다

 의 운영은 라인에 최대한 오래 붙어있다가  으로 경험치 수급 및 국지적 숫자 우위 확보인데 바이킹이 경험치를 수급해주니 위력이 반감됩니다.




상대하기 쉬움

   은신영웅 두명은   특성으로 쉽게 상대할 수 있습니다

뾰롱뽀룡 발음이 무쳑 어렵...  특성을 찍고 주변 아군이 4명모두 있으면 거의 10초에 한번씩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도주기가 없는  는 머리위에 빨간눈 뜨면 무조건 뒤로 사라집니다

머리위에 빨간눈이 떴는데도 들어오는 트롤노바가 있다면 정의의 심판을 내려줍시다



  이친구들은 왠지 이게 잘 어울릴것 같지 않나요? ㅎㅎ

 을  로 막고 선물해줍시다 



 이친구는 원래부터 빛나래를 무척 싫어하는 친구입니다

   취향껏 선물해 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움
 얘가 있으면 빛나래하기 무척 피곤해집니다

 로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어그로 관리를 해줘야하는 빛나래인데  자꾸 이런게 달라붙어요

 을 이곳저곳 옮기고 다니게 될수도 있으니 조심합시다..

 

특성 및 기술

(2)

위상이동 빛나래 공략입니다. 다른 특성은 서술하지 않을게요

(3)

상동

(2)

상대 조합을 봤을때 정화를 찍어야 할 것 같다면 1,4렙 특성을 다른걸 가셔야 합니다.

1,4렙에 위상이동특성을 채용한 후 7렙에 정화를 찍으면 위상이동 특성에 힘이 많이 빠집니다

(1)

에메랄드 바람은 위상이동 특성에 잘 안어울린다는 생각입니다.

위상이동으로 이곳저곳 다녀와서 보호막 씌운 후 후방으로 빠져야 하는 빛나래인데 에메랄드 바람은 리스크가 조금 큽니다...

(3)

점멸치유찍은 빛나래는 얼방같은거 안찍어도 잘 살수 있습니다. 얼방은 정말 되도록 찍지 마세요

기술보호막을 요정가루로 걸어줄수 있다는 건 상대의 위협적인 기술을 절반으로 막아줄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2)

13렙에서 보호막가루를 연계하였으니 튕기는가루를 많이 찍어줍니다. 아깝잖아요?ㅎㅎ

하지만 특별히 변이를 주고 싶은 친구들이 있으면 변이특도 생각해 볼 만 합니다.

집중력강화는 특성 버리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어그로관리로 많이 얻어맞게 되서...

(4)

폴짝용, 활력의 안개, 되돌리기 모두 좋은 특성이지만, 급작스럽게 들어오는 누킹을 막기 힘든 빛나래에게는 역시 폭풍보호막이 잘 어울리는것 같네요...

  • 비전 섬광(Q)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섬광을 발사하여 78의 피해를 주고 중심부에는 109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중심부에 적 영웅이 적중하면 위안의 안개의 지속 효과가 즉시 발동합니다.
  • 변이(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대상을 변이시켜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키고 침묵시킵니다. 변이된 대상은 공격할 수 없습니다.
  • 요정 가루(E)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3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20% 증가시키고 기술 방어력을 30 증가시켜 기술 공격으로 받는 피해를 30% 감소시킵니다.
  • 위안의 안개(D)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사용하면 주위 아군 영웅들의 기절, 감속, 침묵, 이동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지속 효과: 4초마다 주위 아군 영웅들의 생명력을 120 회복시킵니다.
  • 위상 이동(Z)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2초 후, 아군 영웅에게 순간이동하고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시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초반 운영
빛나래는 초반 특성이 갖춰지기 전까지는 특별히 해줄만한게 없습니다

 만으로는 세이브는 꿈도 꾸기 힘들구요, 최소한  이 나와야 어느정도 세이브가 쉬워집니다.

하지만 오브젝트 싸움에서는  까지만 나와도 꽤나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열심히 경험치 수급해서 레벨을 상대보다 빠르게 올려줍시다.


 가 나왔다면 이제 맵 어디선가 갱당해서 의문사 하는 아군을 어느정도 살려줄수 있기 때문에 항상 맵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빛나래는 맵리를 못하면 쓸모가 없습니다(진지,궁서체)


오브젝트 싸움시 맵리를 통해서 경험치 수급 후  가장 늦게 합류해야 하며, 가장 빠르게 라인으로 돌아와야 합니다.
또한 합류하였다면 한타때 끊임없이  을 돌려주어서 시야 확보 및 대량의 보호막을 넣어주어야 합니다.

오브젝트 싸움때 시야만 확보가 되어도 상대가 진입에 크게 부담을 느끼기 때문에 항상 쿨타임을 아낌없이 쥐어짜야 합니다.

추가로 단순히 아군과 적군이 대치했다고 해서 날아가는게 아니라 빛나래는 라인에 던져두고 화면은 한타상황을 지켜보다가 적절히 들어가야 합니다.

이부분을 생각해보니 영상을 찍어야 했는데 못찍었네요(...)

한타때 찍은 영상은 아니지만 대략 아래 영상처럼 움직여줘야 합니다.



빛나래는 상대 정원공포 수비에 크게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경험치 수급을 하고 있다가

아군 정원공포 체력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여전히 푸시하고 있었기 때문에 빠르게 달려가서 세이브하였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빛나래는    로 세이브 메커니즘이 완성됩니다

이제 절반이상 완성되었기 때문에 할 수 있는게 많아집니다.

  는 딜을 막아주는 용도라면

 는 어그로끌기로 사용해줘야 합니다

점멸치유로 힐....진짜 안되요....ㅠㅠ


 를 찍었다면 빛나래가 조금 더 과감하게 앞으로 나가서 어그로를 막아주어야 합니다.



데하카가 수풀이동을 잘못한 상황이였는데요 살려야 하는 아군과 반대방향으로 움직인 후 점멸로 빠르게 탈출하였습니다. 빛나래의  의 범위가 상당히 넓기 때문에 어그로를 충분히 끌어준 후 도주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런식으로 상대방의 기술을 받아낼수 있습니다.

리리가  을 쓰는 것을 확인하였기 때문에 일부로 아군의 반대쪽으로 이동하여 수룡을 혼자서 받아낸 후에 아군이 있는 뒤쪽으로 안전하게 대피할 수 있습니다.





맨 처음 영상과 비슷한 상황인데요, 마찬가지로 아군 정원공포가 무리하게 나간 상황에서  으로 세이브하는 상황입니다.

이 상황의 경우 첫번째 상황과 달리 상대의 탑,바텀 성채가 살아있기 때문에 무빙이 많이 제한이 되는 경우였지만, 아군 돌격병 웨이브가 가까히 오고 있었기 때문에 충분히 도주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여 이동한 경우입니다.

 으로 세이브하기 전에는 항상 도망칠 구멍을 확인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아주 미세먼지같은 공략으로...나래의  는 어떻게 써야하는가...에대해서 서술하려 하는데요

몇번이고 영상을 찍어보려고 해도... 워낙  임팩트가 없는 기술이라...특별히 티는 잘 안나네요..

많은분들이 잘 모르시는것 같지만 두어달 전에  이 버프를 먹었습니다!

좁은지역에 주는 데미지가 상승했는데요, 20렙 기준으로 600딜이 나옵니다.


여전히 크게 별볼일 없는 데미지지만 그래도 가운데 맞으면 꽤나 아프기 때문에 상대방의 무빙을 제한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도주 경로에 하나 깔아두어서 미세하게나마 무빙을 제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주 미미하지만 말이죠(..)



마치며

빛나래.... 영광의 시절은 많이 갔지만 그래도 여전히 재밌어요 ㅎㅎㅎ

많이들 사랑해주세요 ㅎㅎ

우린 모두 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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