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리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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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특성간 시너지100% 상황불문 올마이티 W리밍
- 작성자 | 일랜 작성일 | 2016-06-19 13:09:45 조회수 | 59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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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밍반항적인 마법사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270 2.6484 500 3 63 5.5 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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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전장,픽 관계없이 어디서 써도 괜찮은듯 하다
잘못된게 있으면 바로잡아 줘야지ㅋㅋ
영웅 상성
어디든 뽑아도 좋다고 했으니까 비워두...려고 했는데
물몸 모두의 골칫거리 사냥일리단 만큼은 좀 넣어두자 ㅠㅠ
일리단을 죽입시다 일리단은 나의 원수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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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력탄(Q)
- 마나: 20대상 위치를 향해 세 발의 마력탄을 발사합니다. 각 마력탄은 처음 적중한 적에게 152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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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전 보주(W)
- 마나: 40재사용 대기시간: 8초날아가면서 점점 강해지는 보주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39의 피해를 줍니다. 보주가 날아간 거리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하여 최대 278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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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순간이동(E)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5초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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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극대화 반응(고유 능력)
- 영웅을 처치하면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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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적으로 리밍인만큼 매우매우매우 졸렬하게 뒤에서 팡 팡 쏴대야되
4특성 삼중구 (W) 를 최대한 이용해야해
3초마다 괴랄한 딜을 꼴아박을 수 있는 리밍이야
이상한 생각말고 무조건 뒤에서 초기화만 생각하고 플레이 해
앞라인부터 차근차근 녹여낼 수 있어 3초마다 펑펑펑퍼엎어펑 터지는 비전보주 딜에
탱커고 나발이고 아파할테니까
특성을 왜 저렇게 찍었는지 20렙 기준으로 설명해줄게
우선 핵심은 4특성 쿨 초기화에 있는데
제이의 복수는 멀리서 맞춰야 터지는 만큼 당연히 딸려오는게 좋겠지?
16특성은 데미지 이득! 도 있지만 를 터트리기 훨씬 수월해 지기 때문에 찍는거야
다시말하지만 우리의 짱짱쎈 보주를 3초마다 우겨넣어서 탱커고 자시고 조패는게 우선이야
은 뭐 설명이 필요해? 사거리 길어서 오브젝트 방해도 꿀이고 딜도 괜찮고
13특 환영술사는 졸렬하게 플레이 하려면 거리조절이 필수인데
이거 있고없고가 차이가 생각보다 꽤 엄청나
상황에 따라 쿨 없이 한번 더 쓸수도 있을 뿐더러
이동거리 증가때문에 '못넘던 벽'도 넘을 수 있게되
벽을 사이에 끼면 우리의 장거리 짱짱맨 리밍은 아주 신나겠지?
유리 대포는 보조라고는 해놨는데 사실상 없어도 무관해
멀리서 맞추는 특성 몰아찍은 리밍에게는 강력한 파워가 있으니
를 쓰느니 좀 더 멀리서 맞추기 쉽게끔
포지셔닝과 생존에 어마어마한 이득이 되는 를 추천할게
도저히 내게 닿을놈이 없다, 이번판이 압도적이다 싶은 경우에만 찍어줘
드디어 너희들이 엄청난 의구심을 가질 20특성이 왔는데
너희들이 만약 쿨감을 빵빵 터트려가면서 한타를 하게되면
너희들 마나가 남아나지 않을거란 말이야
한타때도 너희는 덕분에 엄청 뒤쪽에서 졸렬하게 게임중일테니
비교적 으로 변신하기에도 안전한 자리에 있을거라 이말이지!
그리고 쿨감으로 인해서 펑펑던져댄 덕분에 마나가 남아나지 않을꺼야
쿨타임,마나가 없을때 만큼 꿀같은 특성이 또 있을까?
마인으로 잠시만 때려도 우리는 1특성 초월적 존재 덕에 금방 QWE쓸 마나를 벌 수 있어
모든 특성간에 죄다 시너지가 생기는 셈이지 깨알같은 점막제거나 은신캐감지 하는데도 도움되곻ㅎㅎㅎㅎ
강화를 위한 삼중구 제이의 복수 공전 보주에
생존 및 멀리서 쓰게 포지셔닝에 용이한
만큼이나 멀리서 써댈 수 있는
멀리서 맞추기위해서 잡아둔 자리에서
마나부족 해갈해줄 이랑 까지
어느하나 따로노는 것 없이 완소특성이 된다 이말이야
버린 특성들에 대해서 설명 좀 하자면
1특성에 비전력 갈구는 우선 구슬을 많이먹지 못하는 맵도 있는만큼 상황을타
거미여왕의 무덤 정도면 가도 좋을 것 같긴한데 제목에 내걸어둔 만큼
언제어디든 활용 가능한 올마이티 라는 문구를 내 걸었으니 가 더 어울린다고 생각해
마력탄 특성들이야 뭐 강화시키도 바쁜데 ㅎㅎ 적당히 씹어넘기고
다이아몬드 피부...정말 뭐 사냥일리단이 무섭게 노린다 이런거 아닌이상은
우리의 시너지를 위해 가는게...
'난 여기서 다이아몬드 피부 만 찍으면 무조건 잘 살아나갈 수 있어!' 라던가
'난 없이도 끝거리에서 빵빵 잘 맞출수있어!!'
인 경우에는 찍어보렴ㅎㅎ
20특성들이 남았는데 우선 가장 대중적으로 선호받는 시간 유동 이 있는데
보통 애들이 '이기고있을때 찍는 예능특성' 정도로 생각하는데
위에 언급한것 대로 다 쓸모가 있어서 찍은거라
만약에 내가 짱짱 잘맞추고도 마나관리가 잘 된다면 찍어도 좋은 것 같아
다만 던져놓고 으로 슬로우걸어서 맞추는 플레이에 취해서
앞 순간이동 쓰는일은 없었으면 해..ㅎㅎ
은 4가지 번갈아가면서 딱딱 잘 써댈 자신있으면 뭐 해봐;;
내가 손이 고자인지는 모르겠지만 도저히 효율 안 나올것 같아
위력 증가 없이도 우리 는 짱짱 강력하다는걸 명심해
기본적으로 먼 거리에서 적이랑 다투게 되는 만큼
서서 우클릭으로 먹는 오브젝트는 원거리에서 스킬로 견제하기 좋고
불멸자같이 주구장창 딜을 요하는 오브젝트에서도 이 빛을 발해
정말 어느맵이든 좋으니 당장 픽해봐
올마이티 라고 했는데 만약에 상대가 이딴것만 가득해서
도저히 멀리서 를 쏠 수가 없는데 그럼 어떡하냐고?
상대가 그따위 픽을 했으면 그냥 리밍 할 생각을 하지마...
무조건 졸렬하게 멀리서 때리고 이 특성으로 플레이 못할정도면 다른거 픽해야지;;
다시말하지만 여기서 마인은 예능이 아니야 궁서체 보이지? 진지하다
닥비추 하기전에 한번은 써보고나서 와서 얘기해줘
무조건 멀리서 잘 적중시켜가면서 해야된다는 점 잊지마!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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