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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제라툴

제라툴의 기본 플레이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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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제라툴 기본 공략
작성자 | 무적귀환  작성일 | 2016-07-13 20:11:23  조회수 | 28697  최종수정 | 2017-04-11 22:52:18
제라툴
암흑 정무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은신, 이동기, 무력화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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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제라툴의 기본 플레이 설명

영웅 상성

제라툴의 기본 플레이 설명

특성 및 기술

(2)

[거대 가르기]
q라툴 가줌 간혹 범위 조절 못하냐 그걸 왜찍냐 날검을 찍어야지 하는데 한타시 33% 범위로 5명을 다 맞추냐 못맞추냐로 나뉘어짐 한타에 딜량을 꼽겠다 하면 가줌

[날카로운 칼날]
예: 리밍을 암살하는데 리밍이 점멸로 빠져서 같이 점멸로 따라가서 죽이고 본인이 나오려다 점멸이 없어서 죽을 경우. <-이런 상황은 제라툴에게 상당히 빈번하게 일어나는 상황 그에 대비해서 찍어준다면 점멸을 아끼고 생존성을 보장하는데 상당이 좋음
-> 파일럿 숙련도에 따라 상당히 편차가 큰 특성

(3)

[연계 공격]
평타 툴로 갈경우 가줄 경우 좋음 본인은 거의 4랩 특성에서 많이가는 특성인데 날카로운 칼날과 함께 상황에 따라 바꿔가면서 가줌. 누가 제라툴 평타를 3대 맞아주냐 하는데 한타시에 후진입 후 힐러나 딜러를 물시에는 상당히 효율이 좋음

[분쇄의 가르기]
q라툴로 가겠다 할때 필수 조건 대미지를 주고 빠질경우 원딜이 간혹 딸피 남고 못땃을 때 따지면 기분은 이쿠욧! 해짐

(1)

솔직히 여기는 잘 모르겠음 상황에 따라 해야함

[윔홀]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그림자 속으로]
나름 난 좀 갈림 적이 따일 피인데 애매하게 안따이면서 윔홀로 돌아갈때가 간간히 있는데 그런게 7랩때까지 좀 반복 되거나 윔홀 타이밍이 애매한때가 만을때 이걸감 초가는 길어지긴 하지만 제라툴에게는 은신이 있음

(2)

[공허의 감옥]
공허의 감옥을 100판중 99판은 가는 편임
한타 시 적 원딜을 묶고 탱커진을 녹이거나 힐러를 묶고 힐러 없이 싸움을 만들수 있음

여러가지 상황에서 파일럿 센스에 따라 혹은 팀원들의 팀플에 따라 좋은 선택지임

[그림자 습격]
생존에 자신있고 후방을 교란 시키겠다 하는 평타툴에게 가끔 가봄직한 스킬
-참고로 본인이 갈경우는 이판은 내가 잠수타도 이길수 있겠다 하는 판에서만 감

(2)

[기술 보호막]
주로 제라툴이 성공적으로 갱킹을 다니면 뭉처다니거나 혹은 제라툴보는 동체시아가 좋아져 점사당할경우가 많아 주로 간다
들어가서 휘젖고 나올때도 죽을 경우를 확실히 줄어듬

[아둔의 장막]
위와 같은 경우에 평딜러가 많으면 가봄직함

[치유의 일격]
처음에는 왜 찍나 싶었는데 가끔 모랄이나 아바 있는데 적 cc없으면 가면 예능겜으로 재미있음

(2)

[공허의 습격]
q특이면 무조건 가야함 거대 가르기랑 시너지 좋아서 한타때 상상이상의 딜량을 뽑아냄

[강화 변형 차원검]
솔직히 숙달이 필요함 은신으로 들어가
가르기 -> 평 -> 특폭 -> 평 평
이런식으로 콤보적으로 딜을 넣으면 연계공격과 시너지로 딜량이 무지막지해짐 하지만 파일럿에 숙련도에 따라 16특 찍고 안찍은거 처럼 될수도 있음

(3)

되돌리기=시공의 칼날
[되돌리기]
q특 제라툴일 경우 닥 되돌리기를 추천함 되돌리기 숙련이 안됬다 할경우 궁강화를 가주는걸 추천

[시공의 칼날]
평타 툴일 경우 가는걸 추천함 평툴과 되돌리기도 좋은 궁합이기는 하나 스킬 연계성이나 평타를 지속적으로 넣어야 할경우에는 되돌리기 보다는 시칼을 추천함

[파아식별 감옥]
아군의 제라툴 연계플레이가 적군인가 아군인가 싶을 정도로 식별이 안될때 피아식별을 위해 가주는 걸 추천함
공허의 감옥에서 유유히 나오면 아군이라고 생각하면 됌

  • 가르기(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주위 적들에게 208의 피해를 줍니다.
  • 특이점 폭발(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처음 적중한 적에게 달라붙는 특이점을 던집니다. 특이점은 적중 후 1초 뒤에 폭발하여 대상에게 250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점멸(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제라툴일 경우 그메와 비슷하게 생각 하는 사람들이 많으나 사실 상 플레이 스타일이 매우 다름
그메일 지속딜을 넣다가 킬각 때 확들어가서 킬을 먹는 캐릭인 반면

제라툴은 킬각을 만들어 주는 입장임 은신으로 파고들어 적에 피를 깍고(딴다면 제일 좋음) 나와서 아군의 행동에 따라 다시 침투해서 딜을 넣어주는 캐릭임

내가 저놈은 딴다! 하면서 무리하게 할경우 제라충이 되는 것
물론 딴다면 제일 좋지만 상위에 올라갈수록 제라툴에게 솔킬 내주는 경우가 드믐

또한 크게 제라툴은 평타툴, q특툴 로 나뉘는데 이는 적 조합 및 아군 조합을 고려하여 신중히 가야함


초반 운영

노련한 명사수을 찍었을 경우 한 라인에 2웨이브 이상 숨어있다가(cs 퀘스트 거리에 있으며) 적에게 살짝 살짝 딜을 넣어주면서 우물 혹은 귀환을 강요하는 플레이를 권장


궁극기 습득 후

공허의 감옥을 배웠다면 생존이나 한타 유도에 매우 유리함 그림자 습격을 배웠다 해도 제라툴 본인이 먼저 한타를 만드려고 해서는 안됌


20레벨 이후

제라툴은 초반부터 후반까지 플레이 스타일이 비슷함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주면서 귀찮게 해야함

그리고 한타시 후진입하여 적 힐러 및 딜러를 암살해주는 역활을 담당함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제라툴을 이용하여 라인에 있는 적을 무조건 딴다라는 생각보단 괴로핀다는 생각으로 플레이 해주는게 좋음
또 한 은신이라는 이점을 이용하여 적 진에서 옵저버 역활 또한 해줘야함, 적 용병 및 오브젝트 상황 등

오브젝트 오픈 후 늦게 함류하는 캐릭이 있을 경우 뒤에 있다 따주는 플레이를 할경우 상당히 좋은 플레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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