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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소냐

뭐 일단 소냐 특성이 너무 고정적인데 이번에 특성 바뀐것도 있으니 올립니다. 하지만 그냥 원래 가던데로 가도 문제는 없으니 이 특성굳이 갈필요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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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e소냐
작성자 | 아무것도보지  작성일 | 2016-07-19 20:15:06  조회수 | 4033
소냐
떠도는 야만용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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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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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분노 분노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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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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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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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뭐 일단 소냐 특성이 너무 고정적인데 이번에 특성 바뀐것도 있으니 올립니다. 하지만 그냥 원래 가던데로 가도 문제는 없으니 이 특성굳이 갈필요는 없습니다.

영웅 상성

    테사다르는 언제나 그렇듯이 돌격영웅들과 상성이 좋습니다. 

    소냐는 cc가 부족하고 원탱 서기도 힘드니 몸도 튼튼하고 cc도 훌륭한 전사들과 시너지가 좋고요. 

    첸같은 경우 라인전에서는 무척이나 쉽습니다만 지원가 없이 돌아 다니다 술통에 배달되거나 아니면 각재고 드갔는데 첸이 소냐를 제외한 나머지 팀원을 밀어서 소냐가 고립되게 할수 있으니 조심합시다.

    모랄은 도약 찍고 각보다가 물면 한순간에 녹일수 있습니다.(다만 궁극기로 비행기 타면 순삭 못시키면 못잡음) 

    쓰랄은 라인전에서 소냐가 이기기 힘들고 폴스같은 경우 작살을 한번 빗맞출경우 라인전에서 주도권을  잡기힘든데다가 한번 들어갔다가 소냐 제외 다른 인원들이 광풍으로 밀릴수있으니 주의합시다. 

    특성 및 기술

    (3)

    13에 신작을 안찍으면 생각보다 진노 유지가 약간 힘듭니다. 그거 보충용으로 이거 찍습니다. 근데 이게 생각보다 여러상황에서 좋아요. 다만 이거가면 솔캠돌때 피관리가 약간힘듭니다.

    (3)

    만약 집공을 가겠다면 1렙평타특을 추천드립니다. 싹슬 바람은 줄의 뼈감옥이나 무라딘 w슬로우 그 외 여러 상황에서 생존용으로도 쓰이고 이번에 쿨감이 1초나 됬습니다. 1초가 얼마 안되 보여도 무려 1/4이 감소했다는걸 생각해보면 충분히 할만 합니다. 용병의 왕은 솔우두가서 운영을 하겠다하면 가셔도 됩니다. 골짜기 맵에서 유용해요.

    (4)

    1렙에 분노 공급도 가줬겠다 그냥 이거 갑시다. 유지력에서 차이가 어마어마합니다.

    (2)

    도약은 상대방이 물몸이고 도주기가 우리팀에 연게할만한 애들 있을때 가주면 좋고 진노는 어느상황에나 무난합니다.

    (1)

    신작같은 경우 생존용으로 할만하지만 이게 생각보다 사거리가 짧아서 벽넘다가 벽이 안넘어질수도 있고. q날리다가 중간에 소가 w한번만 써줘도 바로 풀립니다. 상위 랭크로 갈수록 신작을 도주용으로 쓰기 힘들어질겁니다 적팀들이 잘해져서.

    (4)

    도주불가는 정말 우리팀이 2지원가거나 이거 질리가 없겠다 싶을때 가주시면 재미있습니다.

    (4)

    도약강타 궁강은 상대방에 도주기가 없고 확실히 물어뜯을수 있을때 할만합니다.

    • 고대의 작살(Q)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작살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자신을 끌어당기며, 180의 피해를 주고 잠시 기절시킵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4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대지 강타(W)
      분노: 25
      대상에게 183의 피해를 주고, 대상 뒤쪽의 적들에게는 46의 피해를 줍니다.
    • 소용돌이(E)
      분노: 4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3초에 걸쳐 주위 적들에게 초당 144의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세 배가 됩니다.
    • 분노(고유 능력)
      마나 대신 분노를 사용합니다. 분노는 피해를 받거나 일반 공격을 하면 생성됩니다.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되도록이면 q빚맞추지 말고 상대방 여럿이면 e로 비비고 e로 비비다 상대방 피 딸피 되면 e풀고 바로w로 마무리 해줍시다. 추노할때도 e써주시고요. 다만 e풀고 w로 마무리하기전에 분노게이지 확인 해줍시다.
    초반 운영
     부쉬에서 숨어서 작살맞추고 딜교해주시면 상대방 우물 한번 빠지거나 경험치 태웁니다.
    혹은 그냥 초반 한타 합류해주시거나 라인 초반부터 밀면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진노는 한타 확실히 벌어질때 말고는 아낍시다. 아니면 우두 먹을때는 미리 켜두는게 좋습니다.

    20레벨 이후

    강보가 있기때문에 한번 버텨줄수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무리하면 허무하게 죽을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과감해지되 던지지는 맙시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소냐는 그냥 모든 맵에서 다 좋습니다. 아군조합만 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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