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크로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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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게임 평균 40000 영딜로미 공략
- 작성자 | 공의경계 작성일 | 2016-06-14 14:01:39 조회수 | 33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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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미시간의 수호자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무력화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90 2.8984 500 3 73 7 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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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청동용 크로미입니다.
최악의 물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패치이후 체력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별로 달리진 건 없는듯 -_-;;;
그러면 물몸 크로미로 딜을 우겨넣는 특성을 좁 봅시다.
영웅 상성
1. 상성이 좋은 아군
대체로 모든 힐러들과 상성이 좋습니다. 특히 체력이 낮은 관계로 한번의 힐로도 체력이 많이 회복됩니다.
크로미의 w q 연계는 강력하지만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스랄, 아눕아락, 렉사르 같은 장거리 스턴 스킬에 맞춰 스킬 샷을 날립시다.
2. 상성이 나쁜 아군
크로미의 스킬은 즉발형(감속의 모래 제외)이 아니기 때문에 적군을 움직이는 스킬을 갖고있는 아군은 연계를 망쳐버립니다.
특히 디아블로...악마 가튼 쉐키
레이너도 q로 밀쳐내버리지요
w q 연계를 딱 맞췄는데 적군이 갑자기 움직이거나 움직여져버리는 것처럼 허무한것도 없답니다.
3. 상대하기 쉬운 적군
아즈모단
뚱뚱한 쉐키여서 q 맞추기도 쉬울더러 더럽게 느리기도 합니다.
또 시간의 굴레를 쓰기만 하면 킬 확정이죠.
해머상사
시즈 상태의 해머를 부쉬에 숨어서 w q 연계를 맞추면 해머는 튈수 밖게 없습니다.
4. 상대하기 어려운 적군
노바, 제라툴
모든 물몸 암살자들의 천적이죠.
게다가 즉발 스킬도 없기 때문에 12렙에 다음에 봐요를 찍지 않는다면 즉사입니다.
일리단
노바, 제라툴과 동일.
특성 및 기술
- (3)
재생의 구슬을 착실하게 모으는게 쉽고 기술 위력이 5% 증가하기 때문에 다른 특성에 비해 꿀리지 않습니다.
에테를 조합은 q가 w보다 맞추기 쉽기 때문에
미래감지를 찍기에는 나머지들이 너무 아깝기 때문에 감지계열 특성은 서퐅에게 부탁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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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래 강타(Q)
- 마나: 200.5초 후, 모래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280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모래 강타를 시전하면 그 자리에 크로미의 환영이 남아, 모래 강타와 일반 공격을 따라하며 50%의 피해를 줍니다. 환영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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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의 숨결(W)
- 마나: 65재사용 대기시간: 14초끌어서 사용공중에 용 형상의 모래 3개를 쏘아올립니다. 모래는 0.75초마다 대상 방향으로 떨어지며 각각 224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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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의 덫(E)
- 마나: 20대상 위치에 시간의 덫을 놓습니다. 시간의 덫은 2초 후 설치가 완료되며 은신 상태가 됩니다.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덫이 폭발하여 주위의 모든 영웅을 2초 동안 시간 정지 상태로 만듭니다. 시간의 덫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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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여행자(고유 능력)
- 미래에 다녀온 크로미는 아군보다 2레벨 빠르게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덫 폭발
활성화된 시간의 덫을 폭발시킵니다.
추가 설명
앞서 말했듯이 크로미의 스킬은 즉발형이 아니여서 맞추기가 쉽지 않습니다.
q는 약간 오버스럽다 싶을 정도로 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동 발톱을 찍었다면 후평타의 데미지도 쏠쏠하고
q 자체가 마나가 그리 많이 들지 않기 때문에 난발해도 상관없습니다.
w를 제대로 맞추고 싶으면 부쉬에서 저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로미는 모든 스킬의 사정거리가 길기 때문에 q를 아슬아슬하게 맞출 수 있는 거리에서 포지션닝을 합니다.
q는 영웅만 맞추기 때문에 라인 정리가 불가능합니다. 라인 정리가 잘되는 건 w인데 w를 라인에 쓰기에는 아깝죠.
따라서 서포트나 탱커를 따라서 로밍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 이미 플레이어들이 크로미가 스킬을 준비하는 것을 보면 움직이기 때문에 부쉬에서 저격하는 것이 아니라면 적이 움직이는 것을 염두에 두고 스킬을 날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e 스킬은 지속시간이 길고 좁은 시야도 주기 때문에 오브젝티브가 있는 부쉬에 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간여행자의 집념을 찍었다면 로밍을 다니면서 딜을 넣고 킬을 따는 틈틈이 구슬을 모읍니다.
15개밖에 안되기 때문에 빠르게 한다면 7분에서 9분 사이에 15개를 모을수 있습니다.
기술 데미지가 5%나 증가하기 때문에 다른 특성에 비해 꿀리지 않고 마나걱정도 덜 됩니다.
항상 사거리에 맞춰 아슬아슬하게 포지셔닝을 합니다. 거의 서포터만큼 뒤에서 스킬 샷을 날려도 맞출수 있습니다
감속의 모래는 마나 소모량이 엄청 적기 때문에 한타 예상지점에 먼저 발동시켜 적팀의 발판을 뺐거나
적팀이 진입하는 순간 즉발시켜 광역 슬로우를 걸을 수 있습니다.
시간의 굴레는 좋지만 상대를 잘 골라서 발동시켜야 합니다. 타우렌 같은 진영을 파괴하거나 광역 cc기가 있는 상대가 걸리면 한순간에 역전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에 봐요를 찍으면 크로미의 생존력이 놀랄 정도로 증가합니다.
체력이 30% 이하이고 죽을 상황에 귀환버튼만 누르면 십중팔구 살아서 귀환합니다.
이것을 염두에 두면 조금 더 스릴있게 앞장서서 딜을 넣은 크로미가 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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