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크로미

어쩌다 크로미에 빠진 실버입니다. 보시다시피 폭딜 위주로, 안죽는걸 모토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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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실버 패왕 폭딜 크로미
작성자 | 라게군  작성일 | 2016-10-17 21:53:17  조회수 | 5719  최종수정 | 2016-10-17 21:58:26
크로미
시간의 수호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무력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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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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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어쩌다 크로미에 빠진 실버입니다. 보시다시피 폭딜 위주로, 안죽는걸 모토로 합니다.


영웅 상성

CC기 연계가 되면 빛을 발하는 영웅입니다.

끊임없이 크로미를 지켜줄 영웅들과 상성이 좋습니다.

투탱조합이라거나 앞라인 단단한 조합은 상대하기 힘듭니다.

20렙 이후로 대치상태가 지속 되면 투탱 이기기 매우 힘듭니다.

특성 및 기술

(2)

고정특입니다. 은신이 있을경우 미래감지도 나쁘진 않지만 상성자체가 크로미가 압도적으로 밀리므로 그냥 우리팀에게 맡기고 딜강화를 합니다.

(2)

고정입니다. 심해에서는 q맞추는것보다 차라리 무조건 들어가는 일반공격이 낫습니다. 후술할 궁 연계 콤보에서 평타를 섞으면 확정킬 나는 영웅이 많아집니다.

(2)

폭딜이라 용의 눈을 갑니다. 스킬 연계가 잘 될 수록 시너지를 발휘하지만, 크로미 배우실땐 뫼비우스도 좋습니다.노바 한정으로 시간후유증 좋습니다.

(2)

궁연계로 꾸준히 한명씩 끊어주는걸 선호합니다. 감속 모래를 간다면 다른 특성트리를 갑니다.

(2)

물리지 않는 범위에서 폭딜을 계속 퍼부을 수 있습니다. 최선의 방어는 공격입니다. 귀환석이나 일시 정지 둘다 팀파이트엔 도움이 안됩니다.

(3)

기본적으로 쿨타임이 짧습니다. 궁연계를 노린다면 궁 연계 때 써주시고, 한타가 지속되면 계속 켜주시면 좋습니다.

(3)

노바 한정 안돌할, 그 외에는 q강화 갑니다.

  • 모래 강타(Q)
    마나: 20
    0.5초 후, 모래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280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모래 강타를 시전하면 그 자리에 크로미의 환영이 남아, 모래 강타와 일반 공격을 따라하며 50%의 피해를 줍니다. 환영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용의 숨결(W)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끌어서 사용공중에 용 형상의 모래 3개를 쏘아올립니다. 모래는 0.75초마다 대상 방향으로 떨어지며 각각 224의 피해를 줍니다.
  • 시간의 덫(E)
    마나: 20
    대상 위치에 시간의 덫을 놓습니다. 시간의 덫은 2초 후 설치가 완료되며 은신 상태가 됩니다.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덫이 폭발하여 주위의 모든 영웅을 2초 동안 시간 정지 상태로 만듭니다. 시간의 덫은 동시에 1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시간여행자(고유 능력)
    미래에 다녀온 크로미는 아군보다 2레벨 빠르게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덫 폭발

    활성화된 시간의 덫을 폭발시킵니다.

추가 설명


기본플레이
죽지 않으면서 최후방에서 포킹을 빙자한 폭딜을 지속적으로 넣어주시면 좋습니다.

크로미를 상대하는 상대방의 마인드를 두 수 세 수 이상 읽어낼 수 있어야 합니다.

12레벨 사거리 증가는 제 플레이에서 핵심인데, 예상치 못한 거리에서 킬을 만들어내는게 좋습니다.

GIF 움짤 올려 두었습니다. 이런식이에요.


초반 운영

팀원들과 호응이 좋고 운이 좋고 상대방이 별로라면 1렙 싸움부터 킬이 몇개 나올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크로미는 스킬 사거리가 길기 때문에 물리지만 않고 뒤에서 꾸준히 포킹을 넣어주기만 해도 좋습니다.

4렙 이후 Q쓴 다음의 평타가 대략 레이너 평타급의 사거리와 스킬에 가까운 무시못할 공격력을 지닙니다.

킬각을 볼때는 그 데미지까지 계산해서 플레이 해주세요. 안 물리면서 꾸준히 평타를 쳐줄 수 있다면 베스트.

특히 영전같은 오브젝트에선 크로미의 존재감이 미미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갱을 다니던지 하면서 유효하게 킬을 내주셔야 게임이 수월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R W Q 평타 연계를 하면 많은 영웅을 빈사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포킹하면서 틈틈히 궁각을 노려야합니다.

궁 쿨이 그렇게 길지 않은편이므로, 원거리 암살자나 지원가등을 끊임없이 끊어줄 수 있으면 게임 터집니다.

한타에서 고도의 심리전을 통해서 상대방 원거리 딜러를 끊어줄 수 있다면 좋습니다.


20레벨 이후
스킬 마나 소모량이 굉장히 적은편이므로, 계속해서 스킬을 날려줍니다. 상대방 영웅 체력을 보면서 궁각을 잽니다.

R1WQ평타 연계를 하면 해머상사나 레이너 까지는 풀피에서 원콤보를 낼 수 있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개인적으론 영전에선 안뽑습니다. 빠대는 어쩔 수 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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