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알라라크

알라라크는 특성이 이제 고착화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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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알라라크 최종 특성 분석글
작성자 | 하이뷰안과  작성일 | 2016-09-22 02:07:49  조회수 | 3524  최종수정 | 2016-10-03 03:07:29
알라라크
탈다림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밀쳐냄,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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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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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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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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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04.058550031501.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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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알라라크는 특성이 이제 고착화 되었습니다.

영웅 상성

    상성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확실한 부분만 채웠습니다.


    특성 및 기술

    (2)

    1,3,번특성 : 알라라크의 마나소비는 큰 편이 아닙니다.패치로 인해 더 줄었죠.
    2번특성 : 염동력의 밀쳐내는 거리를 매우 크게 증가시킵니다.가학증 감소의 리스크를 가져갈만한 특성입니다!

    (1)

    1번 : 늘어난 범위로 인해 여러명을 맞출 수 있습니다. 알라라크는 이걸 몇이나 맞추느냐가 중요합니다.
    2번 : 취약 상태라는 커다란 패널티 대신 큐의 발사속도가 절반 감소(거의 레이너 Q정도속도로)합니다.상대가 대응하기 어렵습니다.

    (1)

    1번 : 큐를 강화합니다. 가학증 100퍼센트 기준 180의 추가데미지입니다. 큐가 주력딜이므로 큐 강화를 찍습니다.
    2번 : 큐의 강화가 더 메리트있습니다.

    (2)

    돌진 : 광역 폭딜에 이동기, 그러나 도주기로는 사용불가능한 스킬입니다. 반격에비해 쿨이 길지만 확정타격이고, 맞추기 용이합니다. 리치가 길어 예상못한 암살이 가능합니다.
    반격 : 맞추기 힘들고 조건부이지만 딜 자체는 더 강하고,쿨타임이 매우 짧습니다. 적이 물기 용이한 조합이면 반격을 찍어야합니다. 패치로 인해 cc면역이 추가되었습니다.

    (4)

    1번 : 침묵이 1.5초에서 2.25초(+50%)로 증가합니다. 가학증을 포기할 만큼의 메리트가 충분히 되는 특성입니다.
    4번 : 아군이 죽었을 때 입니다. 한명만 사망해도 8%나 오르고, 스택은 유지가 쉬운 편이라 특성으로 감소된 가학증을 메꾸고 그 이상도 가능합니다.

    (1)

    1번 : 염동력 큘감 6초를 시켜줍니다. 알라라크는 염동력이 핵심입니다.12초에 한번 상대를 무는것과 6초에 한번 상대를 물 수 있다는건 차이가 매우 큽니다.

    (2)

    1,2번 : 먼저 찍은 특성 다음으로 찍어줍니다. 추천.
    3번 : .짧은 쿨20초와 긴 리치덕에 물려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굴단의 마법진 같은 느낌.
    4번 : 한번의 기회를 노릴 때 찍을 법 합니다. 다만 궁 하나를 포기해야하고 가학증 감소를 감수해야합니다.

    • 불화의 일격(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염동력(W)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번개 쇄도(E)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가학성(고유 능력)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초반 운영
    e의 긴 사거리를 통한 오브젝트 등의 원거리견제와 wq를 이용한 1인 이상에게 cc와 엄청난 딜을 넣습니다. 잘라먹기 좋슴니다. 염동력으로 아군 보호, 이동기로도 쓸 수도 있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돌진은 한타 시 광역 딜 호응과 적 딜러진 물기가 용이합니다. 깊게 들어가지는 마세요. 
    반격은 강한 스킬을 씹을 수 있고, 짧은 쿨과 동시에 강력한 딜과 준수한 범위를 자랑합니다. 아군과의 한타 시 연계는 힘든 편입니다. 



    20레벨 이후
    이니시가 가능합니다. 돌진 후 반격 w 침묵을 적절히 사용해서 엄청난 어그로와 광딜을 줄 수있습니다.다만 추천하진 않습니다. 뒤가 없거든요. 아군과의 호응이 더 안전하고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쿨타임 초기화 특성을 찍었을 경우에는 연속적인 wqe로 하나 이상의 적에게 전장이탈을 선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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