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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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고오급 노오바 공략
- 작성자 | 데지레 작성일 | 2016-10-12 16:37:18 조회수 | 4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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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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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리밍이나 발라같은 매우 물몸이거나 켈타스나 제이나 같은 생존기0의 영웅이 노바의 밥입니다.
특성 및 기술
- (2)
분신을 정찰이나 스킬을 막기 위해 쓰는데 안정적인 마나를 위해 급속투영 정 비밀임무 찍고싶으신 분들은 혼자 캠프도는 적영웅 처리하고 매수로 남은 캠프몹 처리후 캠프먹고 튀는 운영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는 별로 좋지 않은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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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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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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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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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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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아직 미완성의 글이고 제가 글을 잘 못쓰므로 감안하고 이 두서없는 글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노바는 라인을 먹는게 아니라 적을 따거나 아군 라인전을 유리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 돌아다녀야 합니다.
적에게 마비 사격 (W) 저격 (Q) 평타 콤보를 맞추고 적을 따거나 딸수없는 상황이 되면 뒤로 빠집니다. 3초후 저격수 영구 은신 (고유 능력) 이 효과가 발동되면 우리는 향상된 은신 (고유 능력) 이 특성을 찍었으므로 우월한 이동속도로 전장을 이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에 렉사르 섬광탄 이나 태사다르 의 계시 (고유 능력) 같은 것이 있다면 빠지기 힘들어집니다.
상대하기 힘든 영웅에 아르타니스 신관님이 계신 이유는 정화 광선 (R) 이걸 저희에게 걸어주시면 정말정말 플레이가 힘들어지기 떄문입니다.
저격 쿨타임이 3초인 것을 이용해 마비 사격 (W) 저격 (Q) 평평 저격 (Q) 평평 저격 (Q) 이런 콤보를 넣을수 있으나 적이 맞아주고만 있을리가 없으므로 유령 프로토콜 이 필요합니다. 되돌리기 이것도 매우 좋은 특성이긴 하지만 이미 저격쿨은 3초이므로 효율이 조금 떨어집니다. 그리고 유령 프로토콜 이것을 사용하면 상대의 평타를 다 씹을 수 있고 2초동안 맞거나 공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으므로 1:1 상황에서 거의 일방적으로 딜을 넣을수 있습니다. 또한 도망칠때도 유령 프로토콜 향상된 은신 (고유 능력) 이 특성이기 편하게 도망갈수 있습니다.
파열 (R) 찍은 리밍 이나 땅굴망 (R) 찍은 자가라 가 혼자 있을경우 가서 마비 사격 (W) 저격 (Q)평 삼연발 사격 (R) 저격 (Q) 해주면 아주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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