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가즈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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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패치후 가즈로 특성
- 작성자 | losan 작성일 | 2015-05-16 12:43:38 조회수 | 8463 최종수정 | 2015-05-16 12:4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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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즈로톱니항 두목
주요능력 근접, 기절, 당김, 소환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고철 고철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275 4.74 10 0 100 1.25 1.25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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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전문가를 주로 하는 유저로서,
이번 가즈로의 특성 재조명은 제 입장에서 상당히 환영 할 만한 일이었고,
새로운 특성에 따른 스킬 빌드를 소개해 드리자 이렇게 공략을 올립니다.
영웅 상성
(음제가 방법을 모르는건지, 지금 웹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건지 모르겟지만, 아이콘이 안들어가서 글로만 설명드리겟습니다 ㅠㅠ)
-가즈로와 상성이 좋은 영웅
가즈로의 궁과 연계가 가능하고 이니쉬를 걸어줄 제라툴 공허의 감옥, 자가라의 게걸아귀 등이 매우좋고,
궁이 들어간후 아군의 프리딜을 가능하게 연계 해주는 우서의 천상의폭풍, 디아의 종말등이 되겠고,
-가즈로와 상성이 나쁜 영웅
가즈로의 궁을 쓸 수 없게 만들거나, 궁을 쓴 후 파괴시키는 스킬을 찍은 영웅들 입니다.
대표적으로 술통을 찍은 첸을 예로 들 수 있고 나머지는 센스문제인데,
가즈로가 진영 구축을 다해 두었음에도 불구하고 무조건 진입하는 진입형 영웅들의 플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영웅은
라인전에서는 라인푸쉬가 약한영웅, 한타에서는 뚜벅이 근접캐릭들을 상대하기 용이합니다.
가즈로의 특성상 먼저 진영 구축을 하고 적을 맏이 하기 때문에, 접근기가 없는 영웅들은 가즈로를 잡아내기 상당히 어렵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영웅
폭딜 은신을 담당하는 노바, 제라툴입니다.
가즈로는 w.e가 논타겟 스킬이나, 준비기간이 길고 두 영웅이 저걸 맏아 줄일은 없다고 보면 됩니다.
포탑으로 진영을 구축해 두더라도 항상 선공권은 은신영웅 2명에게 있고 폭딜로 치고빠지는 두영웅은 포탑이나, 레이져를 모아서 쏘는 가즈로에게는 대응 방법이 거희 없습니다
특성 및 기술
- (4)
주력은 포탑 특성이고, 보조는 레이져 특성입니다.
포탑특성은 레이져 특성에 비하여 마나 소모가 적어 기본 패시브만으로 충당이 가능하기에, 중립 오브젝트를 먹을때나, 궁연계에 좋습니다.
- (5)
4레벨 특성은 상황에 따라 많이가는 편입니다.
레이져특성은 핵융합을 찍으시면 되고
포탑특성은 적이 라인푸쉬가 약하다면 승급을,
자신이 라인에서 오래 머무르면서 이득을 취해야 한다면 다시보기,
우리편이 라인 관리력이 좋지못해 라인을 비우지 못하여 용병을 컨트롤 할 수 없다면 우월함을 찍어서 혼자 용병을 돌아 주시면 됩니다
- (1)
포탑 가즈로를 op로 만들어주는 장거리 포탑입니다.
더 넓은 반경을 공격 할 수 있다는 것은 더욱 강력한 진영구축을 의미합니다.
레이져의 핵심특성인 과집중 코일입니다.
답답했던 시전속도를 2배로 줄일 수있는 특성이며 한타에서 가즈로가 빛나기 시작하는 시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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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잘나가! 포탑(Q)
- 36의 피해를 주는 포탑을 설치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설치된 포탑은 가장 가까운 적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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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이는 레이저(W)
- 0.65초 후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208의 피해를 줍니다. 준 피해의 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하며, 이 효과는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준 경우 7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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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터진다늄 폭탄(E)
- 폭탄을 설치해 1.25초 후에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155의 피해를 주고 적중당한 적들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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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은 적도 다시 보기(D)
- 4초마다 고철이 1개 생성됩니다. 잘나가! 포탑이 파괴되면 고철이 1개 떨어지며 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면 대상 잘나가! 포탑을 파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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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가즈로는 진영 구축의 달인 입니다.
되도록이면 먼저 필요한 곳에 가서 진영을 구축하고,
적들이 아군에게 다가오지 못하도록 보호하는 플레이가 주가됩니다.
그리고 강한 캠핑력을 이용하여 필요한 순간에 용병을 빠르게 확보하여 압박을 주도록 합시다
보통 가즈로는 포탑 트리를 주력으로 하며, 레이져트리는 아몬선수가 보여준 해머지키기 조합등 뒤에서 레이져로 포킹이 가능한 상황에서만 가주도록 합시다
상단라인이나, 하단라인을 가시되 용병이 가까운 쪽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상대방에 라인푸쉬가 강한영응이 있다면 그쪽으로 라인을 스왑하여 주시거나, 팀원을 호출해 맏 타워를 가져 가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상황을 봐서 적극적으로 용병을 돌아주시면서 한타나 오브젝트 타이밍에는 반드시 합류해 주셔야합니다.
*중요 : 가즈로는 미친듯이 뛰어가서 궁부터 쓰는 영웅이 아닙니다, 맏아 주지도 않을뿐더러, 오히려 허무하게 죽게됩니다.
가즈로의 궁은 아군의 이니쉬를 기다리거나, 이니쉬를 걸만한 영웅이 없으면 깊이 들어온 적 영웅에게 써주시는게 이상적입니다. 대박궁을 노리려다 오히려 아무것도 못하고 죽게 됩니다. 가즈로는 진영 구축을하고 아군을 지키는 역활이지 이니쉬에이터가 아닙니다.
강화된 궁범위로 좀더 여러명을 무력화 시킬 수 있지만 적도 20렙특성으로 시공의 폭풍을 특성등 다양하게 강화된 스킬을 항상염두해 두시고 기본을 착실히 하시면서 플레이 하시면됩니다.
저는 영웅리그에서 가즈로를 딱 한곳 에서만 사용 해 왔습니다.(현재는 연구중이고 다른맵 에서도 좋은 효율을 보일것 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원맵에서 가즈로는 상당히 강력한 역활을 합니다.
혼자서 피해없이 사원을 컨트롤 할 수 있고 점령이라는 이점을 이용해 적이 들어 올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가즈로의 진영구축이 끝나있다면, 그 싸움은 거희 70%는 이기고 들어가는 싸움입니다.
사원맵에서 가즈로 플레이에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오브젝트시간(첫 사원 : 1분 30초/다음 사원 : 사원 에너지가 다 소진된 후 2분 뒤)을 체크 하시고,
그에 맏춰 용병을 컨트롤하고 진영을 구축하시는 플레입니다.
마치며
공략글을 자주쓰는 편이 아니라, 글솜씨가 부족하여 제대로 전달이 되었을지 걱정입니다. ㅎㅎ
궁금한점이나, 오타수정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비판은 겸혀하게 받아드리나, 무분별한 비난은 대응하지 않습니다
한번더 강조합니다만 가즈로는 항상 먼저 준비하는 플레이를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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