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리 리

힐러 중에선 리리보다 좋은 챔프가 너무많습니다 그 떄문에 우리는 틈새시장을 노려봅시다 딜러 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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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지원가 리리? 딜, 공성, 힐 3관왕 리리가봅시다
작성자 | Odmark  작성일 | 2015-05-15 00:16:41  조회수 | 7901  최종수정 | 2015-05-17 11:53:52
리 리
세계 유랑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회복, 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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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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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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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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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힐러 중에선 리리보다 좋은 챔프가 너무많습니다 그 떄문에 우리는 틈새시장을 노려봅시다
 딜러 리리!!!

영웅 상성

          추가하겠습니다

          특성 및 기술

          (3)

          딜링 리리의 필수입니다 운룡을 찍어줍시다
          마나 딸린다는 분들이 많아서 보조에 올려봅니다.
          실제로 제가 플레이할때는 그리 많이 안딸리든데...

          (2)

          딜리리가 궁과 같이 힐링을 해줄수 있는 고마운 특성입니다 필수까진 아니지만 깨알 힐이 은근 쏠쏠하니 찍어줍시다
          물론 수호물도 나쁘지 않습니다

          (4)

          라인클리어를 위해 번개운룡을 찍어줍시다 (사실 흡혈의 이유가 더 강합니다??)
          물론 본래의 위치는 서풋이니 힐을 올려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1)

          설명이 필요한가요? 아무리 딜이라지만 살아야죠..
          수룡이 워낙...리멕이 필요한 스킬이라... 일단 우린 지원가에요

          (4)

          축소광선이 일단 너무 좋습니다. 적에게 암살자 케릭이 있으면 필수고 적 딜러진에게 걸어도 쏠쏠합니다
          였으나 사용해봤더니 나머지도 쓸만하더군요...

          (4)

          딜 2배 뻥튀기 스킬입니다 찍어줍시다
          한타시에 우리팀 탱커나 위에 특성에서 흡혈을 찍어주었다면 원딜이나 개피인 팀원에게 써주어도 됩니다

          (3)

          쿵푸가 좋습니다.. 하지만 궁강화역시 포기할수 없습니다 취존합시다

          • 허브차(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거리 6 내의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의 생명력을 182 회복시킵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 운룡(W)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아군 영웅에게 운룡을 소환합니다. 운룡은 1초마다 주위 적을 공격하여 27의 피해를 주고 대상 아군의 생명력을 21 회복시킵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 실명의 바람(E)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가장 가까운 적 2명에게 실명의 바람을 내보내 138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중당한 영웅은 1.5초 동안 실명하고 이동 속도가 15% 감소합니다.
          • 빠른 발(고유 능력)
            피해를 받으면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더 빨리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일단 베이스는 지원가입니다. 언제까지나 자신의 본분은 기억합시다
          한타 때 최대한 살면서 운룡으로 딜넣는 방식입니다 궁전에는 무족건 사리면 되고 궁 이후에도 팀에 탱커(몸되는 전사류)가 있다면 앞에서 어그로 끌어줄 필요는 없습니다 중간정도의 위치에서 운룡은 다 꼬밖으면서 힐해주면서 실명걸어줍시다
          케릭자체가 이지한 케릭이라 리리유저들은 바로 아실꺼고 아니신 분들도 금방 따라하실수 있습니다

          초반 운영
          초반 라인전 리리는 1대1 강자중 한명입니다. 물론 폭딜은 안나오지만
          운룡에서 나오는 꾸준한 지속딜과 힐링능력으로 상대를 개빡치게하여 녹다운시킵니다

          걸고  치고 상대가 근접케릭이면 바로 원거리면 딜교환시작하면서 바로 걸어줍시다

          오브젝트생겨서 한타 교전시 바로바로 가줍시다. 
          궁극기 습득 후

           쫄아서 먼저 쓸필요 없습니다 물론 너무 쟁기다가 쓰고 죽으면 안습하겠지만, 아니면 우리팀이 폭딜맞고 사라진다던지.... 팀원들은 쌍욕하겠지 특성도 개같이 찍었는데 뭐하냐고....
          16랩 이후에 운룡 짝궁 찍었으면 무족건 우리팀한테 걸어줍시다.

          1순위는 개피인 우리팀 
          2순위는 카이팅 잘하는 우리 원딜 (카이팅 잘하는 우리원딜입니다. 카이팅못하고 쭉빠져있는 우리팀원딜은 무시합니다)
          3순위는 내 옆에 있는 탱커인 우리팀입니다

          물론 
           는 언제나 교전시 쿨마다 씁시다. 마나는 나중에 신경쓰세욧!!!
            는 모든 지원가들의 기본으로 다룰 수 있는 스킬이여야 합니다. 이거 하나에 한타 승리와 패배가 갈립니다. 롤로 따지면 탈진과 비슷한 스킬이죠. 필수적으로 걸어야 할 대상은 상대 (특히 도주기가 없고 대담하게 들어오는) 암살진입니다. 특히 상대가 잘할 수록 바로 걸어줘서 우리팀 딜러를 살립시다. 그 외에도 상대 딜러진에게 걸어서 전체적인 딜을 따운시킬 수도 있습니다
          20레벨 이후
          이미 딜이 팀중에서 1위일 것입니다.(딜량 1위는 안되더군요 2위로 만족합시다) 여기서 부터 상대적으로 광역기 있는 딜링 챔프들에 비해 확실히 밀립니다. 에초에 우리는 꾸준한 딜이지 폭딜은 없습니다

          한타 방법은 궁 이후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저도 주케가 리리가 아닌지라 계속 추가하겠습니다.........




          우리모두 리리라고 약보는 상대챔프를 녹여줍시다 화이팅!

          리리 지금 특성이 번개운룡이 흡혈적용되는지 너무 흡혈양이 좋기때문에 허브차보다 효율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다시 연구에서 추가하겠습니다


          5/15 수정
          마지막 특성은 쿵푸로 가는게 맞다고 결론내렸습니다
          의견주신 많은 분들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취존합시다
          궁강화가 그리 나쁜 스킬은 아니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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