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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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테크니컬한 카이팅 노바
- 작성자 | iRiz 작성일 | 2016-06-24 23:36:33 조회수 | 39641 최종수정 | 2017-05-26 16:3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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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1
- 2
- 3
- 4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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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개인적으로는 16레벨 치명적 분신을 아낌없이 날려서 원하는 때와 목표에 공격적으로 꽂아줄 수 있는 급속 투영을 자주 씁니다.
하지만 플레이스타일이나 전장에 맞춰서 가장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특성이 4레벨 특성인 것 같습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자신과 가장 잘 맞는 걸 판단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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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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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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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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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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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카이팅 노바의 역할은 딜러를 개피로 만들어서 소극적으로 만들거나 난전중에 아군에게 킬각을 주게 만드는 데 있습니다.
대가 스택이 쌓여있지 않다면 노리기 쉬운 탱커 위주로 Q 한발만 쏘고 잽싸게 빠지면서 스택을 쌓습니다. W평Q평 하다가는 물려버릴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Q만으로도 탱커에게 천천히 쌓이는 딜은 덤입니다.
유령 프로토콜은 치명적 분신과 함께 쓰면 말그대로 감쪽같이 자취를 감출 수 있는데, 자기 자리에 분신을 겹쳐서 소환하고 분신이 적을 때리는 동시에 유령 프로토콜을 써주면 1:1 추적당하는 상황이 아닌 이상 속아넘어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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