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일리단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평가중추천 : 3 / 비추천 : 0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다 아는 일리단 공략
- 작성자 | 네프비탄 작성일 | 2016-10-14 00:51:17 조회수 | 3589 최종수정 | 2016-10-14 00:53:13
-
일리단배신자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725 3.5898 - - 78 1.25 1.82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황금의 눈을 가진 소년
영웅 상성
아군 상성의 좋음과 나쁨은 딱히 따지지 않는다.
부메랑 날리는 폼을 보고 피하면 된다. / 갑자기 앞으로 다가오면 적군이 온거다.
다만 적군이 어떻게 포진되어 있냐 인데, 평타 위주의 딜러들이 모여 있으면 재미를 볼 있다.
라인이 2개인 맵에서는 아군 중에 탑을 갈 수 있는 영웅이 없다면, 일리단이 가는 경우가 있다.
주로 저런 상성의 영웅들이 일리단과 대치하게 된다. 물론 아닐 수도 있다.
아르타니스, 아서스등은 평타를 강화하는 스킬들이 있는데, 회피로 무효화시킬 수 있다.
아서스 같은 경우, Q(죽음의 고리)로 회복도 가능하면서,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아르타니스는 Q(칼날 질주)에 계속해서 맞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레오릭같은 경우, 주 딜이 W(착취의 손아귀) 인데, 피하거나 못 맞추면 꽝... 이겠지만.
근접해 있을 경우, 적 근접 미니언을 타고 Q(습격)으로 뒤로 넘어가서, W(휩쓸기) 빠지면 된다.
단 레오릭의 Q(섬뜩한 휩쓸기) + W(착취의 손아귀) 연계를 맞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
폴스타트는 Q(부메랑 망치)가 논 타겟, 즉 투사체여서 W(휩쓸기)로 피하거나, 예측으로 피하면 된다.
일리단의 주 딜은 평타와 16 레벨 특성의 Q(습격)을 강화시켜주는 (죽음의 표적)의 딜을 기반으로 한다.
그런데 그걸 저지하는 것이 있으니, 바로 ' 실명 ' 이다.
무라딘 같은 경우, 딴딴하면서 공격속도를 현저하게 떨어뜨려서 맞붙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빛나래같은 경우, W(변이)가 상당히 껄끄럽다. 일리단만 그런 게 아니라, 다 공통이다.
아군에 정예 타우렌 족장이 없으면, 일리단에게 아끼고 있으니 주의할 것.
W(변이)가 되면 점사 당할 수 있다.
특성 및 기술
- (1)
탈태는 휩쓸기처럼 생존기와 추격기를 달아주는 스킬이다.
사냥같은 경우, 찍으면 트롤이다 뭐다하는 경우가 많지만, 넓은 지형 혹은 운영을 통한 싸움에서 우위를 점하게 할 수 있다. 그런데 그걸 못해가지고 사냥 찍으면 트롤소리 듣는 거다.
-
- 습격(Q)
- 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을 습격해 69의 피해를 주고, 대상의 반대편으로 넘어갑니다.
-
- 휩쓸기(W)
- 대상 지점을 향해 질주하며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124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일반 공격력이 3초 동안 35% 증가합니다.
-
- 회피(E)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2.5초 동안 적의 일반 공격을 회피합니다.
-
- 배신자의 갈증(고유 능력)
-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잘 피하고, 잘 들어가고, 잘 나오자.
초반 운영
캠프와 오브젝트 시간을 잘 알아두자.
궁극기 습득 후
탈태는 딜용이 아니다. 적군에게 막혀 접근이 어렵거나, 빠져나올 때 사용해야 한다.
만약 사냥을 습득하고, 혼자있는 줄 알고 사냥 썼다가 수풀에서 적팀 4명이 반겨주는 불상사를 만들지 말자.
20레벨 이후
위에 있는 3가지만, 잘 기억하자.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일리단은 많은 영웅 중에 캠프를 너무나도 안정적이게 먹을 수 있다.
캠프만 잘 먹어도 팀과 싸울 때 반론할 수 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