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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아우리엘

플레기입니다특성에 관해 분석한 글을 간단히 적습니다.아우리엘은 적보단 아군 영웅들의 상성을 심하게 탑니다.아군에 순간 폭딜이 아닌 지속딜이 강한 영웅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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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간단히 하면서 익혀본 특성들 정리
작성자 | 라구개  작성일 | 2016-09-13 00:02:02  조회수 | 3559
아우리엘
희망의 대천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밀쳐냄, 회복, 보호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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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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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치유 에너지 치유 에너지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7003.5394750645.51.2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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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플레기입니다
특성에 관해 분석한 글을 간단히 적습니다.

아우리엘은 적보단 아군 영웅들의 상성을 심하게 탑니다.
아군에 순간 폭딜이 아닌 지속딜이 강한 영웅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영웅 상성

      아우리엘이 본인 생존력이 구린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qe의 명중률이 힐량에 직결되므로 적에 근거리 영웅이 많고
      맵이 좁은 통로에서 자주 싸울수록 더더욱 좋습니다


      적의 경우엔 근거리일수록 qe를 잘맞아주기에 근거리면 좋습니다

      특성 및 기술

      (1)

      적이 근거리에 뚜벅이 많고 슬로우가 많다면 정의로운 공격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보통 그럴리는 없기에 신속한 휩쓸기를 자주 갑니다.

      적이 돌진메타고 아군에 원딜급 지속딜러가 있다면 타오르는 빛도 좋습니다.

      (3)

      개인적으로 장엄한 손짓의 효용성에 의문을 가집니다.
      저거 좌우 폭은 팍 느는데 끝부분은 한두걸음 늘어납니다.
      적에 원거리 위주로 있을시 이 한발자국이라도 필요하므로 찍어줍시다

      적에 원거리 딜러 많을떄나 가줘서 아슬아슬한 거리로 떄려주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3)

      감정 이입은 정말 좋은 특성입니다.
      아군에 탱커만 남아있을 때도 아우리엘이 힐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하지만 만약 우리 조합이 좋아서 원딜 프리딜 구도가 자주 나와
      마나가 미친듯이 차오른다면 폭발적인 빛도 나쁘지 않습니다.
      500이상의 힐이 2초마다 박힐 수 있습니다.

      (2)

      이건...진짜 특수한 경우 뺴곤 무적이 좋아요...

      (1)

      적에 정 평딜러가 없다면 퇴치의 일격을 추천드립니다만...

      (1)

      셋다 좋습니다.

      (4)

      내가 짤렸는데 아군이 한타 이겼으면 핵각이 나오니 천사의 비행 찍어주세요

      • 신성한 휩쓸기(Q)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대상 지역을 신성한 힘으로 휩쓸어 42의 피해를 주고 중심부의 적에게 16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천상의 빛(W)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저장한 치유 에너지를 소모하여 대상 지역 안의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해당 양만큼 회복시킵니다.
      • 억류의 일격(E)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57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대상이 지형에 부딪치면 172의 추가 피해를 받고 1.25초 동안 기절합니다.
      • 희망 불어넣기(D)
        지속 효과:영웅에게 준 피해의 20%와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준 피해의 55%를 치유 에너지로 저장합니다.

        사용하면 대상 아군 영웅에게 희망을 불어넣습니다. 대상이 주위에 있으면 대상이 영웅에게 준 피해의 30%와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준 피해의 10% 역시 치유 에너지로 저장됩니다. 동시에 1명의 영웅에게만 희망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최대 494의 치유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절때 아군 옆에 붙어있지 마세요
      아군과 가로로든 세로로든 거리를 둔 체로 되도록이면 적에게서 먼 곳에 서있습니다.
      탈출기가 없어서 같이 도망치다가 아군 못살리고 자신도 죽는데
      아군이 도망치는중엔 딜을 넣을 리가 없으므로
       를 쓸만큼 게이지가 안찹니다.
      (보통 물린 아군이 딜러이기에.특히 라인전중이나 소규모 교전에서는 더더욱)

      아군의 옆 혹은 뒤에서 적 근거리 캐릭을  로 긁어줍시다.


      그럼   각을 언제 보느냐 라고 말하시는데
      아군 맞고있는 애가 심각하게 위험하고 적 문 애가 뚜벅이가 아니라면 e 쓰실 필요 없습니다.
      쿨이 14초라서 한타떄 2번 쓰는데
      벽꿍이 안나면 딜 거의 없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를 쓸떈 적이 밀려서 도망칠떄
      그떄 아우리엘이 1선에 같이 서서 스턴을 노리시면 됩니다.
      아니면 아군이 도망칠떄는 추노하는 애들중 옆으로 삐져나온 애 노리면 벽꿍 잘나요

      성벽이나 인위적인 장벽에도 벽꿍이 나지만
      우리만 못지나가고 적은 지나갈 수 있는 성문에는 벽꿍이 안납니다.


      기본 플레이
        희망 불어넣기가 항상 켜져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아우리엘     는 왠만하면 성공적으로 맞추시는 편이 좋습니다.
      아군 딜량에도 크게 도움이 되며
      아우리엘의 
      이것만 숙지하면 힐량이 전혀 안딸리니까 모자람이 없을겁니다

      초반 운영

      라이너한테 붙어서  을 채웁시다
      다른 힐러와 마찬가지로
      라인간 이동할떄 혼자서 다니다가 짤리시지만 않으면 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가 나왔으므로 한번의 기회를 더 벌 수 있습니다.
      그러가 아우리엘은 결국 아군과 호흡을 맞춰야 하는 영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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