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아우리엘

안녕하세요 Scarett입니다현시즌도 그마 달성햇구요 전시즌도 그마엿었다가.. 유지를 못햇네요 ㅎㅎ뭐여튼 지원가를 가장많이한 지원가 유저이구요주변사람들이 너무 보고 따라할게 없다고 해서 요즘 제가 가는 특성 알려드릴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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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현그마 힐노예 스칼렛 아우리엘 공략!
작성자 | Scarett  작성일 | 2016-09-28 19:52:51  조회수 | 8770  최종수정 | 2016-09-28 22:03:03
아우리엘
희망의 대천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밀쳐냄, 회복, 보호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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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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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치유 에너지 치유 에너지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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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17003.5394750645.51.2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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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녕하세요 Scarett입니다

현시즌도 그마 달성햇구요 
전시즌도 그마엿었다가.. 유지를 못햇네요 ㅎㅎ

뭐여튼 지원가를 가장많이한 지원가 유저이구요

주변사람들이 너무 보고 따라할게 없다고 해서 
요즘 제가 가는 특성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영웅 상성

        최근 듀오를 하면서 발라가 있으면 무조건 아우리엘을 햇습니다

        발라의w한번이면 힐게이지가 다차버리는....

        엄청 시너지가 좋습니다

        특성 및 기술

        (1)

        속도가빨라져야 13레벨 실명을 사용하기에 쉬워집니다

        (1)

        반경증가로 데미지 이득을..

        (4)

        평타많이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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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1.4 의 연계!

        (3)

        정말 좋은 특성구간! (아래서 설명)

        (4)

        • 신성한 휩쓸기(Q)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대상 지역을 신성한 힘으로 휩쓸어 42의 피해를 주고 중심부의 적에게 16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천상의 빛(W)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저장한 치유 에너지를 소모하여 대상 지역 안의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해당 양만큼 회복시킵니다.
        • 억류의 일격(E)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57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대상이 지형에 부딪치면 172의 추가 피해를 받고 1.25초 동안 기절합니다.
        • 희망 불어넣기(D)
          지속 효과:영웅에게 준 피해의 20%와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준 피해의 55%를 치유 에너지로 저장합니다.

          사용하면 대상 아군 영웅에게 희망을 불어넣습니다. 대상이 주위에 있으면 대상이 영웅에게 준 피해의 30%와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준 피해의 10% 역시 치유 에너지로 저장됩니다. 동시에 1명의 영웅에게만 희망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최대 494의 치유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적으로는 간단하게 딜러에게 왕관을 씌우는걸 잊지 말고 게임해주시면됩니다
        가끔 왕관누구 씌움? 이라고물어보는데 안보여요...다른사람은.. 쓴사람이랑 아우리엘본인말고는..
        그러니까 정치시도 말아주세요..


        초반 운영
        E를 너무 남발하시지 않는게 좋습니다 스턴각을 보려고 무리안하셔도되고
        괜히 스턴각보려다가 죽는경우도 많이생기니까....그냥 없는 스킬처럼 생각하시다가 스턴연계로 해서 스턴 박아주는정도면 충분한 기술! 그 이외의 플레이는 기본과 동일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정말 좋은 궁극기 입니다 순간적으로 무적판정을만들죠
        플레이하면서 왜케 궁극기를 못쓰냐 라는소리를 좀듣는데
        그건 항상 자기만 생각해서 그런거에요
        저는 항상 상대 스킬을 쓰는 순간에 씹는 용도로 많이 쓰는편이거든요
        Ex)케리건있는데 궁먼저 갈기면 케리건이 기다렷다가 스턴맞추면서 겜터져요...
        그러니까 케리건 콤보를 넣는대상에게 궁극기를 걸어준다! 이런느낌이에요
        어떠케 보면 정화같은느낌이랄까?

        20레벨 이후
        20레벨이후엔 뭐 크게다를게없지만
        희망의 방패는 잃은 체력의 비례인걸 명심해주세요!

        16레벨 특성에대한 이해   
        16레벨 구간은 간단합니다
        제가 발라랑 게임을할때 아우리엘을 꺼내는편인데요
        보통 2딜러일경우 발라와 나머지 영웅에 맞추서어 16레벨 특성을 선택합니다
        현재 발라가 공속증가 기술위력증가 둘다 좋기 때문에 
        나머지 딜러를 보고 판단해서 가주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희망의샘이 안좋은 특성은 아닙니다만
        원거리딜러 캐리를 노린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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