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평가중추천 : 2 / 비추천 : 1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다 아는 노바 공략
- 작성자 | 네프비탄 작성일 | 2016-10-25 06:15:46 조회수 | 4106 최종수정 | 2016-10-25 06:21:37
-
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향상된 은신 : 탈것 탈 여유도 없이 도망가야할 때
장거리 사격 : 마비 사격이 사거리가 짧은 편인데, 접근하기 버거울 때 이걸 찍는다.
비밀 작전 : 60% 채우고 때리면, 기어댕긴다.
- (1)
4렙은 취향을 많이 타기는 하는데,
원거리 투영(주력) 같은 경우, 시전 사거리와 시야가 넓어져서 생존력을 높혀준다.
비밀 임무 같은 경우, 공성 캠프를 먹을 때 상당히 유용하다.
- (2)
정밀 타격을 주력으로 하는 이유는, 마비 사격과의 연계가 좋기 때문이다. 구조물과 적 영웅의 대해서 관여하지도 않으며, 사거리가 없다는 점이다.
삼연발은 확실한 딜량을 보장하고, 타겟팅이라는 점이 좋지만, 자체적인 부동이 큰 이점이다.
- (2)
부상 유발로 순간 폭딜이 가능해졌다.
완벽한 한 발을 가게 된다면, 적을 맞출 시에는 거의 난사하듯이 쏠 수 있다. 단 맞추면 이다.
치명적 분신은 운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적의 기동력을 떨어뜨리고 어그로를 노바에게 쏠리게끔 하는 선택이 될 수 있다.
-
-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안 보이고, 안 들키고, 안 죽어야 한다.
초반에는 그리 강하지는 않다.
슬슬 물렁물렁한 암살자 혹은 전문가 녀석들을 노려주자.
신중하자, 노바의 위협수준은 최고조에 달았다.
파멸의 탑에서는 비밀 임무를 찍지 말 것.
코멘트
코멘트(0)