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아바투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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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빠대 솔플용 즐겜 아바투르
- 작성자 | kashiand 작성일 | 2015-05-15 03:47:10 조회수 | 3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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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바투르진화 군주
주요능력 근접, 보호막,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685 1.4257 - - 26 1 1.43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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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4)
몇번 강조합니다만, 시공의 광란, 20렙 특성이 주는 수치가 공속 20프로 사거리 20프롭니다. 그냥 공생체 거는것 만으로 공속이 25프로나 증가하는 시점에서 소규모 교전에선 충분히 사기급 특성입니다. 일리단이 아바투르와 환상적인 효율을 보이는 주요 요인입니다.
- (1)
데미지 20프로 증가도 꿀같지만 핵심은 사거립니다. 킬캐치에 용이해질 뿐더러 20렙에서 군체의식을 헛되게 낭비 안하기 위해서라도 중요합니다. 보조로 건설로봇도 찍어놨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이 공략은 빠대용입니다. 아군을 믿지 마세요.
- (2)
광산, 거미여왕등 흉물이 크게 영향을 미치기 힘든곳에는 최종진화물믈 찍되 기본적으로는 흉물이 기본노선입니다. 다만 10렙 찍기도 전에 우리팀이 아무리 생각해도 어지간해선 한타는 답도 없겠다 싶을정도로 발컨이면 최종진화물을 찍습니다.
- (3)
탑재효율이 주력으로 찍힌것에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빠대는 기본적으로 암살자의 비중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아바투르의 찌르기에 아프게 느끼는 사람들이 매우 많습니다. 게다가 빠대에서 팀을 믿고 보조하다간 헛무빙에 뒤통수 맞을 걱정이 크기 때문에 차라리 직접 내가 조진다는 마음가짐으로 찌르기 강화를 눌러줍니다. 자세한건 아래에 다시 설명.
- (2)
아군이 이상적인 무빙을 보여줄거라고 기대마세요. 지금 방심하고 있는 이 상황에도 아군은 어디선가 뻘짓하다 혼자 죽어가고 있습니다. 제대로된 한타 플레이에서야 w강화가 이상적일지도 모르지만 혼자 뻘짓하는 아군 살려내기는 e강화가 더 이상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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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생체(Q)
- 재사용 대기시간: 4초공생체를 소환하여 다른 아군 유닛이나 구조물을 지원합니다. 활성화된 동안 공생체를 조종하여 새로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생체는 주위 적들이 죽을 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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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독성 둥지(W)
- 충전 대기시간: 10초일정 시간 후 활성화되는 지뢰를 생성합니다. 지뢰는 159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적을 드러냅니다. 90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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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굴 파기(Z)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시야가 확보된 곳으로 빠르게 굴을 파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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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충 변종(고유 능력)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15초마다 식충을 생성합니다. 식충은 가장 가까운 공격로에 합류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식충은 16초 동안 지속되며 48의 일반 공격력과 364의 생명력을 지닙니다. 구조물에는 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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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찌르기(Q)
- 충전 대기시간: 3초대상 지역을 향해 가시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24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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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시 난사(W)
- 재사용 대기시간: 6초주위 적들에게 125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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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갑피(E)
- 재사용 대기시간: 6초지원하는 아군에게 156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대상이 아군 영웅이면 보호막이 활성화된 동안 초당 23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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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아바투르의 기본 플레이는 절대로 공생충은 붙박아 두지 않는다 입니다. 지금(5월 12일)은 e가 초기화되지 않는 버그가 있긴한데 뭐 블자가 고쳐준댔으니 믿어보고. 공생체는 기본적으로 스킬 한사이클씩 다 돌리고 나면 해제하는게 기본입니다. 13레벨로 바늘가시를 찍었을경우 그렇게 두사이클돌리면 상대 암살자 피가 거의 죽기 직전까지 까져 있습니다. 어차피 내 피는 하나씩 닳지 않는 일방적인 딜교환이니 그냥 집만 보내도 그사이는 숫적으로 우위에 놓이기 때문에 충분히 이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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